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예비신랑 마사지샵 건전한가요?

안뇽하세용 (판) 2020.08.08 09:38 조회7,780
톡톡 남편 vs 아내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답답한 마음에 모바일로 글 올려 봅니다
조언 꼭 부탁 드릴게요 !

저는 28살 결혼을 준비 하고 있는 직장인 여자 입니다
남친 은 저보다 두살 많은 공장직 일을 하고 있구요!

다름이 아니라 남친의 마사지 샵 문제로 어제 다투었는데 누가 잘못 된거지 판단 좀 부탁 드릴게요 ㅠㅠ

어제 저녁에 남자친구가 직장동료 두분과 술을 먹으로 간다고 하였고 저는 당연히 그렇게 해라 하고 제 할 일 하고 있는데 전화가 한통 왔더라구요
" 이제 3차 가는데 나 마사지샵 가도되?"
라는 질문이였고 저는
"무슨소리야 ..안되 담에 나랑가자 ! "
라고 했어요 . 마사지샵 가는건 전혀 상관없고 저도 마사지 샵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반대 할 이유는 전혀 없지요
근데 같이 갈려는 동료중 한분이 예전부터 툭 하면 업소에 가서 여자랑 놀려 하고 술만 먹으면 여자랑 노려고 하는분 이라 그분과 가는건데 건전한 곳이 아닐거라 생각했기에 안된다고 하였어요 ㅠㅠ( 저분이 가자해서 저 몰래 간 주점이 한두번이 아니예요.. 물론 뒤에 다 들켰지만 ..)
근데 남친은 화를 내면서
" 내가 이상한 곳에 가냐 그냥 술먹고 몸 뻐근해서 타이 마사지 받으로 가는데 뭐가 문제냐 끊어라"
하더니 제 전화를 뚝 끊더니 가더라구요..
그리고는 한시간 뒤에 마사지 잘 받고 나왔다고 시원하고 좋네 이제 집 간다고 전화 왔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제가 마사지 받으러 가자 고 해도
귀찮아서 싫다고 하던 사람이 갑자기 특히 제가 같이 술먹으면 항상 좀 걱정되던 그 동료분이랑 술을마시고 마사지 샵을 간다고 하니 의심이 될수밖에 없더라구요 ..

더 화가 났던건 제가 가지말라고 했는데도 무시하고 가버렸다는 부분이구요 .. (저는 평소에 남자친구가 하고싶은거 다 하게 해줬고 안돼. 하지마 . 가지마 라는 이번이 처음이예요)

그래서 다음날 얘기 했을때 나는 건전업소건 뭐건 떠나서 내가 뭐 못하게 하는 사람도 아니고 가지 말라고 처음으로 그렇게 부탁 했는데 고민 해 볼만도 한데
내 말 싸그리 무시하고 가버리는 오빠 한테 실망했고 우리 이제 결혼 할 텐데 앞으로도 이런 일 때문에 내가 걱정 할까봐 고민이 된다

라고 하였고 남자친구는

그냥 마사지 받는건데 못가게 하는 니가 더 이해안된다 얘기 그만하자 싸움 밖에 더 하겠냐

라고 다투는 중이예요... 제가 이해심이 부족한건가요 ㅠㅠㅠㅠ...제가 잘못한거면 고쳐야하니까 언니 오빠 동생들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급한 마음에 쓰느라 맞춤법도 잘 못지킨거같아 죄성합니당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0
43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사람 2020.08.08 15:39
추천
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살다 살다 술먹고 타이마사지 받았다는 사람은 본적이 없다. 꼬추 마사지 받은 사람은 많이 봤다. 알아서 잘 판단 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8 09:4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먹고 건전 마사지 ㅋㅋㅋ 어디갔는지 영수증 가져와보라고 해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네이트신 2020.08.08 10:0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건전샵이라 하지만 건전샵이 아닌곳들이 많습니다.
마사지사가 서비스를 해준다고 마사지사에게 별도로 현금주고, 걱정하시는 그런걸 하는 곳이 허다하죠.
영수증 가져와보라고 해서 그것만 보면 안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ㄴㄴ 2020.08.12 1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쓰니는 모르는 남자들의 전립선마사지 세계가 있어요 ㅎㅎ 님 결혼해서 남편 전립선마사지 안해주면 님남편은 건전마사지 못잃을거에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0 1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소 타이마사지 같이 가재도 안가는 사람이 ㅋㅋㅋㅋ
술먹고 안마방 좋아하는 상사랑 타이마사지를 갔다라고?
믿기나요 이게? 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너를위해 2020.08.10 1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맛사지는 꼭 같이가세요. 술마시고 남자들끼리 맛사지받으러 가는건 뻔합니다. ㅈㅈ 마사지샵
답글 0 답글쓰기
카톡sgi76 2020.08.10 09: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이 마사지도 남자 손님에겐 2차를 권유해요.
그리고 3차라는 의미가 뭘까요?

