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소개팅 어플로 사겨본 적 있으시분??

ㅇㅇ (판) 2020.08.05 11:05 조회6,715
톡톡 여자들끼리만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27살 여자입니다 ㅠㅠ
이게 참...직장 생활 시작하고 나이가 들수록 어디서 남자를 만나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친구한테 소개해달라고하자니 좀 부담스러워서 싫고
잘 안됐을때가 걱정스럽기도하고요..ㅎㅎ

그나마 이런 외적인 부담 없이 사람 만날 수 있는게 소개팅 어플일거 같긴한데
요샌 또 소개팅 어플로 결혼까지 했다는 사람들 후기도 많이 들려오고...
소개팅 어플을 한번 사용해볼까 계속 고민 중이예요

찾아보니까 틴x같은 너무 가벼운 어플은 좀 그렇고
진짜 정보 인증 꼼꼼히 해서 좀 신뢰가 가고 진지해보이는 소개팅 어플도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런 소개팅 어플에서는 제대로 연애할 수 있을까요?

다이아매치 라고 뭐 남자 회원은 전문직이나 대기업 아니면 가입도 못하고
정보 인증 철저히 하는 결혼정보회사 같은 어플도 있던데.

혹시 소개팅 어플로 연애해보신 적 있거나
이 어플 사용해보신 분 계실까요?
어떻게하면 좋은 남자 만날 수 있을지
꿀팁같은 것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6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5 15:42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어플로 여자찾는 남자를 사귀기 싫어서 어플안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00 2020.08.10 1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나 여자나 똑같지. 어플 남자는 이상하다 라고 하는 것들 이미 어플 한번씩 해본거야. 지들이 이상하니까 이상한 남자들만 꼬이는걸 모르고 남자 욕하기 바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07 11: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괜찮은 사람은 그깟 어플 안써도 알아서 주변 사람들이 소개해주던, 헌팅이 들어오던 알아서 사귀더라. 이건 팩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0: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전에도 기사 떴던데..소개어플서 만난 남자가 성폭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괜찮은사람들은 어플쓰기전에 먼저 채가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08:4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어느정도 이상한 사람을 구분해낼 능력이 있다면 추천 연애 잘못하고 끌려다니는 스타일이면 비추천 .. 사람사는거 다 똑같아요 어딜가나 이상한사람도 있고 괜찮은사람도 있고 그 어플에서 나랑비교했을때 너무상위권? 급이다른것같은 사람만피하면될것같아요 그런애들 대부분이 원나잇 목적이니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8: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거기서 만났다가 밤에 연락 안되면 소개팅 어플로 또 여자만나나 이생각부터 들듯;; 어디서 만났는지가 생각보다 엄청 중요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조심 2020.08.06 0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데 조심해여ㅋㅋㅋㅋ 제친구 (남자) 어플로 여자만났는데 한 5개월 만나다 갑자기 자기 돌싱이라고 여자가 급 고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7: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란색 힘겨워보인다 애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15:42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어플로 여자찾는 남자를 사귀기 싫어서 어플안씀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20.08.05 14: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능적 광고 오지네 ㅋ 주작 쳐하지마라 혼날라그 확 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20.08.05 13:0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샌 어플에서 만나는거 이상할게 볼 필요도 없을듯 걍 자연스런 현상
답글 0 답글쓰기
모름 2020.08.05 12:41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결혼까지 했습니다 ~ 여보야 어플 괜찮아요! 물론 거기서도 이상한 사람들 많았지만 .. 결국은 여러사람과 대화해보고 만나보고 결정해야 겠죠~ ! 어플이라고 나쁜것도 현실만남 소개팅이라고 좋을 것도 없어요 어디든 나쁜놈 좋은놈은 섞여있으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ㄴ 2020.08.05 12:4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식이 나빠서 그렇지 누굴 만나느냐에 따라 괜찮다고 생각해요
사람 보는 눈만 있다면야,,
만나기 쉬운만큼 가벼운 사람들도 많고요
근데 사실 이건 현실에서도 똑같다고 봐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05 12:26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친구는 결혼까지 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흠냥 2020.08.05 11:10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 잘 선별하는 눈만 있다면야 나쁠건 없죠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