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거짓말 하고 2:2여행가는 남자친구

우엉조림 (판) 2020.08.06 01:05 조회59,672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추가

여행간 당일 저녁에 술마실 젤 즐거운 시간에 연락했고 뒤엎었어요
일단 거짓말하게한 원인이 저한테 있다네요
그 무리를 싫어 하니깐 거짓말하게 되었고 너가 왜 싫어 하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그냥 이럴꺼면 그만하고 너네 잘난 우정 영원히 지키라고
하고 끝냈어요
화끈하게 뒤엎고 싶었는데 제가 받는 타격이 더 크더라궁ㅎ
한 동안 연애 못할거 같네요
조언 주신분들 감사해요

아마 걔네 여행 망했을꺼에요 ㅋㅋㅋ
더러운 위선자들











--------------------------------------------------


방탈인거 알지만 여기가 제일 피드백이 좋아서 글남깁니다.

만난지 석달 넘어가는 30대 남자친구가 있어요.
알고 지낸지 반년 넘어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나게 되었는데요

현재 남자친구에겐 10년 넘은 친구무리가 있어요
대학생때부터 친구니 20대를 함께 보낸 친구들이라고 하더라구요
문제는 이 무리가 남2 여2 이라는 거에요
여자 한분 빼고 다 애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10년 넘게 우정을 지켜왔더라구요...

사귀기전에 남자친구 본인이 전 여친에겐 항상 거짓말을 하고 이 친구들이랑 놀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당연히 싫다는 식으로 말을 했었고 거의 안만나더라구요
아니 안 만나고 연락안하는 줄 알았어요
알람 맞춘다고 남친폰을 만지다가 카톡을 보게 되었는데
친구들 끼리 여름휴가 보낸다고 남자들끼리 여행간다고 해서
그런 줄 알았던게 알고보니 남2여2 이렇게 가는 거더라구요

이미 예약 다 끝나고 3일 뒤에 출발이네요
진짜 뒷통수 찐하게 맞은 느낌입니다.

일전에 해당 여사친 한명때문에 미친듯이 싸우고 그 여자랑 놀꺼면 나랑 헤어져라 라고 했었고
더이상 연락도 안할꺼라고 제앞에서 다짐했고 불과 이틀전에 연락하냐고 물어봤을때 안한다고 제가 싫어하는데 왜하냐고 하더라구요

