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기가 슬기한테 어필하는 말투

ㅇㅇ (판) 2020.08.06 17:36 조회22,01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개웃겨


122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올해] [서동요] [ㅤㅤ]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7 11:34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우기 퀸덤에서 효정이가 고기 갖다주니까 능글맞게 허! 언니 효정언니 아니고 요정언니 아니예요? 하는거 보고 진짜 쟤 너무 귀엽다 했었음ㅋㅋㅋㅋ 진짜 귀엽더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6 17:37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장선거 말투 아니냐 절 뽑으신다면 후회없으실겁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7 11:5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존감 개높은 강아지같음ㅋㄱ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5 16: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친목 보고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5: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기 얘 진짜 타고난 슈퍼인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2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 긔여움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3: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기 예나랑 가장 많이 연락하는구나 ㅋㅋㅋㅋㅋ 둘다 얼굴도 닮았는데 성격도 유쾌 털털해서 잘 어울릴거같음 ㅋㅋㅋ나이도 99년생으로 같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2:4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우기 연생 때 일들 때문에 다나까 말투 익숙해진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너무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송우기 진짜 웃긴건 여돌 원탑인ㅇ거 같음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여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1: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주십시오가 킬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1:5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존감 개높은 강아지같음ㅋㄱ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1:34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우기 퀸덤에서 효정이가 고기 갖다주니까 능글맞게 허! 언니 효정언니 아니고 요정언니 아니예요? 하는거 보고 진짜 쟤 너무 귀엽다 했었음ㅋㅋㅋㅋ 진짜 귀엽더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1:3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경강아지 진짜 친화력 쩔어 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 마당발임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가 친해지고 싶으면 먼저 가서 강쥐처럼 굴고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도를 아십니까냐고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9: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웃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05: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개귀엽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7 02: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우기 말투 상상감ㅋㅋㅋㅋ우기 인싸라더니 다 저렇게 친해졌을것같앜ㅋㅋㅋ 나랑친구하자!그래!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7:4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심지어 "선배님을 너무 존경하고" 가 아니라 "선배님을 너무 존경해드리고" 라고 말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ㅠㅠ 졸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6 17:37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장선거 말투 아니냐 절 뽑으신다면 후회없으실겁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