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5년차 최근 탈덕하게된 이유

ㅇㅇ (판) 2020.08.05 11:47 조회15,01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실시간이 아닌 컨텐츠
-방탄은 자체컨텐츠가 엄청 많음 문제는 실시간으로 달릴 떡밥은 소수임 컴백하고 풀리는 방밤 달방 모두 작년에 찍어둔거고 어쩌다 풀리는것도 다 예전 떡밥 그러다보니 활동은 하는데 떡밥은 예전거라 감흥이 떨어짐

2. 멤차별 떡밥
-개인활동 개인광고 개인화보 전무한 방탄에서 유일한 떡밥이 방탄 빅히트 내에서 주는건데 문제는 그 컨텐츠에도 멤버간 분량차이가 너무 남 어떤 멤버는 거의 보지도 못하는 수준이고 외부에서는 받지도 못하는데 빅히트에서 주는 짠내나는 분량만 처먹는 최애멤들은 매번 없는분량 그걸 먹어야됨



3. 헤메코
- 이 비중도 무시못함 솔직히 아이돌의 기본 헤메코인데 최근 방탄의 헤메코 찾아봐 ㄹㅇ 트로트부르는 아저씨들보다노티남


4. 난해한 컨셉 세계관
- 이번 on 활동 그 난해한 컨셉이 정점을 이룬것같음 빅히트는 세계관때문에 뜬 줄아는데 그딴 세계관 관심없는 팬들이 더많음 찐 오덕느낌의 구질한 세계관만 부여잡고 컨셉도 난해한 예술병때문에 진부함 갑분현대무용은 진짜 에바였다 구질한 세계관 감성에 오덕감성은 방씨나 좋아함니다
마이크드롭 봄날 드나때의 감각을 못찾고 오타쿠느낌의 예술병만 잡는거 빡침

빅히트를 보면 그냥 운좋게 방탄을 만난것 뿐이고 고인물체계상 앞으로 이 상황 안바뀜 그래서 탈빠함
160
33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힛맨뱅뻐큐] [힛맨뱅커몬] [개새끠들아]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5 12:37
추천
13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5 12:17
추천
10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그래 네 말이 다 맞아 근데 니가 팬코인 것도 알겠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5 23:22
추천
45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국가별 아미 차별. 코로나때 콘서트 취소에서 폭발했지 티케팅 시키고 자리 보전도 안해주고 콘서트 취소하기 아주 한~참 후에 한국 아미들 챙겨주는척 다음 공연 할수 있도록 애쓰겠다는 공지 올려서 왜 챙겨주나 했더니 미국 공연는 취소해도 자리 보전해주겠다는 공지 올리려고 쇼하는 얍삽함 그런 공지는 한국어로는 안적음 영어로 적으면 한국 아미들이 모를줄 아나 한국 아미들 바보 천치 취급 그래서 탈빠했음 탈빠하니까 ㅈㄴ 싫어짐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5 20:50
추천
26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반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6 10: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헤메코는 개별론데 그것 말곤 딱히 불만 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9: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헤메코 ㅇㅈ 내기준 딱 아니쥬~봄날 까지가 레전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7:36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존경한다 내가 하고 싶은 말 다 써놨네 저 예술병 극치인 현대무용 뮤비랑 미술전시회 한답시고 멤버들 돈 뜯어낸거 진짜 뒷목 잡게 만들었지 그런 돈 있으면 제발 헤어샵이나 바꿔라 오대오가르마 보기 힘들어 광고에서 헐렁한 아저씨 양복 좀 그만 입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7: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ㅂ먹금좀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6:3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 때문에 탈덕했음 빅힛 ㅈㄴ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6:2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떠날때는 말없이라는 아주 오래된 영화가 있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6:1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메코 빼고는 다 이해불가.. 솔직히 세계관 때문에 덕질하는 것도 있는데 세계관이 너무 난해해서 싫다고? 우린 그맛에 보는건데... 드나뮤비에 이번신곡 스포있는거보고 얼마나 놀랐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4:0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잉? 나도 노잼이라 방밤은 안보는 사람이지만 달방이 개꿀잼이고 헤메코는 컨셉 매번달라 이번것도 기대되는중이고 세계관은 파든 안파든 상관없이 뮤비가 개 고퀄이고 안무도 탑급이자나??? ㅋㅋㅋ뭐 돌판 탈빠할라면 하고 근데이딴글은 왜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3: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황하게 썼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3:40
추천
1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아미였던거 맞냨ㅋㅋㅋㅋ 아미들이 얼마나 세계관에 환장하는데. 사진 하나만 올려줘도 이거 타임리프아니냐 궁예하는애들이 우리임ㅋㅋ 그리고 뭐? 예술병? ㅈㄹ하네 니가 진짜 팬이었으면 우리애들이 다양한 음악도 해보고 아티스트로서 점점더 성장해가는구나 생각하지 너처럼 꼬아서 안봐. 넌 그냥 팬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3:27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찐팬이고 아직 덕질하는데 솔직히 본문 다 맞말이고 덕질할 재미 떨어지는거 맞음 나 입덕할때만해도 괜찮았는데 빅히트 점점 왜이러는거임 진짜 소속사가 탈덕하라고 등 떠미는 수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2:2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년도는 코로나 때문에 올릴 게 없어서 옛날 걸 올리는 걸 수도 있겠지만 이게 올해만이 아니라 작년에도 종종 그랬어서 ㅠ 이것만큼은 고쳐졌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2:0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 탈덕유도 하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들아 먹금해라 슬슬 겨들어오잖아 댓단 애들도 좀 지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01:25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최근에 국내아미 차별하는것 때문에 탈덕함.... 내 주위도 많이 갈아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00:0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안궁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49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번까지는 끄덕거리면서 보다가 4번에서 헛웃음 나오네 팬코 하지 마 5년차 아미 이지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43
추천
1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방탄 파면서 한 번도 불만인 적 없었다... 나만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22
추천
45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국가별 아미 차별. 코로나때 콘서트 취소에서 폭발했지 티케팅 시키고 자리 보전도 안해주고 콘서트 취소하기 아주 한~참 후에 한국 아미들 챙겨주는척 다음 공연 할수 있도록 애쓰겠다는 공지 올려서 왜 챙겨주나 했더니 미국 공연는 취소해도 자리 보전해주겠다는 공지 올리려고 쇼하는 얍삽함 그런 공지는 한국어로는 안적음 영어로 적으면 한국 아미들이 모를줄 아나 한국 아미들 바보 천치 취급 그래서 탈빠했음 탈빠하니까 ㅈㄴ 싫어짐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2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