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할리우드 스타들 삶 ㅈㄴ 재밌겠음

ㅇㅇ (판) 2020.08.06 02:30 조회106,89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어느정도 이름 있다는 가정하에 돈 많은 할리우드 스타라면 삶 진짜 재밌을 것 같지 않냐

내가 출연한 영화 개봉하면 유럽,아시아에 세계 각국에 영화 홍보하러 다니면서 최고급 호텔에 머물며 여러가지 경험,문화체험 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나 할로윈 등 각종 기념일에 파티 다 초대받고 가끔 연말에 크고 ㅈㄴ 호화롭게 파티 열면

한달전부터 개인 피트니스 끊어서 빡세게 몸만들고 가장 비싸고 화려하고 섹시한 드레스 고르겠지 그리고 그날 할 네일,메이크업,헤어스타일,구두,악세사리까지 향수 같은 사소한 것 하나하나까지 꿇리기 싫어서 다 정하고 ㅋㅋㅋㅋ

그날 세상에서 제일 핫하고 이쁘게 하고 가서 수영장 있는 파티장에서 샴페인이나 칵테일 ㅈㄴ 마시면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존1나 이쁘고 쭉쭉빵빵한 언니오빠들 동생들이랑 같이 음악 즐기고 술마시고 사담하고

우리 패거리들이랑 맘에 안들고 사이 안좋은 년들 씹으면서 수다떨다가 그 무리 오면 hey~~ 잘지냈어? 하면서 웃으면서 기싸움하고 드레스랑 오늘 얼굴 상태 스캔하고 ㅅㅂ this 빗취 개이쁘게하고왔네 상룐 ㅎㅎ 하면서 속으로 욕함 ㅋㅋㅋㅋ

칸예나 니키미나즈 아리아나 같은 개 쌉 유명한 가수들 오고 켄달 제너 킴카다시안같이 유명인들 다 모이고 명품 브랜드 수장들, 그쪽 엔터계 대기업 회장들 오고 인맥쌓고

그렇게 씬나게 빵디흔들면서 놀다가 몸 개좋고 키큰 오빠야한테 번호따이고 하얗게 불태우고

야경 뷰 개좋은 고층 팬시 호텔에서 씻고 머리 수건으로 감싸고 샤워 가운 걸친채로 과일먹으면서 나 태그한 핫한 언니 오빠야들 인스타 게시글에 하트누르고

it was so fun last night. love you guys ;)

같은 댓글 달면 좋아요 만 얼마로 베댓되겠지

그렇게 파티에서 만난 이쁘고 잘생기고 인기많은 사람들이랑 맞팔하고 연애도 하겠지

호텔에서 조식먹고 마사지 받고 숙취 풀고 vip 주차장에 주차된 내 람보르기니 몰고 뉴욕에 있는 내 초호화 저택에 가서 수고한 나를 위해 휴대폰으로 새로나온 명품들 둘러보고 컨디션 좋아지면 바로 ㄱㄱ해서 다 사는거임

근데 파파라치한테 니가 개존잘 모델이랑 썸타다가 가볍게 스킨십 하는거 찍히고 기사나서 인스타 댓글 다 막아버리고 ㅋㅋ 라방켜서 guys that’s not true, we are friends and he’s really good person :) 이런 띵언 하나 남겨주고 ㅋㅋ

그러다가 가끔 사는게 지루하고 허탈하게 느껴지면 혼자 꽁꽁 싸매고 뉴욕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요즘 사람들은 이렇게 사는구나.. my life is so boring 하면서 흑흑 울다가

집가서 구찌 손수건으로 눈물닦으면서 올해 후반기에 출연할 영화 스크립트 보면서 고름

상상만해도 개꿀잼일 것 같지않니?

737
35
태그
신규채널
[추반눌러줘] [전화번호] [엔하이픈] [찬반눌러줘] [창작소설] [내상상이야] [무시하지마]
1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6 16:49
추천
3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his 빗취 개이쁘게 하고왔네 상룐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개웃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17:09
추천
3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니가 할리우드 스타인 거 아님?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18:07
추천
16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너 더 올려주라 망상 시나리오 짜기 딱 좋아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7 01:25
추천
37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뜬금 없는데 헤일리볼드윈 안다 모른다 추반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07 1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6 0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 필체가 좋았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02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2 1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2 1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밌겠음 시리즈 1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8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리우드 스타들 삶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ㄷ 2020.08.14 0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필력 대박이다 ㅋㅋㅋ 부잣집 쌍둥이 보고 다 정주행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6: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김 ㅠㅠ 혹시 저번에 그 있지컨셉이랑 트레블 컨셉글 쓴애임? 말투랑 똘끼가 좀 비슷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야 왤케 재밌게 잘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개웃겨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2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전형적인 i인가 보다.. 읽기만 해도 기빨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