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레벨조이 엔시티드림 팬이야?ㅇ?

ㅇㅇ (판) 2020.08.04 06:51 조회4,25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ㄹㅇ?갑자기 동질감 느껴지네.어쩐지 뭔가 조이 첨봤을때부터 호감이였음



이동혁 사랑한디ㅡ
11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ㅤㅤ] [신인상] [동구램] [방탈미안함] [및힌]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4 12:46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라기보단 아끼는 동생들 느낌으로 좋아함 특히 천러 개조아함 러시안룰렛 활동 때부터 언급 많이 해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4 09:4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드프 특히 천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4 08:11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드림 애들 보면 귀엽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5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천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2:13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드라마에서 마첫 춤추는거 개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2:58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귀여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둥이 막내동생 보는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5:5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아끼는 느낌 잘 챙겨주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2:46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라기보단 아끼는 동생들 느낌으로 좋아함 특히 천러 개조아함 러시안룰렛 활동 때부터 언급 많이 해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0: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좋아함 언급 많이했어 애기들 우쭈쭈하듯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9:4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드프 특히 천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8:11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드림 애들 보면 귀엽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