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유튜버 얌무 알아?ㅋㅋㅋ

ㅇㅇ (판) 2020.08.05 16:05 조회238,65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지금 유튜버들 뒷광고때문에 난리잔ㅅ아ㅋㅋㅋ

얌무는 작년부터 광고를 일절 안 받고있었음

광고 절대 안 받는다는 커뮤

내가 다 뿌듯하넹

얌무 주제도 얼마나 참신하고 재밌는데 ㅠㅠ
대왕음식 만드는거 아무도 얌무 못따라감 ㄹㅇ
옛날엔 요리영상도 많이 올렸었구
처음보면 정주행하게 되니까 조심해~~~~

이렇게 정직한 유튜버가 왜 대체 구라쟁이들보다 구독자가 적은지ㅠㅠ

이제 얌무랑 홍사운드 보자

+ㅁㅊ 톡선 진짜 태어나서 처음이야ㅠㅠㅠ
얌무 떡상했으면 좋겠당 !!!


++인스타도 완전 철벽ㅋㅋㅋㅋㅋ

1796
29
태그
신규채널
[쫌있다삭제] [제답] [제대] [너검위안부] [쒸발년이] [엉엉엉] [제목대답ㄱ]
1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6 00:49
추천
5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 기회에 정직하게 소신가지고 일하는 유튜버들 끌올되서 흥해야한다고 생각해. 광고표시 정직하게 알리는데 광고만 하냐고 욕먹는 유튜버, 아예 광협 안받는 유튜버들이 바보라서 그러겠냐 다들 양심적으로 정직하게 일하는건데. 이때싶 홍보하냐는 댓글 없었음 좋겠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00:44
추천
28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무 ㅈㄴ 잘생쁨.. 그리고 뭣보다 음식들 퀄리티도 오지고 그냥 컨텐츠가 귀여움 ㅋㅋ 근데 저렇게 정직하기까지 하다니 더 떠야겠네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8.08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드는 것도 지극정성인데 얌무 마인드도 멋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무 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더 뜨겠구나 저 언니 예전부터 광고 협찬 일절 안받는다고 해서 특이하신 분이네 했었는데ㅠㅠㅠㅠㅠ울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 영상마다 요정이 되서 오는 울 언니... 더 뜨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20: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딱 먹다가 질리거나 배부르면 그만먹는다고 말하시는게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8.07 18: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무 남자 아니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무 근데 여자야 남자야 보기로는 남자같은데 댓글에는 언니라고 하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빛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음식 엄청 크게 만드는 분 아니냐ㅋㅋㅋㅋ 아이디어 신선해서 기억에 남음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20.08.07 1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9:3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사운드 개극혐. 그 ㅅㄲ 때문에 망한 가정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분 완전 무명..?일때 썸넬보고 와 존잘 이럼서 들어갔었음ㅋㅋㅋㅋㅋ최애 영상 그 스팸 치즈퐁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1: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내려줘ㅜㅜ 우리 요정님 작아져서 방송하는거 요정계에 들키면 징역감이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1:07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이 ㄹㅇ 제일 꼴보기 싫어 제발 신고 좀 하고 구독 취소 좀 해 빡대가리 인증하냐? 제발 구독╋신고 부탁해!! 수익 창출이라도 못하게 그리고 피치씨 ㅈ구려 제발 사지말고 얘네 속옷도 불매해 싹다 망해버리게 조금만 화이팅 해서 신고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무기여웥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무짱 귀엽고 착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3:19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독굔가? 선한 영향력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이런분도 계셨구나ㆍ역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예전에 자취어쩌고 하면서 레시피 올려준거 있는데 다 간단하고 맛있음 진짜ㅠㅠ 이제 좀 더 뜨려나 더 떠도 아까움 이분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