카톡 sgi76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을 각오 하고 몇자 적는다.술 먹고 마사지 가면 왜 안되는건가??내가 자주 가는 마자시 샵이 있는데 거긴 퇴폐적인 내용에 대한 경고문이 붙어 있고 업소 사장이 애초에 걸러서 받는다.그리고 마사지 해주는 애들도 전혀 그런거 없도록 교육 잘 되어있다.물론 업소마다 캐바캐지만 술 먹고 마사지 받으러 간다고 욕만 할게 아니란 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9 18: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이 멍청한 뇬아 이걸 ㅠㅠ를 붙여가며 글을 쓰고 있냐? 정신차려
답글 0 답글쓰기
님아 2020.08.09 14: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되가 아니라 안돼 직장인이라면서요? 근데 맞춤법이 왜 이래요?
답글 0 답글쓰기
아아놔 2020.08.09 1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려. 드러운 애랑 결혼했다 성병 걸려서 인생 조지고 싶냐?
답글 0 답글쓰기
아흐 2020.08.09 1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아직 종결도 안됬는데 마사지 샵을 가? 술쳐무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7: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부가 같이 가는 타이마사지인데 애들도 오는곳인데 그렇게 다같이 자주 다니면서 와이프 안심시켜놓고 혼자 가면 ㅅㅁㅁ로 돌변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7: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화끊고 간것에서부터 그 남자는 아웃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8.09 06: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사지받으러 가면 태국관리사가 영어로 쓴 쪽지를 준다 hand 3만원 mouth 5만원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9 06: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은 제발 30대에 하세요 하더라도 저런남자랑 결혼은 아닙니다. 제발요 ㅠㅠ 공장다니는 놈이 뭐가 좋다고.. 현실적으로요 자기맘대로 행동하고 배려도 없고 그런놈이 제일 쓰레기인게 뭔줄 아세요? 너가 이해심이 없는거다 라고 적반하장 하는 놈치고 제대로된 놈 못봤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소에 하고싶은거 다 하게 해줬다는게 사실 자랑할건 전혀 아닌게...
그냥 남자친구가 님 눈치봐서 선 넘을 일은 안 했었고,
님도 남친 눈치봐서 선 넘는 제약은 안 걸었다 이정도일 뿐이잖아요
근데 이번에 선을 한번 넘었네??? 그죠?
그럼 어째야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4: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추마사지 받고 온 거 같은데.... 그리고 일단 신뢰를 깼음. 가지 말라고 했는데 버럭하면서 전화 끊고 잠수타더니 지 할일 다 하고 나타났다? 앞으로 뭘 해도 못믿을듯ㅎ 지 멋대로 해야 직성이 풀리나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3: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서 거시기마사지 받앗을것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8.09 02: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부분 건전마사지샵은 술먹으면 출입금지에요 24시간도 잘 안하구요 건전마사지 간판걸고 술마신사람 받는곳은 안건전할 확율이 높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9 00: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상의 남자는 애초에 저런걸로 고민할 일을 안만듭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8.09 00:2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글쓴이 ㅂㅅ이냐? 여자랑 다 깨벗고 섻 하다 왔겠지 이건 백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8 23: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먹고 건전한 마사지샵을 가요???어떤 세상 미친놈이요?? 당연히 물고빨고 애무 해주고 떡쳐주는곳으로 가지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