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헐 얘들아 에이프릴

ㅇㅇ (판) 2020.08.04 19:33 조회14,0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거 너무 아쉽다..이번에 1등 각이였는데.. 얘네 6년차인데 아직 1등 한 번 못해봤어.. 담주는 아이들이 1등할거 같고..
54
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쉬워]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4 20:15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차이 진짜 얼마 안 났네... 진짜 아쉽겠다 애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30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이프릴 진짜 노래 개좋은데... 아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프릴 이번 신곡 먼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8: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남돌그룹 빠는 머글이지만 솔직히 에이프릴 노래중에서도 명곡 많던데...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예쁜게죄랑 라라리라라는 진짜 띵곡이라 생각하고 이번 신곡은 물론 파라다이스도 bb 수록곡까지 맛집인데 왜 어째서 안뜨는지 모르겠음 ㅠㅠㅠ 멤들도 다 개성있고 예쁘게 생겼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ㅅㅈ 2020.08.05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7:3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년 차에 앨범 7000장이 커하면 적자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5: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휴...내가다안타깝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3: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티즈가 뮤뱅 먹을 줄 알았는데 에이티즈 주간 200위 음원 못들어서 못받는다네... 음반 역대급이길래 더쇼 쇼챔 에이프릴 뮤뱅 에이티즈 예상했는데 두 그룹 다 아쉬움ㅜㅜ 엠카는 둘 중에 하나라도 후보는 들 듯 두 그룹 모두 이번 노래 좋고 커하라 만족스럽지만 아쉽긴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4:01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투표...아쉽다 확실히 남돌여돌은ㅠ차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03:0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노래좋던데 ㅜㅜㅜㅜ아쉽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20:15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차이 진짜 얼마 안 났네... 진짜 아쉽겠다 애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음원 별로차이 안나던데 음반은 에이티즈가 훨씬 높지않나 점수 뭐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8.04 19: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시간투표에서 밀렸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