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신랑이 아이를 때렸어요

ㅇㅇ (판) 2020.08.04 00:04 조회29,080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아이는 26개월이에요.
샤워중 아이가 악을 쓰고 울고 우당탕 소리에 신랑도 소리치고 난리가 났더라구요.
씻고 나오니 애 재우고 다른방에서 자고 있길래 깨워 물으니 애가 말을 듣지 않고 이래저래 다해줘도 악을 쓰고 울어서 엉덩이 때리고 아이 장난감을 던졌다더군요.
이전에도 애를 때리길래 주의를 줬고 때쓸때 훈육법을 알려줬는데 애 앞에서 물건까지 던졌단 소리에 저도 너무 화가 나네요ㅜ
32
8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시어머니께] [그냥하는말]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4 00:07
추천
4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정폭력으로 신고할까 너 이거 아동학대인거 몰라? 한번먼 더해 바로 신고할테니 라고 말하시고 아빠교육 부모교육 유튜브에 많이 나와요. 같이 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4 21:1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돌지난 아기 어딜 때릴때가 있다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5 13:41
추천
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저런 인간을 애비라고 뒀었는데 죽은 지금도 용서 못함. 나중엔 누워있는 내 머리까지 밟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6 12: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왜 남편을 아동학대범으로 몰아요ㅋㅋ 욱해사 아이앞에서 장난감 던진건 잘못하셨지만, 아이가 하달란대로 다 해줬는데도 악쓰고 그래서 엉덩이 때렸다는게 난리날 일인가..? 뭐 애 엉덩이에 멍들정도로 심각한 체벌하고 이런게 아동학대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0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돌이면 진짜 그냥 아기인데 이제 슬슬 자아 생겨서 고집도 쎄지고 하고싶은대로만 하려고할껀데ㅜㅜ이시기에 잘해줘야해요... 이시기만은 위험한행동 아니면 그냥 놔두세요 두돌 때릴게어딨다고ㅜㅜ 남편 ㅁ쳤나봄 벌써말잘들으면 어린이지ㅡㅡ에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ㄹㄹ 2020.08.06 05:59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성인군자처럼 얘기는 하지..현실은??
답글 3 답글쓰기
남자 운동인 2020.08.06 05: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환경이 아이를 점점 결혼 못하는 아이로 만듭니다. 제가 그래요. 어릴때 떡볶이 먹고 왔다고 아버지가 발로 밟고 죽빵 때리고 컴퓨터 배경화면 해리포터 했다고 처맞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4: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맙소사 그거 아동학대잖아요. 신고해야 하는 거 아니에요? 근데 왜 보호자가 신고 안하죠?당장 신고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3:5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때리는 ㅅㄲ들 다 죽여버려야 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3:3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엉덩이 때린게 이렇게까지 욕먹을 일인지는 모르겠는데 장난감 던진 행동은 애성격 베릴듯.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06 02:17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안키워본 어린 ㄴㅕㄴ노ㅁ 들만 댓글 다네ㅋㅋㅋㅋㅋ 니나 성인군자처럼 애 잘키워봐라. 홧병에 우울증 거리는게 육아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01: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놈도 말 안들을때마다 패줘야 될까요? 애한테 손을 대? 26개월 애한테? 미친놈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0:52
추천
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은 애 엉덩이도 못때리고 사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0: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고해요 당장. 쒸봘롬이 아직 말도 잘 못하는 애한테 운다고 폭력 행사라니!!!! 차마 신고 못하겠으면 정신과 꼭 데리고 가세요. 그것마저 안하면 당신은 방관자 입니다. 내 새끼는 내가 지켜야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8.06 00:4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편 싸패야? 애랑 격리시켜놔야지, 쓰니 없을때 무슨짓을 할지 몰라,
어디서 저런 불량품이랑 결혼을 해서 애까지 낳았어?
답글 0 답글쓰기
55 2020.08.05 23: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참을수가 없어서 장난감이나 숟가락 집어던진적 있어요 난 정말 인내심이 없는거같아요. 미치겠음 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4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10대 댓글중에 아빠가 자기 뺨때렸는데 엄마가 하던일 멈추고 달려와서 아빠 뺨 겁나 때리더니 내새끼 건들지마!!!!!!!!!하고 미친듯이 소리질렀구 그이후로 아빠가 본인한테 손안댔다는 글 봤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1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서워... 그 어린 애를 때려요? 나 같으면 절대 같이 못 살 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5 23: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랑도 늙어서 힘없고 병들면 자식이 죤나게 때릴거야. 왜냐 맞고자란 애들은 화가많거든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5 22:49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얼마나 오래 씻는거예요? 한바탕 울고불고 아이를 재울동안 씻었다구요? 님의 그런 행동으로 인한 화풀이를 아이가 받고 있는건 아닌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2:24
추천
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오래 씻길래..? 그 상황에 느긋하게 마저 샤워가 가능해요?? 나같음 당장 뛰어나왔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1:28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때라도 그거 다 기억에 남아요 저도 살면서 제일 처음 기억이 4살쯤에 아빠가 침대에서 바닥으로 절 세게 던진거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은영 박사님 책 좀 읽혀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