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투바투 특정 멤버악개 심하다고 느낀거

ㅇㅇ (판) 2020.08.06 02:24 조회56,22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수빈 엠씨됐을때 시간단위로 줄세워서 수빈 축하글 올리라고 써방도 안하고 욕했었음 빨리온 순서? 늦게온 순서? 이런것도 줄세우는거 처음봤고 난 다른 아이돌들도 좋아 한적 있어서 공계에 멤버마다 그런 축하글 올리는것도 흔한거 아닌거 알고있었거든? 그래서

그런식으로 욕하는 악개있다는것도 신기했고 그런 악개 시녀질 해주는팬 많은것도 2차 충격이었지 솔직히 모아판 들어오면 다른멤버팬들 참 보살이구나 많이 느낌 다른 기쎈팬들 많은 그룹이었으면 이런짓 어림도없을걸

올팬인데 솔직히 그 악개한테 당하는멤버들 너무 안쓰러움 새벽이니까 털어본다
258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올해] [서동요] [ㅤㅤ] [신인상] [동구램] [방탈미안함]
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6 03:14
추천
9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으면안되는데 ㄹㅇ패는 내용 나이많은 극성학부모같다 일단 모두에게 사랑받는 우리최애? 이런거에 심취해있다는건 알겠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03:02
추천
6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대놓고 줄세워서 패는데 아무도 안 말리고 같이 더 패더라 까빠판이라 그런가 이상한 분위기인거 못 느끼는건지 배척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02:32
추천
5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찐보살 솔까 블좌돌리고 맨날 계폭하자하는거 걔가 패는 다른멤버팬 지분이 훨씬많음 난그래서 신고 열심히 하는데 어쩌라고 이런말 솔직히 짜증날때 많음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6 09:01
추천
23
반대
4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작 수빈은 다른멤버 갠활떠도 트위터에서 글까지 써가며 신경써서 축하해줄 스타일아닌것같은데 나중에 어떻게 감당하려고 저렇게 다른 멤버들 쥐어팰까ㅋ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7 18:4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악개얘긴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9: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팬은 안팸 ㅋㅋㅋ 간잽년들이 조카 뭐라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7: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 다 보니까 본문부터 정치질인거 느껴지네 가사하라가 문제라면 네이트판은 다른멤버 악개들이 먹은듯ㄷㄷ요새 계속 ㅊㅅㅂ 까는글 톡선 가는거 이상하다 했더니 여기 추천수 보니까 알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7: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 수틀리면 최수빈도 까는데 프듀판에서도 멤버 하나 방패로 타멤 타돌 다 패고 다닌 남연갤 어그로 조상님을 단순한 악개라니 이런식읋 편나누고 정치질 하는것도 악개임 최수빈도 별것도 아닌걸로 알계 생기고 톡선 가는 상황인데 다른멤버만 생각하는 글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7: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이랑 댓글도 전형적인 정치질하는 악개같은데 악개가 악개에게 아무도 안말리네 추천수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7: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병신들 가사하라뿐인데 또 판 싸잡아서 프레임 씌우네 작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6: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멤버들은 다 괜찮든데 팬덤이 썩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악개라고 하지마 특정 멤버 방패 삼아서 멤버 다 까던데 너희가 이러는게 걔 홍보시켜준다는 생각은 못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제가 있으면 갈아엎을 생각을 해야지 입막음 시전하니 이제 시작이야 너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척 심하고 악개들 판치고 내부 분열 일어나는 거 판같은 큰 커뮤니티에 전시해봤자 얻는 게 뭐임? 이미지만 안 좋아지지 개선되는 건 1도 없어보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0:2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 인기멤이야?
답글 1 답글쓰기
2020.08.07 00: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ㅡㅡㅡㅡㅡㅡ 모아 ㅇㅁㄱ 제발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3: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글 내릴 기미도 안 보이고 모아들 더 이상 댓글 달지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3: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같잖음 쟤 왜 빨아주는 년들 ㅈㄴ이해안가 아줌마도 참 할짓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3:00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명이 잘나가서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2: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좀 내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2:5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 모아판 ㅈ망이라고 광고하고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2: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아면 글 내려 좀 이제 지친다 톡선 올라간 걸 모를리도 없고ㅋㅋ 판에 글 쓴다고 나아지는 것도 아니잖아 진짜 지쳐 밑댓말처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1:55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본문 맞는 말인 거 다 알겠는데 이런 글 좀 제발 그만 쓰면 안 돼? 하루에 하나씩 꼭 이런 어그로 글 올라가는 거 진짜 너무 지겨워 ㅋㅋㅋㅋ 모아들 중에 이 일 모르는 사람이 어디있어 너 답답한 거도 알겠는데 팬들끼리 자정하고 몰아내는 게 맞는 건데 왜 이딴 글을 써서 타팬들까지 알게 만드냐 이거야 넌 지금 그냥 병신 같은 계정 홍보해주는 꼴인 거잖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21:5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 멤 네임드가 공계에서 대놓고 배척했잖슴ㅋㅋㅋ엔딩 걔가 가져갔다고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