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레드벨벳만큼 안무 안맞는 걸그룹 없다

ㅇㅇ (판) 2020.08.03 02:47 조회26,05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새삼 느끼는 건데 영상 볼 때 마다 참 안맞는다 싶음
솔직히 뭐 인기 없는 걸그룹들보다 군무 안맞는거 사실이잖
레드벨벳 안싫어함 노래 좋아해서 맨날 유튭으로 보는데 제대로 안무 맞는 영상 찾기 힘든듯
트레블 1군이라면서 이 중에 춤 실력은 제일 없음
그나마 이번에 아이린 슬기는 잘 맞는 것 같은데 5명이서 추면 왜그렇게 못추는지 이해가 안됨


100
2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트둥월드]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3 12:31
추천
5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 파워업이후로 잘춤 근데 솔직히 팬심 빼도 레벨한테는 색안경 끼고 보는거 맞잖아 딱 적당히 제대로 맞는데 예리 한번만 실수하면 개 못한다 이지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4 01:03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비 5년차. 니들 패턴은 뻔하다 생각해^^ 이제 다음은 우리 팬덤 왜그리 드세냐고 댓쓸거지? 적당히해라 손가락 아프다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3 02:48
추천
1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좋으면 노래만 들으면 되지 지가 굳이 굳이 안무있는 영상 찾아봐 놓고 볼수록 못춘다 ㅇㅈㄹ하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3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워업때 빼곤 다 잘추는데 몇년전 일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9: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 오지네 그래 봤자 너희보다 레드벨벳이 부족한 거 하나도 없어 음침하게 방구석 처앉아서 그러지 말고 엄마한테 효도나 해라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3: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비하하지 말라고~개념 좀 찾아^^ 언제까지 과거에 머물래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2:13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춤 조합이 안됨 춤자체가 그런건지 몰라도 허우적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2:08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그룹 비하언급 그만좀하라고 무개념 레벨팬들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3:5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븅신악플러들은 아직도 2018년도에 살고있냐. 얘네는 2019년 활동은 쏙 빼고 말하드라ㅋㅋㅋ하긴 깔게 없겠지. 퍼포먼스부터 라이브까지 완벽했으니까^^ 시대에 맞게 살길 바래~
답글 0 답글쓰기
hh 2020.08.04 02:45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 라이브 개딸리니까 바로 레벨 머리끄덩이 잡는 꼴 보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2: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덤덤. 알비비 영상 보면 안무합 잘 맞추는 거 알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2: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그만 좀 해라 왜이렇게 못났니 추천 누른 애들도 마찬가지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2:20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워업이후로도 안맞는거 천진데뭔 파워업타령해대 ㅋㅋ 그리고 파워업이란노래는 안맞아도더ㅐ는노래냐...? 가수맞나 그리고 트와앵콜털렸을때레벨팬들 지들영업하던데 레벨춤안맞는거나 좀 어떻게하고영업하던지해라 쪽팔리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2:00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솔직히아무직캠이나보면 안맞음 ㅋㅋㅋㅋ 악플러가아니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1:5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칼군무를 왜 해야함 2세대 여돌은 유일하게 소녀시대만 칼군무 였음 물론 남돌 인피니트가 시초로 샤이니 이런 애들이 진짜 칼군무 였고 3세대 들어가서 유독 칼군무 집착이 심해진건 사실임 다들 자기 색 대로 군무를 망가뜨리지 않는 선에서 자기 춤선대로 추면 되는거 아니냐 ?? 아니 뭐 파워업 때처럼 안무가 과도하게 안맞고 안무를 대충춘다 이건 분명히 비난 받을께 맞는거 같은데 7년차 여돌중에 유독 비공식 행사가 많은 레벨이 하루에 2 3개씩 행사를 뛰는데 거기서 무조건 딱딱 맞을필요가 있음 ??? 그냥 진짜 각잡고 음방 콘서트 말고는 무조건 칼군무로 진짜 자로 잰듯한 잠깐 캡쳐로도 각 까지 맞는 그룹이 될 필요가 있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1:20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팬인데 레벨 실력 좋은 거 누가 몰라 이런 글 걍 먹금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1:1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ㄱㅋㄱㅋㄱㅋㅋ 최근곡들 다 완전잘맞는데? 당시 파워업때 여돌중에서 행사 제일많이돌고 1년3컴백에 콘서트 3일만에 준비할정도로 많이 힘들었던 시기였음. 그때 피드백받고 싸이코무대 완전 좋구만 왜그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ㅌㄱㅌㅋㅋㅋ밑에 팬들 많다고 쓴애는 그냥 분하다고 그러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1:03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비 5년차. 니들 패턴은 뻔하다 생각해^^ 이제 다음은 우리 팬덤 왜그리 드세냐고 댓쓸거지? 적당히해라 손가락 아프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1:0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은 열애설이나 기타 논란 없는거에 비해 진짜 꾸준히 별거아닌걸로 욕먹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레드벨벳만큼 안 맞는 걸그룹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