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기 태용톡인거 새삼 알았음ㅋㅋㅋㅋ

ㅇㅇ 2020.08.01 15:06 조회3,951
팬톡 NCT
다른멤버는 개인공지나 개인팬들이 하는 일 개인화력 생일 투표이런거조차 안올리고 올리면 악개거리는데 태용만 스밍공지 몇개임?ㅋㅋㅋㅋㅋ영웅스밍도 아니고 이딴걸 왜올리냐고


41
9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1 15:15
추천
34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 아무도 개인스밍 동원 공지없는데 이태용만 수십개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1 15:23
추천
33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여기 배척 까플 주도 툥프인거 모르면 바보란거 왜지워짐?ㅋㅋㅋㅋㅋㅋㅋ알고는 있었지만 대놓고 화력뽑아먹으려는거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데 별로 선동 안됐나봐 아니면 모은게 저거거나ㅋㅋㅋ악개톡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1 15:19
추천
28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태용말곤 개인공지없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2 16: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저때 그 사건 있었을때잖아 그래서 스밍리스트도 펀치에 툥플 껴서 돌리는거였고 그 정도도 문제 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4:2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그러냐 괜히 툥프들 불편해지게ㅋㅋㅋㅋ 툥프들아 저렇게 생각안하는 즈니들도 많다는거 알고있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4:2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솔 솔직히 나 드림 위주로 파는데 (물론 웨이션이랑 127도 좋아함) 저 때 태용이 루머 시달리고 음방도 아파서 못나올 때 였는데 생일기념겸 응원겸 스밍하자고 한거 아니였음?? 걍 다같이 으쌰으쌰 해서 한거로 밖에 안보이는데 나는ㅋㅋㅋ 그리고 꼬우면 스밍 안하면 되지 왤케 유난이냐... 즈니들 사이 좋고 팬톡 분위기 좋으니까 싫으면 꺼져 씨눈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12: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밤에 베톡에서 아예 사라졌던 글이 언제 또 올라감? 굳이 애 이름 서치해서 꾸역꾸역 찾아서 추천수 계속 올리고 ㅈㄴ 징그럽네 바퀴벌레들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02:3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제정신 아니네.. 일부 한줌단이라도 ㅌㅌ총공에 기사에 그 난리 시점에 생일까지 겹친 때라 정상 즈니들이 롱플 일주년도 다가오니 스밍이라도 해서 마음 전할까, 마음 맞는 사람들 만이라도 해봐서 차트인 시켜보자 한건데.. 이건 못된 정도가 아니라 정신병인데? 진심 너무 가증스럽다 너희가 이런식으로 매도해서 팬이며 이태용 욕먹인게한두번이 아니라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00:27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동안 태용한테 붙어서 매번 같은 패턴으로 공지조작, 까글 톡선 조작하는 어그로 한두번 보는것도 아니고 제발 먹금하자 내 위로 댓ㄴㄴ댓글달면 어그로 정 할말있으면 내 댓 대댓으로ㄱ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2:31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신고 피뎁따고 걍 ㅂㅁㄱ 좀 하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왜이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0:59
추천
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용팬이니까 태용만 까인거같겠지 팬톡 최초 개인스밍 공지 도배에 병크 유일하게 먹금해준게 태용인데 올팬선동해서 차별대우오지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0:28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즈니들 애들 자컨 떠서 ㅈㄴ 신났다야 ㅋㅋㅋ 우짜냐 여기애들 너 인간취급도 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여기는 올팬끼리 노는곳이야 ㅋㅋㅋㅋㅋㅋ악개충이 어디서 이간질 ㅋㅋㅋㅋㅋㅋㅋ 아몰라 그러거나 말거낰ㅋㅋㅋㅋㅋㅋㅈ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0: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태용 그동안 까인거보면 정병은 걔네쪽에 붙어야 되는거 아니냐? 엔터에서도 하루가 멀다하고 안티들 붙어서 난리던데 나도 너가 누군지 알겠는데 너 말고 없잖아 좀 데리고 와보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20:0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엘지툥피가 누구야 본적이 있어야 니 말에 호응을 하던 같이 패던 하지 내가 입덕하고 여기서 1년동안 본거는 태용이랑 태용이팬 까는 너밖에 없어 니네판으로 가서 싸우던가 걔는 여기는 안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9:0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엘지툥피 40대 고시원거주라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51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엘지툥피가 올린거일걸 걔 타멤패면서 태용이엔 진심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49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 드림 로드킬소취하던 태용넴드 트위터 인증된 찐단톡 가져와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47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용이 미움받는 이유=이태용 개줌마들때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47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대는 이태용 기사연령대인데 어딜 덮어씌우려고 ㅈㄹ임?ㅋㅋㅋㅋㅋㅋ베플 부메랑 오지게 쳐당하고도 쳐맞고싶나 니네가 미움받는건 다 이유가 있음 이딴 후려치기글이 악개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10
추천
1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지는 억울하게 욕 먹을때 응원하자고 올린 거 아님? 그때 신나게 쳐패시다가 기사 올라오고 나니까 이젠 이런식으로 패고있네? 마갤로 제발 꺼지시라고요 다른 정상팬들까지 먹칠하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시원 거주 40대 마갤 개줌마 제발 좀 죽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1 18: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대 고시원 거주 그 분 여기 또 오셨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톡커들의 선택
  1. 1 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 (190)
  2. 2 추가)자기 부모님이 불쌍하다고.. (125)
  3. 3 +) 추가 새언니랑 택배 박스 때.. (182)
  4. 4 결국 샘오취리가 의정부고졸사 .. (320)
  5. 5 투바투 특정 멤버악개 심하다고.. (99)
  6. 6 탑 남돌이랑 사귀는 삶 ㅈㄴ 재.. (133)
  7. 7 임슬옹 CCTV 공개됐는데 (673)
  8. 8 의정부고 관짝소년단 인종차별.. (50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