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10월 트와 블핑 컴백 확정+방탄 예상

ㅇㅇ (판) 2020.08.05 10:18 조회46,446
톡톡 엔터톡 드루와
방금 트와 10월 컴백 기사 뜸ㅋㅋㅋㅋ



10월 진짜 박터질 듯 블핑도 10월 확정이고
방탄도 10월 예상이던데
들을 노래 많을 듯
219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MI] [떡밥]
1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5 10:25
추천
260
반대
5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자체제작 앨범ㅠㅠㅠㅠㅠ 너무 소중해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5 15:28
추천
188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 이번에 이갈고 보컬트레이닝 받아서 라이브 실력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다
설마 그대로이진 않겠지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5 14:59
추천
105
반대
8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가 최강 걸그룹이었나? 도대체 어떤점에서?
답글 4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5 10:34
추천
16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년 4월에 킬디스럽 작은시 팬시 붙었는데 결국 작은시가 음원, 음반 다 쓸었지않나 방탄 이번 앨범 완전 대중성이라는데 이번에도 여돌이랑 음원 붙어볼만 할 듯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20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 컴백 되게 자주하네 원스들 개부럽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20 21: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트와가 죽긴죽었그나...19년 초반만해도 영업글일상글 톡선오졌는데
답글 1 답글쓰기
2020.08.11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 그룹다 대한민국. 알리는 그룹이니.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4: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 하이틴 컨셉 소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1: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이번엔 제발 핱쉐 왓럽 예올예 스타일로 컴백해주세요!! 어울려요 제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따 진짜 트와이스는 열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2: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블핑 10월임? 트와가 1위 앵콜 부를일은 없겠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0:2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도 기대된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0: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브는블핑이압살하겠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0:15
추천
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핑크는 왜 맨날 똑같은 컨셉임?? 진짜 안봐도 뻔함..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0: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자체제작 앨범 ㅜㅜㅜㅜ 역시 트루 아티스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55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서 트와만 라이브 젤 못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트와이스는 너무 일시키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도 댓글 없애야함~ 도대체 판은 트와 왤케 싫어해~ 뭔 글만 올라오면 난리네 아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2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 이번에 하이틴 컨셉 소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2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 연습 제대로 하고 나왔으면 플리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