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술만먹으면 다른인격체가 되는 남친

ㅇㅇ (판) 2020.08.09 02:48 조회21,170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일단은 너무충격이라 눈물도많이났고 헤어진상태예요
전화는 계속오는데 취해서저러는거겠죠
진짜 객관적으로 내가너무 예민하게받아드린건지.
아님 남친이상한건지 봐주세요

일단저는28살 남친은34살이예요 사귄지는 160일정도
됬구요 사귄지100일좀넘었을때부터 남친이 술만먹으면
묘하게 좀 거칠어진다든가 고집을부린다던가 하길래
또 눈도풀리고 혀도꼬부라져서 내가한마디하면 대화자체가
안되버리고 큰소리를 내는정도였는데 요즘은
술을먹으면 제가그리화낸것도아니고 집언제갈거야? 또술취했네
이러면 막다른사람처럼 화를내요 누가봐도 혀꼬부라지고
눈풀렸는데 안취했다고 바락바락우기면서 오늘은 나먼저잔다고 전활걸어서 적당히먹고 가라했는데 혀다꼬이고 버벅거리고 횡설수설 하길래 순간짜증이좀나더라구요 어찌저찌 갑자기 큰소리내더니 끊어!- .연락하지마! 이러고 전화를끊길래 제가다시걸어서
무슨소리냐고하니 대화도안되고 아씨이씨 거리면서
그냥꺼져 연락하지말래요 너무당황해서 눈물이나니까
닥치래요 제가 너담날술깨고 니가난테 한말 후회안할수있냐니까
끝까지 자긴안취했고 내탓을하며 후회절대안한다고 그러네요
헤어지자고 하고 전화끊고 울면서 사진 번호다차단했어요
전화계속오는데 진짜화도나고 어이도없고 평소남자친구
진짜 착하고 나배려많이해주고 이뻐해주고 잘챙겨주는데
자주먹는건아니지만 일주일한번?정도 처음엔 이정도는아니었는데 술만먹으면 별것도아닌다툼에 저한테막말을하고 어린애마냥꺼지라고 연락하지말라는둥 그러면서 고집불통에 대화단절되고
전화상으로말고 실제로 술먹고 또저러면 싸울땐 큰소리내고
눈빛보면 솔직히좀 무서워요 .. 술안취했을때모습생각하면
전혀안그럴거 같은사람인데.. 술만먹으면 내가알던모습이랑
너무달라서 이것도 나중엔 손지검하고 더심해지겠죠..?
제가너무예민한건 가요?- 원래남자들술취하면 이러나요?
결혼하신분들이나 남편이나 남친이 이러는 사람들
제발조언좀해주세요 막상헤어졌지만 다시연락이와도
우린절대 다시만날수 없다는 생각이 확실해지고싶어요 ㅠ
5
8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그냥하는말]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ㄹ 2020.08.09 03:20
추천
8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남친이 술 취해서 지랄할 때 냅두고 집에 오면 되죠. 전화를 끊거나. 근데 결혼해서 같이 살면 님은 밤새 막말 듣고 큰소리 듣고, 심하면 맞을 수도 있는 거예요. 그 새끼 아마 술버릇 때문에 여자한테 많이 차였을 걸요. 그러니 안 들키려고 초반에 얼마나 노력했겠어요. 그런데도 100일 넘어가니 풀어져서 슬슬 본색 나오잖아요? 지금 보여주는 그 모습이 앞으로 계속 봐야 할 모습의 가장 좋은 모습일 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2020.08.10 14:33
추천
5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사 고친 인간 본 적이 없음. 더 심해지면 심해졌지 나아지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5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전남친이 폭력적이진 않지만 꼬장부리고 그래서 받아주면서 술 진탕먹이고 겨울에 길바닥에 버리고 집 옴. 얼어 뒤지라고 ㅎㅎ 나중에 죽었을 때 씨씨티비 확인 대비해서 취한척 비틀거리면서 걷느라 담날 삭신이 쑤시더라. 그렇기 몇 번 하니 고쳐짐 헤어졌지만. 나중에 물어보니까 버려진 날 추웠다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비그만 2020.08.11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에는 착하고 배려해주고 사랑해주고 꼭 문제가 터지면 이런말을 많이들 하시는데 휴 착하게 사는게 보통처럼 사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착하게 살려고 보통사람처럼 살려고 평생 노력하면서 자제하면서 좋은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면서 사는거에요 저희 어머니가 하시는 말씀이 있어요 예의있게 해도 말이 안통하는 미친자에게는 미친것 처럼 행하라 그래도 안되면 상종하지 말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사 무시하고 결혼했다간 매맞는 아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물음표 2020.08.11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글 쓸 시간에 다른 남자를 알아봐라 으이그 ;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11 08: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먹었을때 본성이나온게 다행이지 ... 