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타니들 중요한상 받나 봄

ㅇㅇ 2020.08.08 06:28 조회2,064
팬톡 방탄소년단



정확하게 어떤 상인지 궁금해서 서치해보니
기사가 벌써 떴더라구




기존 수상자님들이고 이번에 방탄은 최연소 수상자가 됨:)

4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8 08: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엔터에 그렇게 몰려오더니...또 좋은일 있을줄 알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7:3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축하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뭐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어 아침부터 나 너무 기분좋아 오늘 완전 행복한 하루 보내야지 이삐들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7: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하다 이런건 한미 양국에 나이많은 기업가나 정치가 분들이 받는 공로상 같은데 울 타니들이 받다니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0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심심해서 쓰는 이수만 tmi⭐ +) .. (162)
  2. 2 블핑 위너 짤파티 하장 (283)
  3. 3 너네 콘서트 온것처럼 느끼게 .. (209)
  4. 4 짝남 고백각이라는 쓰닌데 (120)
  5. 5 (결혼생활썰)옛날엔 여자들 시.. (112)
  6. 6 세주고 있는 제집을 신혼집하자.. (161)
  7. 7 (추가+이후 추가)갑자기 효자가.. (227)
  8. 8 놀랄 일이 너무 많은 방탄 지민이 (18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