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제니 엄마랑 판박이네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8.01 17:17 조회290,470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SWMjN.jpg

ONxPe


이목구비가 복붙 수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3
81
태그
아이돌,제니,블랙핑크
신규채널
[방소] [탄년] [영차영차] [1군여돌] [하나만더] [뭔지아니]
1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1 19:23
추천
21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루 청담동상이시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1 18:04
추천
199
반대
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사진 뭔가 송혜교 닮으셨지않음? 완전 똑같다는 아니고..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1 20:07
추천
169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은 금수저인 척, 고급진 척이 아니라 찐으로 금수저에 어나더임ㅋㅋ 블핑은 깊게 파면 팔수록 진짜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3 23:3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시녀많구나^^ ㅎㅎㅎㅎ 안따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9: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가 하지 말아야 할것 - 일반인 평가 금지 (얼굴,집안,재력 이딴거 왜 궁금해 하는거임? 제니 재력도 아니고 제니 엄마 예전에 무슨일 했고 얼마나 잘 살고 이런거 알아서 뭐하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7:20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발진짜 솔직히 블랙핑크 어나더클래스임 그냥 멤버별로 명품브랜드 하나씩 엠버서더인것도 그렇고 ㅈ짜 간지 제대로임 그렇다고 실력이 안좋은것도아니고 라이브쌉지리고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3 16: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니 대박 미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6: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어머님 진짜 고급지게 생기셨다 와....
답글 0 답글쓰기
댕댕댕 2020.08.03 14: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마 욜라 시크미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3:5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어머니에게도 영앤리치 느낌이 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2:0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이돌 태생이 금수저고 부모님이 뭘하고 그게 왜 중요함....????? 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기다 굳이 왜따지는거지?? 이미 성공한 아이돌인데..ㅋㅋㅋ 태생으로도 급을 나누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04: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관이 진짜 빼다닮음 엄마닮았구나 제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02:05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진짜 대가리에 우동사리 있나 제니는 연예인 이지만 어머니는 일반인임; 이제 하다하다 일반인 얼굴도 누굴 닮았다 ~~상이다 ㅇㅈㄹ 하는거임? 칭찬이든 뭐든 일반인 얼굴 평가 하지말라고 그리고 제니 어머님 옛날에 무슨일 했고 돈이 많고 이딴건 왜 쓰는데 단체로 대가리 빈거 티내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0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왜 어머님사진을 이렇게 올림..걍 지우지
답글 0 답글쓰기
성공하자 2020.08.03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3:33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청담동 살아서 금수저면 잠원동 살았던 크러쉬도 금수저임?? 제니 금수저 맞는 거 같은데 다른 사람들한테도 청담동에 살았다고 금수저 프레임 씌우는 거면 웃겨성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5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더이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43
추천
2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예쁜여자중에 대부분 금수저가 많음 ... 아빠가 돈이많으니 이쁜여자랑 결혼하고 그래서 그 자식들도 이쁨. 제니도 청담동 출신인데다가 블랙핑크 케이팝 원탑걸그룹되서 정산받을때마다 수십억 벌거고 결론은 이쁜여자가 금수저인 경우가 많고 나중에 돈까지 잘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댓글에 사진 올렸다가 지웠는데 쓰니도 다른 댓도 사진 내리는게 좋을 것 같아..일반인 이시잖어 악플러 꼬이는 거 보기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삭제해 어머니분 일반인이신데 얼평에 집안추측글에 까글에 온갖댓글들 다 나오네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지우라고;;; 일반인 사진올려놓고 뭐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제니 부모님 블핑 콘서트에 와서 외국팬들이 영상 올린적 있었는데 되게 여유있으시고 유쾌하심ㅋㅋㅋㅋㅋㅋ팬들한테 하트 인사하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2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거 막 아무렇게 올려도 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