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국민들에게 충격이었던 재난재해 대처 ㄷㄷ.JPG

ㅇㅇ (판) 2020.08.03 04:02 조회168,824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강원도 고성 산불 피해현장 찾았을때


시골은 의료서비스가 취약하고

고령자들이 많이 계심

그래서 고혈압 만성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은

약을 매일 빠짐없이 복용해야 하는데

못챙겨 나왔을 이재민 분들 체크해서 챙겨드림


1.jpg





임시 컨테이너도 기왕이면

원래 살던 곳과 가깝게 배정


시골에서 자란 이낙연 총리는

시골분들이 논과 밭, 기르고 있는 가축들 때문에

멀리 가질 못한다는걸 알고 있었고

그런 경륜에서 비롯된 지혜를 실천한거


2.jpg





볍씨와 농기구 지원까지 준비


서민적이라는건 동네 떡볶이 어묵 순대

초등학교 앞에서 파는 음식들

입에 우겨넣기 잘하는게 아니라!

이낙연처럼 서민들에게 실질적인 대안마련과

현실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게

서민적이라는거임!!


3.jpg







또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었을 때는

이낙연 총리가 역대 최장수 총리직을 마치고

환송행사 했던 날


4.jpg





이낙연 총리는 생애 한번밖에 없을 퇴임식 자리에서

강원도 삼척의 동네 이장님을

많은 공직자들과 자신의 후배들에게 소개시키며

본인이 돋보이는건 뒤로 묻어두고

김동혁 이장의 공적을 알리는데 시간을 할애함


5.jpg




몰려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평소 누군가와의 친목과는 거리가 멀었던

이낙연 총리의 의외의 친분에

모두들 박수치며 흐뭇한 표정 ㅋㅋ


6.jpg




이후로도 문자를 주고 받으며 좋은 벗으로 지내고

여러차례 태풍피해마을을 또 방문했다고


7.jpg

 




오징어 남은것을 싸드리지 못한것이

못내 가슴 아플만큼

이낙연 총리님의 팬이 되어버린 마을 이장님


9.jpg





속상했다는 이장님의 말씀에

이낙연 총리님은

"그때 (오징어를) 먹었더라면

제가 또 갈 이유가 없잖아요"

라고 위로해 드림


결국 이낙연 총리는

'오징어를 먹기 위해서'라는 농담을 핑계삼아

여러차례 피해지역을 방문하며

마을과 주민분들을 살폈던거


10.jpg






위기대처 갑


03.gif




1012
587
태그
신규채널
[택배알바]
4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3 04:25
추천
389
반대
20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분은 노무현 전대통령님 탄핵때 민주당에서 혼자 반대표 던진것만으로도 평생 호감이여...... 거기다 일까지 기똥차게 잘하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3 04:23
추천
342
반대
18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기대처엔 타고난듯 2018년에 메르스 온지도 모르게 인명피해 0명, 조류독감 살처분 2년째 0마리, 돼지열병은 세계동물보건기구에서 극찬할 정도로 빠른 방역, 재난재해는 대통령이 책집필 권유까지 하실정도로 역대급으로 대처함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3 04:15
추천
335
반대
16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위에 고성산불 이재민 분들이랑 대화는 봤는데 이장님이랑 대화는 처음본당... 감동적이고 얘기가 재밌네. 개인적으로 정치에 큰 관심이 있는건 아니라서 그동안 총리라는 자리가 무슨일 하는지도 몰랐는데 저분으로 처음 내치를 잘해야 되는자리구나 생각했어...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3 05:46
추천
130
반대
1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치를 떠나서 정말 서민들 위한 선한 마음씨가 느껴져서 좋음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20.08.15 22: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이낙연 빠는 글들 대놓고 이런글처럼 사진다 모으고 저러는건 조직적으로 작당해서 미화작업하는건데 지금 민주당 지지율 역전당하고 좌파에서 다음대선 이낙연 가려고 슬슬 작업하는데 선동당하지들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8.15 22: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깨문들 또 미화 선동질하네ㅋㅋㅋㅋ 지금 대가리 그렇게 깨져도 이낙연이냐? 문재인 오른팔 뽑고 대가리 가루가되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8.15 20:0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낙연 업적 하나도없어서 또 감성으로 밀어부치려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8.15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영부영 대통령까지 노리는 기자출신ㅋㅋㅋㅋ 정말 대깨문왜이리 많니 싹다 잡아서 북송시켜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9: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ㅈㄴ 문제인게 외모만으로 빠는 팬덤 문화가 정치에 까지 뻗치게함. 조국, 문재인 같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정치인들의 쇼에 놀아나지마 이낙연이 한 게 뭐가 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ㄹ 2020.08.09 15: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네 이장정도가 딱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6:5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낙연 의원님이 총리 그만두고서도 정말 제일 고생 많으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8:2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센스있는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6:03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지신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3:5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낙연 아들 ㄹㅇ 빌런임 ㅋㅋㅋ 시.발 우리나라 국민 300명 죽인 전염병이 말장난거리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3:4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거철 돌아오나보네... 민주당 절대 안 찍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3:26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낙연은 진짜 멋지다 얼굴까지 잘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꽃피는날도온다 2020.08.05 03:1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성 팔이 하지마세요... 좌파 정권이 나라 더 잡으면 나라 진짜 북한처럼 변할지도 모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2:23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이낙연 빠는글 왜이렇게 자주 올라오나요..? 정치인을 지지할 순 있어도 무슨 아이돌팬질하는 것처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0:5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캬아... 반했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5 00: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보들이 사람됨 따지면 다들 좋은데 정책이나 정치 하는거 보면 다음엔 보수가 집권하는 것도 나쁘미 않다고 봄. 나는 뼈진보였는데 작년부터 좀 맘에 안들더라ㅜㅜ 너무 권력 독점하는 기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4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히틀러도 동물을 사랑해서 동물보호법 처음으로 만든 좋은 사람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4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제 눈에 띄게 한 게 별로 없고 이미지로만 정치하려하는 그런 분. 서초동 집도 안팔고 존버 하시다가 작년말에 대선 나오려다보니여론이 뭐라하니까 파신 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