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넨 왜 자꾸 엮이는거야??

ㅇㅇ (판) 2020.08.03 23:33 조회101,82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빙탄 지민하고 레벨 슬기, 방탄뷔랑 레벨 조이.. 슬기지민은 5년전부터 엮였어서 뭐지하고 있는데
뷔조이도 엮이네 진하고 아이린도 조카엮이던데
아예 빙탄레벨하고 많이 엮는듯
왜 엮이는지 궁금해.. 팬들도 얘네도 스트레스받겠다ㅜ


185
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러비티] [공지] [레즈] [어쩔어쩔] [그룹안가림]
1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4 10:53
추천
99
반대
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레가 잘어울린다 추 vs 방트가 잘어울린다 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3 23:38
추천
9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외퀴들 망상 국룰 레벨 5명 다 방탄이랑 사귄ㄷ 이거였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아이린 진 슬기 지민 정국 예리 조이 뷔 웬디 제이홉 민윤기 ㅅㅂ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3 23:47
추천
8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조이/지민-슬기/정국-예리/아이린-진/슈가,제이홉-웬디 이렇게 외퀴들한테 엮임. 뷔-조이는 국내서도 지금..5년도 넘게 루머 도는중. 이제 스트레스도 안받아. 그러려니ㅋㅋ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4 10:34
추천
21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아 레벨팬인거같은데 기분나쁘니까 글 좀 지워줘~ㅋㅋ 왜 자꾸 엮을라그래ㅠ 니네도 기분 안좋으면서 굳이 이런글써서 우리애들 언급하는 이유가 대체 뭐야?;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9 13: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 심각한건 뷔랑 조이 아니냐....그리고 지민이랑 슬기..딴멤은 진짜 그냥 외퀴 나부랭이들 망붕놀이고 지민이랑 슬기도 마찬가진데 그게 너무 오래되고 많이 퍼져서 그런거고 찐 심각한건 태형이랑 조이..이게 뭐랄까 꼭 공식커플인데 가사를 안낸다는 식으로 퍼진데다가 외퀴 망붕들이 이것저것 증거랍시고 찾아놓은게;; 쫌 유니크(?)한거라..둘이 엮이는게 언제까지 갈지 가늠이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망상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4: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레벨 오지게 엮이게된 __점이 친해지고싶은 걸그룹질문에 방탄이 레벨이라 해서 더 엮이게된거아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성재조이는 2018년에 육이 열애설 한번 난적 있는데도(물론 당사자가 직접 기사먹금 이랬음)아직까지 외퀴망붕 너무 건재하심 얘네둘은 요새 우결 오분순삭도 올라와서 망붕들 깨질수가 없음 한국망붕도 다수고 누구한명 또 열애설나거나 먼훗날에 결혼한다쳐도 항상 언급될 이름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1: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로제하고 뷔하고도 맨날 엮어 외국팬들;; ㅋㅋㅋㅋ 유사연애 자꾸 시키고 싶나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랑 조이아이린은 넷에서만 엮이는 여친남친이 몇명이야;;;;문어다리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랑 웬디는 또 뭐야ㅋㅋㅋ 진짜 아무나 다 엮네 외퀴들 뭐 강박증같은거 있나 5:5로 짝지어줘야 직성이 풀리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웃긴게 망붕 욕하면서 지들은 조이 욕하고 후려치고 있음ㅋㅋㅋ야! 망붕이나 니네나 똑같애 차라리 망붕이 나아. 악개들안티들도 모자라 이제 스리슬쩍 지네 오빠는 올리면서 조이는 후려치기. 망붕=악개=안티=이중적인타팬 다 똑같애 병.신.들아 니가수가 소중하면 남가수도 소중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51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ㅅㅂ 뷔 넘사벽급 여신이랑 사귀라해 누강말리냐? 조이가 뭐가 아쉬워서 저런 소릴 들어야돼 외모가 딸려 몸매가 딸려 인지도가 딸려? 둘이 진짜 사귄다는기사 난것도 아닌데 평가질이야ㅅㅂ 맨날 조이랑 얼굴 좀 반반한 남돌이랑 엮이면 왜 자꾸 저런소릴 들어야되냐고 조카 박수영 넘사벽존잘 탑남배우랑 사겼으면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2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조이는 친분이 있어서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12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면 뷔 너무 의왼데ㅋㅋㅋㅋ 넘사벽급 여신이랑 사귈줄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이랑 뷔레전드엿자나 합성사진 오지게돌앗는데 ㅋㅋ 난진짠줄앎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3: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도 진짴ㅋㅋ 몇명이나 엮이는거임? 트레블에 몇명씩이나 다 엮이고 다른여돌이랑도 엮고 김유정 하지원에ㅅㅂㅋㅋ 무슨 얘 안티들은 애를 문어발 의자왕으로 만들려고 작정한듯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다 모르겠고 예리 짤 이쁜것만 알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ㅇㅈㅋㅋ 육성재조이는 팬들도 그냥 드라마속 캐릭커플이라고 생각하고 해탈한채 덕질하는게 맘 편할듯 어차피 우결 드라마나 마찬가지자나 얘네랑 현손망붕이랑 다를게 뭐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뷔 엮은 톡선글이 뭔데 지워짐?? 판이타인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슬기/조이육성재 이렇게가 끈질긴 외퀴망붕커플 투탑 아닌가? 돌빠 아니더라도 저렇게 엮이는건 알듯 본문은 방탄에서 엮이는거 말하는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조이는 뷔야 육성재야 황민현이야 하나만해 지금은 셋 다 연검도 내려갔는데;그리고 뷔조이 진린보다 뷔린이 더 외퀴망붕 많더라 조이 특급케미는 명수옹미만이니까 박수영 좀 놔달라고ㅡㅡ 아니 뷔김유정 엮는글에도 왜 내 돌이 언급되는건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