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38살 남자친구 모은돈이 너무 없어요...

얄루 (판) 2020.08.07 13:30 조회2,868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저랑 10살 차이가 나구요
백일차된 새내기 커플이에요
며칠전 알게됬는데
모은돈이 너무.. 없어요...
집 월세 보증금도 대출
차도 대출
현재 가지고 있는 현금(적금) 150만원
아니 대체...직장생활을 10년을 했는데 어쩜 이럴수있죠
정말 이해가 안가요ㅠ
"여태 계획없이 살아왔다. 결혼할생각이 없어서 그랬었다.
이제는 아니다. 책임감이 생겼고 돈이야 벌면되는거 아니냐.
혼자니깐 놀고 먹고 사고 하는데 썼다."
라고 얘기하네요ㅠ
저도 28살 직장인이지만 그래도 차곡차곡 3000은 모아놨어요.
저보다 10년을 직장생활을 더 했는데...
뭘까요...진짜...
그래요. 유흥업소 총각이니까 당연히 갔겠죠.
근데,
단순히 유흥업소가서 즐긴게 아닌
유흥업소 여자한테 빠져서 선물공세하고 막 그런 호구짓하고다닌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복잡하네요
저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던데....
무슨 자신감인지 모르겠어요
왜 저렇게 살아왔는지도 이해가 안가구
어디에 그리 돈을 썼는지도 모르겠어요
이 남자와 저와의 관계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0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7 22:06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 나이차이 많고 어린여자만 찾겠죠..쓰니도 답 알고있잖아요 38살이면..언니들이 버린 남자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ㅋ 2020.08.18 17: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남자 이름 최씨 아니에요? 내 전남친 상황이랑 멘트까지 너무 빼박이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에스해 2020.08.14 1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 하긴...............얼릉 헤어지고 또래를 만나야지
그러니 38살 되도록...혼자 있었던거고...
저런 정도인데...관계를 어떻게 해야 하는거냐고??? 여기다 질문?
헐..................아는 순간 그 즉시 헤어지자 말이 나왔어도 늦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부터 하면돼, 이제부터 안할거야, 이제부터 이제부터....’ 다 거르세요 미래가 불투명한남자랑 결혼이라니...못해도 쓰니만큼은 모아놨어야죠 저라면 바로헤어질거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2: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차이 연애글만 오면 노처녀들의 분노가 느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대박 2020.08.09 18: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들ㅇㅣ 다 도망간 남자 왜만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8.08 15: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8에 계획없이 살아왔는데 갑자기 계획있게 사는게 가능할까 싶네 우리가 사소한 습관하나 고치는 것도 최소3주가 걸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2: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여태까지 결혼 못했는지를 알게 되었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22:06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 나이차이 많고 어린여자만 찾겠죠..쓰니도 답 알고있잖아요 38살이면..언니들이 버린 남자네요
답글 0 답글쓰기
u 2020.08.07 13: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나이에 돈이없다는건 분명 문제가 있다는거죠.. 절대 돈 못모아요 잠시 잘보이려고 모을수 있어도 이내 본모습으로 돌아가 평생 저러고 살사람입니다 명심하세요 도박(토토.주식.비트코인.) 하는건지 티안나게 알아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