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말다툼중 때리는 제스쳐한 남편

ㅋㅋㅋ (판) 2020.08.08 01:12 조회164,194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모바일로 쓰는거라 오타와 띄어쓰기는 이해해주세요
남편과 오늘 별거아닌일로 다투던중 남편이 사용중인 노트북을
콱하고 닫고 계속 말다툼하다가
제게 던지는 제스쳐를 했습니다.
던지지는 않았지만 ‘아 언젠간 던지겠구나’싶더라구요
그후로 굉장히 모든걸 쾅쾅거리고 지밖에 없는것 처럼 굴길래
다른방에 와 있습니다
지금 불끄고 쳐 자네요^^
과거 시아버지와 시어머니가 싸우시면 시아버지가
물건을 부수거나 던지시고 몇단전에는 두분이 몸싸움까지 한적이
있던터라 보고자라서 어쩔수없구나 싶네요.
평소 젠틀한척 이해심많은척 관대한척 한다는걸
전 알고있었거든요 그모든게 보여주기 식이라는거..
근데 이해할수없는 부분에서 자기혼자 핀이 나가버리면
폭발하더라구요?! 그럴일도 아닌데 일을 키우는??
싸우면 늘 지만참고 지만 너그러웠던것 처럼 말해서
짜증나서 읊어줬는데
그냥 반박한다 생각하겠죠...?
저이러다 언젠간 맞는 아내 되겠죠?
시부모님께 돌려보내는게 낫겠죠?
773
4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아가리와대가... 2020.08.08 07:08
추천
24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속에선 이미 던졌을걸요? 시늉만 할 적에 잘 판단하세요. 안전핀 빼고 던지는 날이 오면 그땐 못 돌아 갑니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8 07:39
추천
20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답을 알잖아요. 곧이네요. 지 승질 못이기면 가구가 부셔질거고 그다음은 님이...부셔질거구요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8 07:36
추천
12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혼각 나오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1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이 어려워서 그렇지 한번 때리면 두번 못 때릴 것도 없는 거 알죠? 판단 잘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1:5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던지면 안던진거지 미래에는 던질거란 보장이 있나? 왜 혼자 망상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20.08.10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정사를 알면 마음속에 박아두고 모든 행동에 가정사를 빗대서 생각하게 되는 거 같아요. 혹시 본인이 남편을 시험하려고 하는 심리는 없는지 생각 해보시길 바래요.. 이게 아니라면 일찍 갈라서심이...
답글 0 답글쓰기
짭쪼롱 2020.08.09 2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부 얘기 서로 동등하게 들어봐야 될듯.. 상담 받아보세요.이런 상황은 판보다 전문가에게 물업느심이 아마 서로 쌓인 시간과 욱하는 성격이 있을듯 해요 판은 손짓만해도 이혼하라 그러고 헤어지라하는데 현실은 다르잖아요?
답글 1 답글쓰기
JB 2020.08.09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남편이 싸우다 돌안된 아기옆으로 공청기 던져서 박살났어요 아기는 안다쳤고 친구는 아기 데리고 나오구요 전에 봤을때 착하고 순한 이미지라 상상이 안갔는데 그런 행동은 빨리 잡아야될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20.08.09 20:2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여자들 저위에 엄마가 애기랑놀다 물건 집어던지는거는 응원하고 난리더니 여기서는 던지는 시늉만해도 이혼이라네 ㅋㅋ 진짜 왜그러고 사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20.08.09 17: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 집안인걸 모르고 결혼하신건가요? 그런 집안인 걸 알았으면 당연히 결혼은 피했어야죠 성향이 그대로 나오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20.08.09 16:3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뭐같이 속 박박 긁고 사람인내심 테스트하듯 배려없는 말을 입으로 똥싸내듯 했을지 안봐도 뻔하네 주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20.08.09 13:50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도 시늉하거나 던졌을껄? 지가한건 생각도 안나겟지 남자불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3: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하기전에 전남친이 그랬음 싸울때 손올리는제스쳐하길래 바로뺨때림. 내가자취해서 자취방에서 밥도먹고 하다가 또 싸우게됐는데 미친발광발광하다가 나를 몸으로 누르고 제압하길래 바로경찰부름. 나자취방에 경찰5명왔음 한창 데이트폭력으로 이슈되었을때. 그리고 아 이여자는 보통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가져야됨. 내가이여자를 때릴수있다 여자가 무서워한다 ? 이렇게된다면 폭력시작임. 똑같이해요. 단 정도껏이요 아님 막장으로 치닫을수도있기때문에..
답글 5 답글쓰기
복실이 2020.08.09 12: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혼때 남편이 성질난다고 폰을 바닥에 가볍게 툭 던지길래 누군 성질없어서 안던지는줄 아냐며 손에 잡히는대로 리모컨이며 폰이며 부서지든말든 다 내동댕이쳤어요. 그랬더니 자기가 언제 그렇게 던졌나며 깨갱하더라구요. 그뒤로 한번 더 난리쳤더니 이제 일절 그런행동안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혼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2:2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쓴 글보니 약을 살살 올리는게 노트북이 아니라 칼이었음 맞고도 남았겠네요 사소한거에 뭘 던지나요? 어마어마하게 열받게 했으니까 남자가 여자한테 말로는 못이긴다고 (말꼬리 물고 늘어지는 성향 여자들의) 던진척 했겠죠 허나 던지지 않은이유는 노트북이 쓰니보다 더 소중하기 때문ㅇ에요 ㅋㅋㅋ 당신이 졌어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스쳐가 현실이 됨 얼른 이혼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어릴 때 아빠가 물건던지고 가족들 때리는거 보고 자란거 무시 못하는듯 나도 어느순간 아빠같이 행동하는 모습 문득 겹치면 소름끼치고 역겨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09 09:1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재적 성범죄자 살인자 깡패 개자식이랑 사는군요 됐죠?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8.09 07: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날 조용히 말하세요 폭력은 못참는다고, 던지는 시늉도 폭력인데 한 번 더 하면 우리에게 행복한 미래는 없는거니 꼭 고쳐달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8.09 07: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집에서 큰 놈들은 상놈의 집구석에서 자란 태가 남. 반드시 즈그 애비랑 같은 수순 밟게 되어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 폭력이 어렵지 한번 시작하면 멈추지 못하는게 매맞는 아내 ,,,, 남편 입니다 한번 손찌검 하거나 폭력 쓰면 봐주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미상 2020.08.09 06: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남편이 그걸로 시작하다가 뻑하면 집 가전 부쉬길래 처음엔 절망하는 모습만 보이며 살다 몇년뒤 빡쳐서 나도 같이 던져버림.. 그 모습에 당황했는지 그 이후 가전은 안던지긴 하지만.. 때리려는 제스쳐가 시작되었다면 경험상 목에 흉기 들이 대는것까지도 순식간이고.. 그만하라고 울부짖는 어린 애 앞에서 목도 졸리고 디지게 쳐 맞음.. 답정너인듯한데.. 더 늦기 전에 결정하셈...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