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후기)대학병원 산부인과에서요

속상해달별 (판) 2020.08.04 23:00 조회241,796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그날 문자가 온 후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
그 전에 '우리 간호사가'하셨던 분이 통화 주셨더라구요
글을 다 읽어봤는데 오해가 있었던것 같고
중간에 말 전달을 잘못 해드린 자신의 잘못이라고 하셨어요

산부인과병동에도 글을 다 보내드렸고
그 간호사분이 수리비에 대해 말을 번복하셨데요
그래서 전달과정에서 저와 그 간호사분의 말이 달라서
고객센터 입장에서는 산부인과병동과는 소통하지 않고
일단 해결을 하시려고 택시비를 저보고 부담하라고 했던거라네요

센터입장에서는 제가 고객소리함에 글을 올려서
본원? 뭐 거기서 이쪽 지점병원에 글이 아침부터 전달이되었고
병원장에게도 글이 올라갔다고 해요
그리고 산부인병동에서는 변명의 여지 없이
잘못이 맞다고 인정하시고 바로 사과주셨어요
팀장간호사분과 통화를 했는데..조금 황당한건..
수간호사님은 이 일을 전혀 모르고 계셨데요
핸드폰건은 병동이 아니라 병원으로 보고를 올렸고
수리비를 받도록 해놔서 그것만 보고 받았고
나머지는 처음 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일로 간호사분은 경위서를 썼더고 하시네요
핸드폰 그 간호사분 말고 개소리야하신분들이요
캘로이드 상처는 아마 간호사가 실수를 했기때문에
아무에게도 말 안하고 넘기신것같다고 사과받았습니다

