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혜원 이 짤 조카 예쁨

ㅇㅇ (판) 2020.08.07 15:43 조회35,4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빚어놓은 것 같아

더 추가해야지

+
이번 컴백에서는 무대표정도 좋고 춤도 잘 추고 노래도 하이라이트 한소절도 받았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안 좋게 보지는 말아줘 채연이도 혜원이가 가장 늦게까지 연습 열심히 한다고 프메로 말해줬어
항상 무대 열심히 하는데 요즘 영상도 한번 봐주라
혜원이 좋게 봐주면 좋겠다
만약 맘에 안든다 해도 그냥 지나가줘

이건 요즘 무대

109
192
태그
신규채널
[타팬이야] [개새끠들아] [ㅇ9] [화력보여줘] [추반제발ㅠ]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8 01:06
추천
13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정말 그게 다 야,,정말 예쁜데 정말 그게 다 야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8 10:37
추천
3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얼굴 칭찬 해주고 있는 글에 왜 갑자기 실력 운운하면서 분위기 흐리는거임? 그리고 칭찬해주는 댓글에는 왜 반대 폭탄하고 ㅋㅋ 아이즈원 주작이라서 싫어서? 그럼 불매하면 되지 제목에도 대놓고 강혜원 적혀있는데 안들어오면 되는걸 굳이 들어와서 일일히 반대박고 가는거 ㅈㄴ 열폭하는거 같아 ㅋㅋ 앚 팬도 아닌데 맨날 커뮤에서 핀트 없이 까이는거 보면 불쌍해 진심 다른 아이돌도 그렇고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7 23:05
추천
1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혜원 청순한거 해줬음 좋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8 02:20
추천
2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습이나해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16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애는 흑발에 앞머리 없는 긴생머리가 진짜 이쁨 저번에 갈발에 앞머리 잘랐던데 별로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하고 매력있엌ㅋㅋ 성격이 재밌더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여기서 정형돈 왤케 진구아빠같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9.16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22: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강혜원 좀 불쌍하지 않냐 솔직히 주작 없었으면 일빠들이랑 원래 코어도 좀 좋았으니까 그거로 더 높은 순위로 데뷔할 수도 있었고 요즘은 실력 전보다 늘고 수납도 소속사가 너무 튀지도 않게 묻히지도 않게 잘 수납해서 무대에서 거슬리는 것도 없고... ㅋㅋㅋㅋ 최예나 좋아해서 반해버리잖아 무대 보니까 잘 웃던데 네이트판에 질투랑 열등감 있는 애들이 많으니까 데뷔 후에 표정 안 좋아진게 확실히 보이더라 조작은 나도 진짜 싫은데 여기 댓글에는 열등감 뭍은 게 너무 보여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22: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예쁜 줄 몰랐는데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3:12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혜원 붐바야였나 청순래퍼 어쩌고 좀 충격이였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얼굴만 믿고 프로그램 나간거임..?????? 실력은 상관없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0:59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적여 그만해 이러니 여적여 소리듣지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22:18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랑 육개월 연습생 것도 ㅈ소중의 ㅈ소 회사 연생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앚 대형 맞추는 것 부터가 신기하던데. 일단 얼굴이 심각하게 뛰어나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22: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때가 훨씬잘웃었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6:5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지금은 프듀때 계속 뚝딱거리면서 친목질만 하고 기어세컨드! 하던 강혜원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5:46
추천
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전목마 1절 민주파트때 보면 그냥 성의가 없음 몸을 전혀 돌리려고 하지도 않고 여전히 표정 어색하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5:45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덕질 안하고 데뷔초때 올팬이였지만 강혜원 진짜 좋아했다 이뻐서 ㅜ 프듀랑 라뱡로즈때까지만 해도 멤버중에서도 인기멤이였는데 요즘 너무 수납 당하는거 같아서 맴아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5:43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앚 해체하면 누구는 연기할것같다 누구는 어디그룹 합류할것같다 차기준비할것같다 이게 보이는데 강혜원은 혼자 인스타스타 말 나오네.. 대중눈에 어떤포지션인지 알겠다.. 실력좀 키우길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5: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광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5: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5:30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 왤케인스타랑 다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15:2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컴백할 때마다 실력 늘어서 유튭 댓글 여론 바꿔버리는 강혜원 VS 30년 동안 엄마한테 좀 씻고 살라는 잔소리만 듣는 판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