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헤어지자길래 바로 소개팅 앱 깐거 잘못임?

남친 (판) 2020.08.05 21:39 조회5,455
톡톡 지금은 연애중 댓글부탁해
여친이 헤어지자고 하길래
좀 욱하고 충동적인 마음에 그날 바로
여친 만났던 소개팅 앱 바로 다시 깔아서
여자 소개좀 보다가 바로 지움.

담날 다시 화해하고 사귀던 중인데
그때 헤어지자하고 소개팅앱 깐거 알게 됨.

여친은 배신감 든다고
어떻게 헤어지자마자 소개팅 앱 까냐고
어차피 자기 아니여도 다른 여자로 갈아탈 마음이면
그 정도 진정성이였으면서 왜 다시 자기 붙잡았냐고
이해가 안된다고 하는데

아니. 나도 내가 잘못한건 알아
근데 일방적으로 헤어지자고 통보해서
욱하기도 하고 상처받아서
진짜 만날라고 한건 아니고 그냥 맘 둘곳 없어서
허전한 마음에 깔았다가 좀 보고 다시 바로 지운건데
그게 그렇게 신뢰가 안될 일이야?
사람이 그럴 수 있는거 아냐?

내가 그동안 엄청 잘해주고 좋아해줬는데
욱해서 한 행동 하나로 못믿겠다고 하는게
나는 더 이해가 안되네?

여친이 내 편들어주거나 이해해주는 사람
5명이라도 있으면 그냥 넘어가고
없으면 헤어지겠다는데
의견 좀 써줘라

여친 댓글 보여주게.
2
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6 09:38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정 떨어질거 같은데 나같아도..ㅋㅋ그거 안 순간, 아 나 진짜 좋아한거 아니었구나. 헤어지면 바로 다른 사람으로 대체될 수 있는 딱 그정도 사람이었구나. 이런 맘 들거 같은데? 본인이 잘못한거 알면서 왜 여친이 이해 안 해준다고 이상한 사람 만드는지? 뭐 얼마나 잘못했는지 이게 아니고 얼마나 상처줬는지를 보라고요 답답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14:54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정싹털림 웩 여자없으면 못사는 놈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06:4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그게 니 본성 아님? 아니 다시 만날거였으면 왜 깔아? 나같아도 정 싹 털려서 미련 없이 헤어질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8 1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싫어 보여주고 헤어져라 걍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8 06: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개팅앱 깐거는 잘못은아니다 근데 니꼴보고 정떨어지는것도 잘못은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해는 하고 그럴수도 있다 허전하니까. 넌 너같은 상대 만나서 싸우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그러다 허송세월 보내며 살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초라서 내 편 없다하면 보배에도 올리셈 아마 거기서도 욕먹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한테 빡치는 마음에ㅜ깐것도 아니고 허해서 깔았다고? 더 쓰레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1: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봐라.이래서 소개어플에서 남자 만나면 안되는거다.거의 100프로 쌕이 목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헤어진지 일주일도 안되어 동호회 여자 만나던놈 생각나네 ㅋㅋ만정 다떨어졌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플 바로 까는 ㄴ이랑 그래도 너와의 생각을 더 깊게 생각하고 고민하는 사람의 갭을 깨달아라 ㅂ딱 아가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개병신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1:1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난 남자입장에서 이해는 되는데 여자입장에서 이해될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한번 헤어지자고 했으면 상대가 뭔 ㅈㄹ를 하든 지 소관 아니지 않나? 헤어지잔 말을 그렇게 쉽게 하질 말았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겁박할 마음으로 헤어지자고 엄포놓은다음에 잡아주길 바라는건 지도 사람마음가지고 장난친거면서 무슨 신발 개소릴하고있어 ㅋㅋㅋ 쓰다보니 열받네 __아 ㅋㅋ
남자든 여자든 헤어지자고 한번 먼저 말나오면 다시는 재회못하도록 법적으로 정해놔야됨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0:3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해되냐 여자도 홧김에 그런거면서 남자가 걍한번해본건 이해 못해주냐 내가 여자였어도 홧김에 헤어지자한게 미안해서라도 뭐라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9: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윽 진짜 안사랑했구나..더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9:4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도 다시 만날거면서 충동적으로 헤어지자 한거잖어..;; 남자가 그 잠깐새에 누구 좋아요 누르고, 대화연결하고 하면서 새여친 만들 각을 빼박 잡은게 아니라 충동적으로 잠깐 깔았다 만거 자나..둘 다 서로 홧김에 못이겨 실수한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예 상종 안하려고 헤어진거면 이해되는데 다시 잡을거면서 그 앱을 깐거면 여자 입장에서 당연히 배신감들고 어이없고 화나는게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8: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마디로 정리해줄게 딱 여자 없으면 못사는 사람처럼 보여 모든 여자눈에 그렇게 보일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18: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욱하면 소개팅 어플 까는구나.... 그렇구나....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15:3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치햇다가 뭐 대화나 좋아요 그런거 없음 되자나 그냥 욱해서 설치햇나보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6 15:3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홧김에 깔앗다가 대화나 뭣도 없음 그냥 된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4:54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정싹털림 웩 여자없으면 못사는 놈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4:4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깔고 붙잡지 말았어야지 ㅋㅋ
그러다 몇달지나고 연락해서 만나는거면 이해가긴 하지만
앱은 깔아서 새로운여자 만나려 준비하고(보험) 여친은 붙잡고 그러는건 좀
아니 여친쪽이 보험인건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