그렇게 사과받고 끝났습니다
택시비는 이제 안받아도 된다고 했어요
그런데 오늘 입금된걸 보니 84000원이 입금되어 있네요
7만원 수리비에 14000원 택시비까지 주셨네요
전화오셔서 글을 내려달라고 몇번 부탁하셔서 글은 지웠어요
제가 글을 쓰지 않았다면 그냥 넘어갈 일이셨겠지만
그래도 사과받았고 그에맞는 교육도 하신다고 하셔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교육을 조금 소홀하셨다고 하시네요..
후기가 늦어져서 죄송해요 ㅠㅠ
댓글 달아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790
6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여러분들의] [사람심리] [주제로] [방탈안죄송]
2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병원 2020.08.05 02:41
추천
246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켈로이드서 흉터가 면도날로 상처났으면 더 두꺼워졌을텐데.. 수술한 의사한테 말하세요. 여기 병원 간호사들이 수술 준비한답시고 상처내놓고, 조심성도 없어서 탁자위에 놔둔 새폰도 박살내놓고 수술받은 환자가 수리하면 변상해준다더니 이런식으로 대응하니 수술을 아무리 잘해도 입원해서 수술후 치료받기가 겁나고 불편해서 다시 이 병원 올수 있겠냐고.. 물혹 수술한것도 아픈데 제왕절개 흉터도 상처나고 진물러서 고통이 더했었다고.... 병원고객센터에 정식으로 서면 민원 넣으세요. 난, 허리디스크 신경 차단시술하러 수술실에 누웠는데 심한 라텍스 알러지 있는거 차트에 써 있지만 다시 고지했음에도 인턴/레지던트가 시술 준비한답시고 라텍스 장갑 끼고 오길래 안된다했는데도 괜찮다며 다가 오길래 시술 안받는다고 일어났네요. 마침 들어온 담당 의사가 전후사정듣고서 그 인턴/레지던트트를 혼내고 내보낸후에 시술 받았어요. 라텍스 알러지란게 심해지고 있는 상황인데 더 심해지면 쇼크가 올수도 있는거거든요. 쓰니 수술한 의사가 올바른 의사면 시정해줄거에요.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무개 2020.08.04 23:27
추천
237
반대
1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하게살면 등신취급받아요. 특히 요즘 대학병원간호사들 무개념들인데 그런것들 상대하려면 무대포로 밀고나가야 함. 무조건 깽판치세요. 간호사주제에 어깨 힘만 들어가고 실수해도 인정안하기로 지들끼리 교대할때 얘기함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5 10:18
추천
14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캘로이드 관련-간호사 잘못 / 음식얘기 ╋ 개소리등 - 간호사 잘못 / 휴대폰 - 간호사50 :쓴이50 잘못 / 택시비 - 준다고 얘기한 간호사 잘못 / 휴대폰 깨진건 줄을 난간 사이에 둔 쓴이 잘못도 있으니 (병원에선 언제든지 난간을 내릴수 있으니 잘두어야 한다고 봄. 간호사 고의도 아니고 누구든지 떨어트릴수 있었던 상황) 열받겠지만 수리비 정도로 끝내고 켈로이드랑 개소리 등은 cs게시판에 올리셔도 될듯함....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ㅁㅁ 2020.08.05 07:34
추천
55
반대
9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시비까지는 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0 16: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4000원 간호사인지 그 친구들인지는 모르겠지만 끝난 일에 댓글 왜 그렇게 다시는지? 잘못 인정하는게 그렇게 싫어요? 한심함 쯧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6: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람 정도면 많이 참은거임.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일도 그 간호사가 일을 키운게, 퇴근하기 전에 찾아와서 잘 얘기를 했어야지. 어떻게 처리할지 얘기만 잘 나눴어도 이사람 저사람한테 얘기 들어갈 일 없었고 저 난리 안 떨어도 됐음. 예의도 매너도 아닌게.. 어찌 쌩~ 퇴근해버리냐 ㅋ 뭐 청구를 하든말든, 남의 핸드폰 수리하든 말든 관심이 없는게 아니고서야 어찌 아무 말도 없이 그냥 퇴근을 해버리냐고 ㅋ 사람이 그럴수도 있다 해서 넘어가주고 바쁜일 끝날때까지 기다려줬으면, 자기도 기본 도리는 해야될거아냐. 난 별로 이런 일 겪은 적이 없지만 만약 겪게 되면 진짜 병원장한테라도 찾아가서 따지고 뒤집어놓고 싶었을듯. 환자가 핸드폰 수리하러 왔다갔다 하는 것만 해도 큰일인데 그거 다 오케이 해주고 미리 얘기된 택시비 꼴랑 14000원 달라는데 그걸 안줄라고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9: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깐 깨트린 간호사가 물어준다했는데 나중에 안물어준다고 번복했다는거? 그래서 택시비를 부담하라했다...?
답글 0 답글쓰기
기린 2020.08.07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4.000 원 때문에 큰일치뤘네~ 그치만 이런일이 알려져서 정말 다행이예요 저는 14.000 아니고 환자앞에서 개소리 어쩌구..... 켈로이드 자리 벅벅.... 어딘지좀 알려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6: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됐네요. 이렇게라도 맞게 처리가 되어 다행입니다. 착하게 사는게 억울한 일이 되면 안돼잖아요.
답글 1 답글쓰기
2020.08.07 00:0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때문에 쓰진거아니라고하셨는데 잘잘못따지고싶어서 쓰신거라고 써있던데 그게 다예요? 네 간호사분이 실수하신것같네요 그분잘못같아요 택시비준대놓고 안줬으니까 베플도그렇고 많은사람들이 글쓴이편 들어주는거보니 간호사잘못맞는거같애요 잘잘못만따지면 되는거맞죠?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옛날일 생각나네 대학병원은아니고 건물통으로 쓰는 산부인과였는데..결혼후 12년도때 임신이었다가 이틀만에 자연 유산이되서 연말에 중절수술하는데 수술대에다리벌리고있는데 간호사겠지? 내 양 옆구리쪽으로 둘이서서 이런저런 얘기하는데 어휴 ...의사가 다른환자보는지 늦어지고있는중인데 내배위에서 둘이 한참웃음서얘기하는데 진짜 개짜증나죽는줄..난왜 참고있었을까...__들..
답글 0 답글쓰기
상담자 2020.08.06 18:3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병원 주장이 택시비는 준다고 한적이 없다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억울하면 택시비를 준다는 상황 당시 녹음파일이나 서면으로 약속한게 있다면 그 병원에 공개하고, 없다면 서로 자기 주장만 하는거고 우길필요도 없고 받아들여야한다. 양측 말을 다 들어봐야 아는거고, 그 병원은 쓰니의 내용에 억울한게 있어도 여기에 반박도 못할거다. 왜냐면... 나도 내 회사 관련 글이 올라왔을때 틀린내용이 있어도 그 고객한테 반박도 못했다....ㅠㅠㅠㅠ댓글들은 죄다 우리 회사를 욕했지만... 이렇게 글 남긴걸 그 병원에 알리고, 휴대폰 수리비를 전액 다 받았다면 그걸로 충분히 위안이 되길 바란다.. 경험상 한쪽말만 들어서 누가 잘못했다 섣부른 판단을 하는건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8: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간호사고 대학병원 기업병원 합쳐서 6년경력인데요. 많이 참으셨네요.. 뭐 앞댓글에서 현명한 조언 많이 해주셔서 제가 드릴말은 없고 걍 조지세요. 님정도면 많이 참은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ㅎ 2020.08.06 18: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자꾸 내글 삭제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ㅎ 2020.08.06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글 왜 삭제되지 더 충격적인일 겪음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8.06 17: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긴 사람들 많네.. 고의든 아니든 지가 깨먹었으면 지가 수리해오던지 수리에 들어가는 비용은 다 물어줘야 하는거 아님?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5:2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환자 놔두고 지들끼리 사담에 개소리 시전하는건 진짜 무뇌다ㅋㅋㅋㅋ 동네병원도 아니고 대학병원에서 수술 앞둔 환자 두고ㅋㅋㅋㅋ 와 진짜 대단하네 뭔 생각으로 일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0:02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앞에 일도 겹치면서 화나서 폭발하신둣 ... 그냥 택시비는 본인 부담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33
추천
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시비는 오바죠 앞부분 간호사들이 잘못한건 맞지만 지금 본인이 문제시하는 사건과는 별개잖아요? 택시비 못받아서 이것저것 다 적으신것같은데 딱 택시비 부분만 봤을땐 그정도는 그냥 본인이 부담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ㅇ고ㅅ 2020.08.06 08: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점은 간호사가 피뽑다 폰 깬건데 전 사정이 필요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8:1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글쓴이가 화난게 왜 택시비 안물어줘요? 하는게 아니지않나? 간호사가 처음부터 죄송하지만 왕복택시비까지 물어드리는건 힘들고 수리비만 드릴께요 했으면 이렇게까지 화나진 않았을것 같은데 처음엔 택시비 준다고했다가 나중에서야 못준다고 하니까 열받은거 아님? 그리고 택시비 못준다했으면 다른차를 타고서 갔을수도 있고 ..병원에서 택시비까지 준다하니 그거믿고 택시탄건데 말바꾸니 화나지 . 안그래도 기분나쁜일 많아서 이미지도 안좋았는데 저런식으로하니 더 화난듯. 댓글들보니 택시비까지 바라는건 오바다 하는데 그럼 택시얘기 꺼냈을때 택시비는 못준다고 처음부터 말하든가. 내 폰 고장내놓고 택시비도 안줘? 가 아니라 왜 준다했다가 말바꾸냐 이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8:03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사년들 환자앞에서 지들끼리 사담나누는거 극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