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 여친이 참 안타까워요

ㅇㅇ (판) 2020.08.07 14:32 조회19,306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5년을 만나고 내가 헤어지자했지

넌 울고 매달렸지만 이미 내마음은 떠나있었다

너를 처음 만난게 건대였지 ㅎ

다이소 앞에 서 있었던 넌 이뻣어( 그 땐 다이소가 아니였지)
누구보다 이뻣고 빛이 낫다
하지만 너와 동거도 하고 여행도 가며 사실 외적으로 너무 깻어.

나이를 먹어가며 살도 찌고 화장도 안 먹고
볼품 없는 머리와 더 빵빵해지는 볼살
색만다른 원피스와 블라우스
매일 옛날엔 내가 한미모했지 한 몸매했지 옛날엔 살이 말랐지
그 과거에 얽매여 사는 니가

너무나도



지겨웠어

넌 매일 날 위해 모닝콜 해주고 성심 성의껏 기념일도 챙겼지만
그마저도 난 너무 부담이었어

너랑 걸을 때 친구들이 볼까 무서웠고 창피했어

그래서 이쁜 어린애를 만났어 5년전 너를 보는듯해

그리구 널 속이고 있었어
미안해 난 너의 존재를 숨기고 헤어지기 반년전부터 걔랑 동거를 했어

미안하다 더 좋은남자 만나서 살아

상처주기 싫어 말은 안 했지만 너무 죄책감이 들어 여기에 나마 내 감정을 풀었어

혹여나 너가 본다면 안다면 원망보단 응원을 해주면 좋겠네
3
16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7 15:09
추천
4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남자들 보면 참 한심함.. 짐승새끼마냥 사는거같아서... 제대로 된 인간으로 성장하지 않았다는 느낌? 평생 진심으로 누군갈 사랑할 수가 없겠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iiii 2020.08.07 15:27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여친이 안타까운게 아니라 님이 안타까움. 평생 어린애나 찾으며 사셈 지는 안늙는줄아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3 08: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가 바꼈으면 반웅이 달랐을 글
답글 0 답글쓰기
jeehi08... 2020.08.10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쓰레기 남자도 떳떳하게 여기 자랑하듯이 글을 쓰고 행동도 거지같고.. 근데 할건다한다? 참 연애때문에 힘들어하는 내가 한심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좋은날 2020.08.08 2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활용도 안될 ㅆㅅㄲ네ㅋㅋ 인과응보다 이것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20.08.08 1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소설일뿐인데 흥분하지말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8: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고싶어서 글썻나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8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5: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글쓴이 현여친이 불쌍한데 다들 전여친 걱정하노ㅠ 현여친은 어쩌다 늙남을 만나가지고ㅠㅠ 뭐 똑같은 수준이겠지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4:2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거르는게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1: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해썽 솔직히 헤어져 줘서 고마울듯 니 전여친 ㅋㅋ 니랑 안만나도 되서 행복할듯 ㅋㅋㅋㅋ다행 너도 잘살아 아 글고 주작인거 개티나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자작망상글에 뭘또어그로끌리냐ㅋㅋ여기남자들 죄다 주작레파토리똑같음 하나같이 어리고예쁜여자만났다는걸 매우강조하며 전여친 후려치는글들인데ㅋㅋㅋ 그냥 망상충들 저런식으로 자위하는구나 생각하셈ㅋㅋ실제로 그런애들이 판남따위를만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8.08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사빠들의 특징 사랑에빠진 자신의모습을 사랑한다는 말이 생각나네 다른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할줄모르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 너무하네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0: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하고자빠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0: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웩 합리화지린다 결국은 여자탓으로 돌리면서 니가~ 살안찌고 자기관리 잘했으면~ 내가 안이랬을걸~~ ㅇㅈㄹ 하는거잖아. 진짜 개찌질하다 저딴생각 갖고 여기다 글쓴어 생각하면 더 찌질함. 현실? 니보다 더 좋은남자라 했지만 니보다 안좋은 남자가 훨씬 적을거다. 여기다가 글쓰면서 쿨한척~ 놔주는척하면 사람들이 어이구ㅠ 지쳤었겠네 힘들었겠다 이럴 줄 알았니? 합리화 그만하고 제발 여자랑 헤어져줘라 그리고 지금 만나는 그 이쁘다는 애랑도 헤어져주라 나중에 판에다가 너도 처음만났을땐 이뻤는데~ 이러면서 염병떨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23: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이 븅딱이 사귀자마자 동거하는 게 취미야? 양아치새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ㅋ 2020.08.07 22: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누굴 안타깝다하고 앉았냐 너는 평생 안늙고 살안찌고 안추할줄 아냐? 아마 그어린 여자친구가 지금 똑같이 생각하고 있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2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쓰레기네 이런 글은 익명으로라도 안올리는게 나아 욕먹고 싶나
답글 0 답글쓰기
iiii 2020.08.07 15:27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여친이 안타까운게 아니라 님이 안타까움. 평생 어린애나 찾으며 사셈 지는 안늙는줄아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5:09
추천
4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남자들 보면 참 한심함.. 짐승새끼마냥 사는거같아서... 제대로 된 인간으로 성장하지 않았다는 느낌? 평생 진심으로 누군갈 사랑할 수가 없겠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