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입장에서 통일되면 절대 안되는 이유

ㅇㅇ (판) 2020.08.01 01:11 조회273,664
톡톡 10대 이야기 19

 




북한남자들한테 여성혐오+여성비하 분위기가 남한남들보다 더 심각하게 깔려있고 성에 대한 인식이 저따위임
3285
90
태그
신규채널
[힣힣]
39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1 02:01
추천
1134
반대
10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한남들 신경쓰는것도 ㅈ같은데 북한 한남들까지 신경써야됨?
답글 9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1 01:12
추천
950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ㅇㅈㅇㅈ 나 초딩때부터 교과서에서 맨날 통일해야된다 통일하면 좋다고 세뇌시키잖아 근데 난 그 어린나이에도 왜 계속 통일해야한다고 강요하는지 이해 1도 안갔음
답글 3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1 05:53
추천
376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쉰내나는 댓글들이 왜이리 많아~...아 아저씨들 좀 나가요...짜증나게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1 10:45
추천
68
반대
9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땅이였던 간도 ㅇㅈㄹ ㅋㅋㅋㅋ 그러면 조선땅도 옛날이는 일본땅이고 중국땅이였음 ㅋㅋㅋㅋ 국뽕볼때마다 좀 많이 역겨워짐 ㅋㅋㅋ
답글 2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26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1: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폭행당하기 싫다잖아 뭐가 문젠데 도대체 ㅋㅋㅋ 통일되면 어떤 일 일어날지 뻔한데 왜이렇게 불편해해 프로불편러충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22:1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ㅉㅉ 남한이 너무 여자들한테 너그러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이년들은 지들이 복받은나라에 사는지도 몰라 ㅋㅋㅋㅋ 무조건 남자탓 남자탓 ㅋㅋㅋㅋㅋㅋ 전세계에 한국만큼 여성상위나라인곳이 없다 이년들아 정신차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5: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통일되든 말든 상관없는데 통일시킬거면 북한 가치관부터 바꾸고 통일시키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1: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통일되면 그간 여자 무시했는데 남한 여자들이 대학도 나오고 능력도 좋아서 개충격일듯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5:41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거리면서 한국은 절대 안떠나네 빙신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8: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04: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몇 댓들 우리 세대에서는 통일 안된다 전쟁이나 걱정해라 ㅇㅈㄹ 하는데 글의 논점 파악이 안되는 거 같음 그런 댓들은 글쓰니가 통일 될까봐 걱정하고 있는 것처럼 보임? 쓰니가 쓴 글은 통일 되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 논하고 있는거임. 눈으로 읽고 뇌를 거쳐 다시 댓글 쓰는 그 시간 동안 까먹은거임? 기억력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통일은무슨 2020.08.03 03:5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쟁이나 걱정해라ㅋㅋ 지나가던 군필아잰데 정은이랑 지도부가 미쳤냐? 통일하고 얼마안있다 북한주민들한테 숙청 1순위인데ㅋㅋ 지들이 그사실 모르겠냐? 암만 빡대가리집단이라도 거기서 권력자들인데 어느정도 머리는 돌아가지 적어도 북한지도부입장에서 전쟁 일으킬이유는 통일 할 이유보다는 높다 왜냐면 북한주민들도 알꺼 다알아서 기저에 불만이 깔려있거든 그불만 한번에 종식시키는게 전쟁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00: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여자로 태어나지 않는게 나을듯 ㅎㅎ 여자 불쌍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57497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8.02 23:3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걱정을 다하네 ㅋㅋㅋ 통일 안되니까 걱정말고 ㅋㅋㅋ 통일되도 너 북한사람 바로 못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회장님행차 2020.08.02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그네 : 통일은 대박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3:0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남하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통일되면 많은 난관과 시련과 혼란이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goodbye 2020.08.02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민학교때 '우리의 소원은 통일' 부르며 아이들이 세뇌 당하던 그때 그 시절은 이제 다 지난 일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1:36
추천
4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한녀들 북한 좋아하는거 아니었음? 김정은 좋아하잖아 미성년자 끌고와서 기쁨조만들고 북한주민 굶어죽어도 기쁨조 속옷에 몇십억 쓰는게 김정은인데 전에 좋다고 난리치더니 갑자기 태도바꾸네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1:2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재인은 지맘대로 연방제통일 할려고 하잖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