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편의점 알바생 변신한 지창욱

ㅇㅇ (판) 2020.08.04 09:29 조회5,19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편의점 점장 최대현으로 출연중인 배우 지창욱.







어제 한 편의점에서 

"오늘 저녁 6시까지 지창욱이 직접 결제 해드립니다! 

많이 방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됨






설마....설마.............했는데

 


  

다수의 SNS 계정에 지창욱이 직접 편의점에서

손님들의 물건을 결제 중인 영상 및 사진등이 올라옴 ㄷㄷㄷㄷ




편의점 드라마에 출연중이라 그런가,

그냥..드라마 촬영 중인 것 같은 느낌?!ㅋㅋ



 

와와....맥주 한 박스를 한 손으로 들고 가는 거 봐 ㅠ 


 

실제 편의점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대충 보면

"실물 진짜 잘생겨서 깜짝 놀랐다"

"그냥 후광이 보인다" 등등 이었음


화면으로 봐도 잘생겼는데...실제로 보면 얼마나 더 잘생겼을까?ㅠ


 


한편, 원래는 오후 6시까지 진행되어있었으나,

수많은 사람들이 갑작스럽게 몰려 오후 6시 이전에 마무리했다고 함. 



    

12
3
태그
신규채널
[타팬이야] [개새끠들아] [ㅇ9] [화력보여줘] [추반제발ㅠ]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4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직원 실수로 계산하는걸로 나왔다던데
본사에서도 이사진 지우라고 했데요..글 내리는게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8.04 2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라마에서도 잘 생겼는데... 왜 드라마에서 보다 더 잘 생겨 보일까... 원래 실물이 더 멋진건가 ㅎㅎ 안그래도 일로 만난 사이 소금 지옥 보면서 진짜 저 상황에서도 잘 생겨 보일 수 있구나 놀라긴 했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ㅍㅎㅎㅎ 2020.08.04 14: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쇼핑몰(의류) 회사 다닐때였는데..
동해야 끝나고..울회사 모델로 사무실로 촬영하러 왔었어..(사무실내 스튜디오 있음)
동해야가 아줌마들한테 인기가 엄청 많았는데..
검품실 아줌마들 촬영장 구경오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웃으면서 사진도 다 찍어주고..매너 진짜 최고였음.
그날 치아가 아프다고..컨디션이 안좋았는데 ..진통제 먹어가면서 ... 참았고..
직원들 점심시간쯤에는... 혹시나 직원들 불편할까봐..차에가서 쉬다오고.....
사장님이 나한테 (회계 담당자) 직접 인사 시켜주면서..이분이 모델비 드릴꺼예요~ 하고...
인사시켜주는데....심장 멋는줄..진짜 잘생겼음...
지금 편의점샛별이에서 나오는 이미지랑... 비슷하다고 해야 하나~~
그때 기억이 좋아서... 좋아하는 배우가 됐지~
답글 0 답글쓰기
1111 2020.08.04 14: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 몰려간 애들은 이시국 어쩌고 지껄이지 말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09:4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갑긴한데 팬으로선 개빡침... 원래는 홍보 영상 찍는 거였고 사람 안 몰리게 비공개로 하는 거였는데 업장에서 아무런 상의도 없이 인스타에 올려서 갑자기 사람 몰리고 위험해져서 황급히 끝냄. 배우도 위험하고 시민들도 위험하게 뭐하는 짓인 지 모르겠음. 인스타에 올린 사람은 실수였겠지만 하마터면 큰일 날 뻔했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