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유머코드 맞는 사람

ㅇㅇ 2020.08.07 18:04 조회644
팬톡 NCT
갠적으로 유타 텐 재현 재민 이렇게 웃긴것 같아 ㅋㅋㅋㅋ


태일이나 정우 해찬이 같은 유머는 웃기지는 않고 약간 센스있다


고런느낌 ㅋㅋㅋㅋ 너네는 어떤 애들이 너네랑 코드 맞는지 알려


줘 궁금해

3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7 1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쟈니 해찬이 그냥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태용이 재밌다 얼굴만 봐도 재밌다 젤 재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솔직히 시즈니지만 아무랑도 안맞어... 굳이 따지자면 해찬?마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노도 웃기던뎅 ㅋㅋㅋㅋ 이제 제노잼 절대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크가 웃어주면 그냥 다 웃긴듯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타는 한마디한마디 드립치는게 웃기고, 태일이는 뭔가 그만의바이브가 웃겨서 이둘이 특히나 좋음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유타 재현 태일 런쥔 ㅋㅋ 나도 해찬이랑 정우는 걍 센스 있다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타 ㅋㅋ 알아서 스스로 웃기는건 유타같아 글구 애들 다 주거니받거니 하는건 웃긴조합 많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타 태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세상에서 재현이가 젤 재밌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제노,,조근조근 한마디씩 던지는데 웃곀ㅋㅋㅋㅋㄱ시즈니한케 괴팍하다한거 볼때마다 아직도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송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타 태일 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타 태일 재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태일 조합에 깔깔맨이 있어야 내 취향저격이 비로소 완성이 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깔맨들이 웃으면 더 웃겨지는 느낌이야 뭔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 텐 재현ㅋㅋㅋㅋㅋㅋ 재현이는 웃으면 그냥 따라 웃게 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태일 정우 해찬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7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유타 재현 태일 정우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세주고 있는 제집을 신혼집하자.. (109)
  2. 2 짝남 고백각이라는 쓰닌데 (115)
  3. 3 촬영중이라는데 딥빡치네요 ㅡ... (167)
  4. 4 (결혼생활썰)옛날엔 여자들 시.. (106)
  5. 5 (추가)갑자기 효자가 된 남편 (214)
  6. 6 도대체 대랑 데를 왜 헷갈리는.. (445)
  7. 7 소개팅 후 상대 여성분의 애프.. (132)
  8. 8 놀랄 일이 너무 많은 방탄 지민이 (14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