마음은 이미 식었구요
어떻게 엿멕일지 고민입니다
당장 해가 뜨면 난리를 칠지 아니면
여행간날 영상통화를 걸어 빼도박도 못하게 만들지
아니면 어떤 방식으로 해야 제 속이 후련하게 헤어질수있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93
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잠이안온다]
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6 06:59
추천
18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남친임? 그냥 잠수 이별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임. 궁금해서 뒈지라고 차단하고 잠수해요.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20.08.06 02:22
추천
137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 쓴 사람인데 아!!헤어지기 전에 엿 먹이고 싶다구요? 잘생긴 남사친 섭외해서 (남친이 모르는) 둘이 다정하게 사진찍어서 남친 놀러간날 님 카톡 프사로 저녁에 올려요 ㅋ 연락 씹다가 뭐라그러면 "남사친이야 난 적어도 잠은 집에서 잣는걸? "라고 날려주고 어쩌라고 시전ㄱㄱㄱㄱ 연락 씹어주는게 포인트임. 기분좋게 놀러가는 기간 내내 미쳐버리게 집에 오는날 대답해주삼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7 09:16
추천
7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당일 헤어지자 하는게 제일인듯 ㅋㅋ 여행 망치기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Gg 2020.09.07 0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 철저하게 끊어요 지금 당장은 신나게 놀아도 여행에서 돌아오면 지 허전해서 연락옴 그때 받아주지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7 05: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격감 없을거에요..헤어졌다고 그 친구들이랑 야야잊어!! 이지랄 하면서 부어라마셔라 더 신나게 놀았을걸요 ㅡㅡ 저도대학생때 만난 남친이 똑같이 친한 여사친 두명 있었는데 내가 싫어하니 앞에서는 연락 안하고 안보는척 해도 뒤에서는 속이고 만나고 끝까지 가더라구요 ㅋㅋㅋㅋ내 남사친들은 여친 생기면 연락도 안하고 모임도 잘 안나오던데.. 잘 헤어지셨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9.07 0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시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9.07 03: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쓰니 좀 멋있다 바로 헤어지고 ㅋㅋ 살다보니 이런 사람들은 바로바로 헤어지는게 맞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7 0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진짜 친한 남사친 있는데 서로 애인생기면 알아서 눈치껏 연락안하고 가끔 안부인사정도만 한다...이래도 서로간에 우정에 전혀 지장없고.근데 이친구도 다른 여사친때문에 여친이랑 많이 싸운적있는데ㅋㅋ여자들은 알거임 이상하게 여친있는애들한테 더 접근해서 우린 원래 친.했.어^^를 무기로 곤란한 상황 만들어서 그거 즐기는애들...ㅋㅋㅋ진짜 줘 패고싶음ㅡㅡ
답글 0 답글쓰기
sj 2020.09.07 0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모임에서 님은 여사친 일 수 도.......
답글 0 답글쓰기
2020.09.07 01: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오래된 남사친들 있는데 여친생기면 바로 연락도 안하고 투명인간처럼 삼ㅋㅋㅋ 2:2는 누가봐도 너무했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판녀처단자 2020.09.07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가 알아서 떨어져나갔으니 남친한텐 복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9.06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이 헤어지자그러네 하면서 술진탕먹고 여사친이랑 같이잔다 백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9.06 21: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을 진짜 사랑하면 가지말아야지. 여친이 싫어하니까. 그게 다고 더 따질필요도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9.06 03: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이 왜 망해 그건 니생각
답글 0 답글쓰기
루나 2020.09.06 03:0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 프사로 뭐뭐해 놓을 정성까지 필요 없고(그럴 가치가 없음) 잠수 이별이 최고임 여행 당일에 이별 고해도 남친한테 타격감 1도 없었을것임 그냥 술이나 먹자하고 더 재미나게 놀았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9.06 03: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이 남자 변화시킬 수 있다는 착각부터 잘못. 사람 쉡게 안변해. 잠깐 변한 척 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9.06 02: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사친 여사친 참 이해 안간다 그럴꺼면 뭐하러 사귀나 그 잘나고 좋은 남사친 여사친이랑 천년만년 사귀지 경험상 보면 남사친 여사친 그거 90이상은 그냥 허세 물론 정말 친할수는 있겠지 하지만 남자친구가 여자친구가 싫어하면 안하는게 정상이고 거리는 두는게 정상이지 그렇게 마음대로 할꺼면 뭐하러 사귀나 진짜 이해가 안간다 안가
답글 0 답글쓰기
거참 2020.09.06 0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사람 섭외해서 사진 올려요. 여행 망쳤다고요? ㅋ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6 01: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판 안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6 00: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이 헤어져도 그 여사친들은 그걸 즐길거임 너 또 헤어졌냐? 그러게 잘좀하지~ 술이나 한잔해 내가 살게나와~ 이ㅈㄹ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친구면 왜 속이고 놀러감..? 그리고 뻔히 여자친구 있는데 그런남사친이랑 놀러가야함? 걍 끼리끼리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9.05 23: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망해 쓴이만 열받지ㅋㅋ 남자는 빌면 용서해줄테니 이번엔 철저하게 숨겨야지 하면서 신나게 놀텐데ㅎ 연락오면 받아주지나 마삼 그냥 잠수타라니까 왜그런지 이유도 몰라서 답답해뒤지게 뭐 아무렇지않음 잘 헤어진거고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5 23:24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대학 혼성모임 남자4명 여자3명 놀러도 자주다니고 하다가 cc두팀생기고 그중 한팀은 결혼 한팀은 째지고 남자가 나감 이후로도 남친이나 여친생기면 같이 놀러도 가고 즐겁게 다님 저런 모임에 정드는건 있지만 마냥 전부 동물들만 있는것도 아님.. 하지만 저모임은 숨기고 다니는게 이미 수상함 동물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5 23:1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다좋다하고 이별주다 하고 더 마셨을껄? 절대 파할분위기 아님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