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 짧머다

ㅇㅇ (판) 2020.08.02 21:32 조회89,20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뒷머리 짧게 친 거 맞는 거 같음 김태형

뒷머리 가발은 확정이고 (머리카락이 되게 굵음. 부자연스럽게 김태형 머리랑 떨어져 있음. 숱이 오바로 많고 갑자기 일주일 만에 ㅈㄴ길어짐.)
가발 빼고 보면 뒷머리가 좀 깔끔함 머리카락이 없잖음 이건 ㄹㅇ짧머임



추가추가

뒤에 그림자라 쳐도 머리카락이 없음 김태형이 머리가 이렇게 자라면 모를까


어쨌든 김태형은 짧머다 드나 때도 가발쓰고 파머 때도 모자쓰고 머리카락 다 숨겼잖음

++

일주일 전 사진 올려달라고 하길래 올릴게 첫 번째는 누워서 안 보였다고 할 수 있어도 두 번째는 뒷머리가 아예 없음 이건 빼박이지

댓에 있는 옆모습 짤하고 비교하면

357
18
태그
신규채널
[대답좀] [최애드루와] [화로] [박경]
1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3 10:49
추천
2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탄아 모자 물어라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2 23:23
추천
1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박고가지만 너무 기대하지마 상대는 빅희토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3 09:18
추천
1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랑새에서 줍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4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제발 이거찐이라고해줘.......찐이면 나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저나 저 뷔 셀카 사진이랑 머리 부스스한 사진은 어디서 볼수 있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짧머 제발 ㅠㅠ 아니면 나 진짜 ㅠㅠ울고도 남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o라색 투블ㅇ 럭임,,,쿨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거 오디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22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앞머리 없는 반가르마 단발은 어때? 좋아하는 수염도 기르고 예수님처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버는 승리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머리 없는거 보면 빼박인데 믿어도 되는거지?? 완전 시원하게 쓰ㅡ왁 깎은 것 같은데 ㅈㄴ 행복하다 아 잠만 너무 기대하면 안되는데 기대돼 학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8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술가 컨셉을 좋아하니까. 중단발길이로 기르고 펌 했을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대는 큰성공 일단 기대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짧머 존버 김태형 짧머면 동네에서 개쌈바춤 출게 제발 빅히토 빗앤붓인가 뭐시기 거기 헤어에서 딴곳으로 좀 바꿔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2
추천
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 좀 가라 좇노잼 아미만 웃는글을 굳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1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병지컷 왜 싫어해? 계속 머리 기르는거 보면 병지컷 확률이 높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 설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기대 안가져야 하는데 미치겠음 ㅅㅂ이러다가 짧머 아니면 우짤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ㅈㄴ행복회로 돌리고있는데 짧머 아니면 ㅈㄴ머쓱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그림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뒷 머리 저렇게 보여줄거면ㅋㅋㅋ모자 쓴 의미가 없어ㅋㅋㅋㅋㅋ 뭔가 있기는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0: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진짜 솔직하게 짧머일 확률 몇퍼센트냐..? 어떤애들이 행회 돌리지 말라고 그러는데 ㅅㅂ 기대좀 버려야하는데 미치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20:30
추천
0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병지컷일듯 ㅎ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