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나다 근황

ㅇㅇ (판) 2020.08.03 14:20 조회14,30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룹 '와썹'으로 활동했었고,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했었던 나다 




최근에 유튜브를 개설했는데

채널명이 '나다 외XX야' 


???





무슨 뜻 인가 해서 찾아봤더니,,

 

 

여성들이 모여 구기종목 게임을 하는 유튜브 채널



 

 

첫번째 종목은 피구

그래서 블러드나인= 피(blood) 구(nine)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

그래서 나다 외 XX 였던 것 ㅋㅋㅋㅋ



 

 

경기를 할 때마다 5만원씩 돈을 걷어서 하는데(참가비)

그 돈은 미혼모가정에 기부된다고 함

 

Q. 미혼모 재단에 기부하는 이유?



 

 

 

여자 혼자서 키운다는 거 자체가 너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 이제 같은 여자로서 아무래도 더 도와주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미혼모 가정에 기부를 하기로 결심했다고 함. 



 

Q. 공백기를 회상한다면?



 

 

 

나다는 지난 2년 가량 소속사랑 소송이 있었고 ㅠ

결국 한 푼도 못 받고 회사를 나오게 됐다고 함 



 

그런데도 다음에 또 좋은 나의 운이 찾아 오지 않겠나라고 생각하는

긍정왕 나다



 

 

 

 

그리고 여자 래퍼들이나 여성 아티스트분들도

모여서 오래오래 음악 하고 싶다는 나다 ㅜㅠ 





 

60
0
태그
신규채널
[개새끠들아] [ㅇ9] [화력보여줘] [추반제발ㅠ]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6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다 이 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ㄱㅈㅁㅊ 2020.08.05 15: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리우드 동양인여배우느낌난다,, 딕션 작사실력 개쩌는데.. 센스오지는나다 언프나와서 몸값 껑충일텐데 아쉬움 ㅜㅜ지금이라도 랩관련으로 다시나와줬음좋겠다 분홍코끼리가 밟양인여배우느낌난다,, 딕션 작사실력 개쩌는데.. 센스오지는나다 언프나와서 몸값 껑충일텐데 아쉬움 ㅜㅜ지금이라도 랩관련으로 다시나와줬음좋겠다 분홍코끼리가 밟으려다 아야! ! 찌를가시 나야! 이때 레알좋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3: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예뻐 글로벌쪽 미인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4: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3 14: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멋져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