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댓글보여줬어요)두세개씩 집어먹는게 문제있나요?

ㅇㅇ (판) 2020.08.08 16:52 조회197,823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여기가 화력이 세다고 해서 답답한 마음에 왔습니다...
다 큰 친오빠가 있는데요
고기를 구워먹을 때나
중국집에서 탕수육 시켜먹을 때나
햄버거시켜서 다같이 감자튀김 모아서 먹을 때나
홈런볼같은 과자 같이 나눠먹을 때

항상 두세개씩 집어서 한 번에 먹거든요
뭐 여러개 집은걸 본인 접시에 덜어서 하나씩 먹으면 모를까
두세개씩 흡입하듯이 먹어요


그래서 전부터 '다같이 먹는건데 하나씩 먹어야지
다른 사람들이랑 먹을 때 이렇게 먹으면 욕 안먹어?' 하니까
제가 이상한거라고 아무도 그런 사람 없었대요
옆에서 엄마도 제가 이상하다고 하는데
제가 예민한건가요?
댓글 보여줄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댓글 엄청 달렸네요 댓글 열댓개일 때 링크 보내줬었는데...
아침에 카톡왔어요
홈런볼이랑 감튀는 인정하는데 탕수육은 인정 못한대요
여기 댓글 선동하는 애들 웃기대요
(이게 뭐라고 누가 선동한다는건지...)
본인도 올려서 댓글들이 이해해주면 앞으로 한주먹씩 먹겠대요
그래서 그러라고 했어요
오빠 입장 들어보실 분은 들어가보세요ㅋㅋ
솔직히 개싸움같아서 창피한데 익명이니까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

https://m.pann.nate.com/talk/353403589
675
6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8.08 17:10
추천
4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상스러움. 정말 극혐이죠. 한 상에 앉아서 보면 토나올듯. 하지만 절대로 대놓고 얘기 해주지는 않아요. 지적하는 순간 그건 저 따위로 키운 그 사람 부모를 욕하는 거니까. 다른 사람들은 다 가정교육 받고 자란 사람들이라서 남부모 욕하는 짓 안하죠. 그리고 지 부모가 그렇게 키운걸 남들이 얘기한다고 듣기나 하겠나요.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8 17:18
추천
366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입장선 귀한아들이 많이 먹으니까 흐뭇하지. 딸년이 적게 먹도록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20.08.11 17: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남자시끼 글 보러 갔더니 삭제했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11 14: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머니한테도 이 글 보여주세요. 모전자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4: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막 밀어넣어라. 억울하든 뭐든 다른 사람들은 뒤에서 널 돼지새끼 식탐부리는새끼 못배워먹은새끼 이 세가지 중 하나로 부르고 있을거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무전유죄 2020.08.10 23: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세개씩 처먹으면 다른 사람한테 안 미안하냐? 돈도 두세배 내면 인정 ㄹㅇ ㅆ 돼지 ㅅ ㄲ
답글 0 답글쓰기
ㄴㅆㄴ 2020.08.10 21: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극혐 식탐의 노예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 저럼 ㅋㅋㅋ 난 양이 원래 적어 하나씩 먹는데 꼭 두세개 입안 가득 넣더라 지금이야 좋으니 괜찮은뎇맘 식으면... 어떨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0:3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오빠같은 이런 새기들이 결혼하면 지 아내꺼 다 뺏어먹고 같이 고기먹는데 굽기가 무섭게 지입으로 다쳐넣고 몇점 먹지도 않은 아내한테 으~~배불러 그만굽자 배 안불러? 여보돼지야? 이지랄떨 놈들임ㅋ임신한 아내것도 뺏어먹고 애기낳으면 애기과자도 뺏어먹고 뻔하다 뻔해 같이먹을때 속도 안맞추고 두개세개씩 입에 처넣는것들치고 남배려하는 놈없지ㅋㅋ지가 두배속도로 먹는만큼 상대방은 못먹는건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0:2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분 당당하면 글 냅두지 왜지웠대? 피가되고 살이되는 댓글과 조언 많이달렸던데 정신못차렸나 계속 두세개씩 집어먹을건가보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마미 2020.08.10 20: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뭐랄까. 좀 수준 떨어지는 느낌? 그리고 걸신 들렸나..? 못 먹고 자랐나? 뭐가 저렇게 급하지 이런 느낌..? 어떻게든 지가 많이 먹으려고 그러는 거잖아요 ㅎㅎ 더 사먹을 돈이 없나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20.08.10 19:59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마니먹나하세요 식탐있는사람도있고 먹는거에 딱히 욕심없는사람도있는거지 좀 마니 시켜 드시던가 따로좀 마니주던가 먹는거같고왜구랭 못사나 그러지말아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8: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입장글 삭제됐네요? 쪽팔려서 도망갔나보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ㅅㅁ 2020.08.10 18: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남친한테 맨날 잔소리했어요..천천히 한개씩좀 집어먹으라고..진짜 짜증나고 같이 뭐 먹기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7: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탕슉이나 회는 붙어있는경우가 있어서 이해함. 본인 앞접시에 베어먹는다면. 다만 평소 식습관이 그렇다면 그사람과는 겸상할일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미투 2020.08.10 16: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만 봐도 가족이라고 생각하면 챙피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0 15: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없어보여요 엄마도 제대로 안알려주고 저 새끼는 주변에 제대로된 인맥도 없는듯하고ㅋㅋㅋㅋ 더럽 진짜 더럽게 사랑하는 모자지간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0 14:3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마도 문제있네요 물론 나이 연배도 있으시고 지금 방식이랑 다르다고해도 밥상 예절교육은 지금이나 예전이나 똑같다고 생각해요 어른이 먼저 한입 드시고 먹기 쩝쩝소리 안내기 음식물 입안에 넣고 말하지않기 한입에 음식 때려넣지않기 등등등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개나리 2020.08.10 12: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하네요... 탕수육을 얼마나 조그맣게 만들면 그게 두서너개가 한번에 다 들어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0:5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빠놈 글 있으신분 없나요ㅠㅠㅠㅠ 보고싶은데 꿀잼일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ㄷㄷ 2020.08.10 10:39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 한개씩 먹는다고 사람 먹는양이 줄어요? 세상이 어떤세상인데 주린배 달래정도로만 시켜서먹나? 과자도 부족하면 더 뜯어서 먹으면되는거 아니야?? 감자튀김도 1인 1튀김으로 시키는게 당연한거 아니고? 탕수육은 먹는사람이 많으면 대자를 시키든가 여러개를 시키든가하는게 맞는거 아니에요?? 잘 이해가 안되서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0:2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괜찮다고 보는데? 나도 주로 1개씩이지만, 패스트푸드 감자나 이런것들은 작게 붙은것도 있고 본인이 원하면 2개씩 먹을수도 있지. 굳이 그걸 1개씩 떼야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