view

톡커들의 선택배우신격화 개 쩔지않냐

ㅇㅇ (판) 2020.07.31 21:42 조회72,99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배우 아우라..배우는 품격이 다르다... 이조랄
맨날 연예인중에 이 아이돌(아이린,쯔위,지수,차은우 등)이 젤 이쁘거나 잘생겼다고 하면 엥 연예인중에서는 아니죠.. 배우들은 아우라가.. 아이돌이랑 급자체가 다른데.... 이럼
배우 아우라 이런것도 다 원빈 김태희 이때 얘기지 ㅋㅋㅋㅋ
지금 20대 남배우들보다 차은우 뷔 엘 등 남돌이 더 잘생긴게 팩트








뭐야 톡선 갔네
내가 말하고싶은건 아이돌이 배우보다 위야~아이돌이 더 품격있고 아이돌이 더 잘생겼고 이뻐~이런 말이 아니고..
배우 아우라 품격 타령 하면서 아이돌 내려치는게 화난다는거야
난 배우 아이돌 둘 다 파는 잡덕인데 아이돌 영상 가면 내가 본 연예인중에 제일 이쁜거(잘생긴거) 같다ㅠㅠㅠ 이런 댓글에 항상 엥 아닌거같은데 배우들이 더... 이러면서 항상 태클 거는데 난 그게 너무 화났어
그냥 그 말 자체가 주접 섞인 말인데 꼭 엥..엥...잉.. 하면서 배우>>>>아이돌을 강조하고 답글 분위기 흐려놓잖아
솔직히 이 글도 그런댓글 보다가 홧김에 써본거고...
한 두번도 아니니까 화나지 솔직히 그렇게 올려칠정도인지도 모르겠고


내가 20대 남배우보다 남돌들이 더 잘생겼다는 말 때문에 내주장이 아이돌>배우로 받아진거같은데.. 그게 논점이 아니라는 점 알아줘..
그리고 댓글에 배우굴욕짤이든 아이돌굴욕짤이든 비교짤 이런것도 그만... 수준 떨어져보여 진짜로...
347
20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소] [탄년] [영차영차] [1군여돌] [하나만더] [뭔지아니]
2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31 21:43
추천
31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요즘 20대 배우들 인물 없음
답글 5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1 04:44
추천
22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확실히 배우랑 놓고보면 딸리는애들이 많이긴하던데...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31 21:50
추천
16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배우는 아우라 있자너 물론 요즘말구 배우는 살짝 그 캐릭터를 완성해내는 모습이 간지남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31 21:43
추천
36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옛배우들이지 지금 배우들 얘기하는 거겠냐 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3 00:3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얘긴데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솔직히 아이돌들이 배우들한테 많이 꿀리잖아. 근데 배우랑 아이돌이랑 같이 무대선 거 보면 아이돌이 제일 빛나더라 각자 맞는 자리가 있는 듯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3:5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미 윤아 수지 등등 아이돌 외모 탑들은 배우된지 오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아이돌중에서 사람들이 완전 예쁘다고 찬양하던 사람들 드라마 나오는것보면 ㅂㄹ예쁜거 모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9: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엔 아이돌들도 안꿀리고 예쁘고 잘생긴거 인정하는 게 아이돌로 데뷔하고 배우 루트 타는 게 더 언플하기도 쉽고 팬덤 모아서 드라마 찍으면 평타는 치니까 아이돌 연습 몇년하고 데뷔하고 드라마랑 아이돌 활동 병행하는 듯 원래 배우로 데뷔했어야 했던 사람들이 아이돌로 먼저 데뷔하는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9: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이돌 신격화도 만만치 않음; 배우만 신격화하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7:2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다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7:2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아우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6:46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팬들 아이돌 ㅈㄴ 까는거 봐라 ㅋㅋㅋㅋ 수준이 그정도밖에 안되냐 쓰니도 굴욕짤 비교짤이런거 그만올리라고 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6:35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격화까진 아니고 배우가 가수보다 비율이 좋지. 니가 올린 아이린도 비율 안좋던데. 또 무대랑 다르게 드라마에서 배우들 사이에 있으면 묻히는 얼굴이고.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5: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은 배우들은 연기도 하면서 노래도 잘해서 뮤지컬 하는 사람들 많고 배우 팬들은 굳이 아이돌 상이기를 바라는 사람들도 없는게 팩트 아님? 배우들중에선 노래 못하는데 어거지로 무대 서는 사람 없는데 왜 돌들은 연기도 ㅈㄴ 못하면서 양심도 없이 자꾸 스크린 티비 기어나옴? 진짜 미꾸라지 하나가 물 다 흐린다고 얼굴 아무리 잘생겨도 차은우같이 연기하면 한명이 분위기 다망치는게 현실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4:0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각자 잘하는 분야가 다른거임 ㅋㅋㅋ 배우들한테 무대 서라 해봐 아이돌들한테 압살 당해서 보이지도 않음 반대로 아이돌이 연기하면 그럴거고 물론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 근데 이걸가지고 역시 배우는 다르다느니 아이돌이 딸린다느니 이 개소리를 하면 어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3:1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낯이 더 이쁜 아린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3:1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이는 민낯도 남다름 빛이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5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 여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 안꿀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41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강준 박보검 정해인 보다 차은우가 더 존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아이린 수호 윤아 등등 아이돌 중에서도 진짜 이쁘고 잘생긴 애들은 배우들 사이에 세워놔도 안꿀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2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 실물 귀티나고 세련되고 우아하고 청순함 제일 이쁨 혼자만 빛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