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양팡 인생사 정리

쓰니 (판) 2020.08.06 14:23 조회76,08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거 맞지?

283
6
태그
양팡
신규채널
[저나] [쥬니어넵어] [팩트19]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7 00:55
추천
24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이 ㄹㅇ 제일 꼴보기 싫어 제발 신고 좀 하고 구독 취소 좀 해 빡대가리 인증하냐? 제발 구독╋신고 부탁해!! 수익 창출이라도 못하게 그리고 피치씨 ㅈ구려 제발 사지말고 얘네 속옷도 불매해 싹다 망해버리게 조금만 화이팅 해서 신고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7 00:16
추천
2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냥 다 은퇴하면 안돼냐 진심 송대익도 다시 나오는거 진짜 ㅈㄴ 꼴뵈기 싫고 하늘도 다시 기어나온거 지금 아무런 논란도 없잖음ㅋㅋ 지금 몇달 지나면 다시 지금논란일어났던 유투버들 예전처럼 똑같이 활동하고 댓글로는 백설공주 이쁘다 ㅇㅈㄹ 조카 모기새끼들마냥 개 븅신 딱가리 샊들만 널려있겠지 ㅅ부렐 아 ㅈㄴ 걍 다 은퇴했ㅁ 좋겠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7 00:21
추천
1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퇴해주라 다시 보고싶지 않아... 유튭은퇴하고 아프리카에서만 활동하면되잖아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0.08.08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바꼈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래전부터 응원하고 구독했었는데 뒷광고 터지자마자 배신감에 구취함 진짜 배신감 오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성공하자 2020.08.08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0: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ㄱㅋㄱㅋㄱㅋㄱ 글쓴사람이 애초에ㅜ양팡 존 나 싫어하는거 같은데 집계약사건은 조금이라도 관심있게 봤으면 저딴소리못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인생 안궁금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지 많은 양팡에 바람 잘 날 없다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0:4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절대 안 망해 ㅋㅋㅋ 왜냐하면 개돼지들이 많기 때문에 한 번 팬층 생긴 애들은 골수팬들이 많기 때문에 안망해. 마치 종교와 같지. 물론 한 4분의 1?? 그정도 구독취소는 있을지 몰라도 나머지 4분의 3은 그대로 남아있을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9:3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레나도 새 계정파서 다시 유튜브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7:3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도참 내다버린인생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 저런애 인생사를 공부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저런것들 빨아주는 애들은 머갈텅텅 인증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7: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애들 유튜브 자체에서 영상 수익금 1도 못받게하면 눈에 안띄일텐데...돈맛은 알앗고 어차피 빨아주는 애들은 잇으니 얼굴에 철판깔면 그만 아닌가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뺨때려 2020.08.07 02: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녀들이 많아서 논란있어도 수익창출가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1:5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팡 뒷광고 사건 전에도 좀 지쳐보이긴했었는데..그동안 많은사건사고에 휘말렸었어서그런지..근데 요번에는 시청자에게 아주 당당히 거짓말을했던데...이제 잘못깨끗이 인정하고 은퇴해라..특히 가족들 얼굴도 다알려졌고... 이렇게계속덮고활동하면 양팡만 더힘들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1:42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한국년들의 민낯을 보여주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1:3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구제역 ㅅㄲ 탈퇴라니 조카 뻔뻔하게 활동중인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