숨기고 결혼까지했어봐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민할껄 고민해라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5: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주사 있으면 적당히 쳐먹던가 아예 먹지를 말았으면 좋겠다 ㄹㅇ ㅋㅋㅋ 술취하면 기분이 좋아야지 딴사람이 되는 인간들은 이해할수가없네
답글 0 답글쓰기
장마야가라 2020.08.11 05: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잠시 썸탄남자 있었음.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는 단계에 과음으로 남자가 꽐라되었음.술먹고 집앞에서 헤어졌는데 집밖에서 나오라고 서리를 고래고래지르고 대믄 발로 차고! 그날로 정내미 떨어져 바로 뒤도 안돌아보고 헤어졌음 . 술쳐먹고 주사있는것들은 절대 못고침! 정신 똑바로 차리고 냉정해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통화녹음. 동영상촬영해서 보내고 그놈이랑 헤어져요.술먹으면 본성이나오는거지 없던게나오는게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1 04: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면서 평생 술을 안먹을수는 없을거예요 술먹고 변한남자 만나지마세요 본성입니다 제남편은 평소 좀 무뚝뚝한데 술취하면 그냥 조용히 자거나 진짜 마시면 애교 부려요...;; 회식자리 걱정없고 6년째 별 일 없이 살고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늙으면 좀 잠잠해지는데 그전에 쓰니가 죽을수도 ..
답글 0 답글쓰기
호옹 2020.08.11 0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하면 나오는 본래모습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20.08.11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보니? 남자들 술먹으면 다 저러냐고? 모쏠이니? 니네 아빠 저러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깍쟁이 2020.08.11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나이에 자기 몸이랑 정신 못가눌 정도로 술먹는거 자체가 ㅂㅕㅇ신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져. 당연한 걸 뭘 고민하고 있어 너를 막대하는 사람은 상종도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못고쳐요 맨정신에 후회하고 사과하고 하더라도 술마시면 똑같아져요! 술이 이깁니다! 그런사람과 살고있어서 하는 말이에요 안고쳐져요 술을 평생 안마실수있으면 모를까
답글 0 답글쓰기
현실 2020.08.10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렇게 살다 결혼했는데 별 짓 다해도 알콜중독 못 고치고 자식들 개고생 시키다 술먹고 길거리에서 객사로 죽은 친척 있음.
웃픈건 그 사람 죽고나니까 그 집안에 평화와 번영이 찾아옴.
사람 못 고쳐쓰고 끝은 뻔하니까 하루라도 빨리 버려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0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도면 이미 알콜성 치매 시작임. 버리세요. 결혼해서 그 놈 똥 닦아줄거 아니면.
답글 0 답글쓰기
대박 2020.08.10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진짜 인성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10 2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남자 구별법 여자 입장에서 억울하겠지만 폭력적이고 교만한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강단있고 좋은남자는 전체의 5%로 밖에 안됨 그렇기 때문에 외롭고 공허하고 성욕때문에 힘들고 의지하고 싶어도 여자들은 왠만하면 결혼안하는게 지혜이다 100명중 95명 괴물같은 남자들은 본인이 천성부터 나쁜놈인걸 알아서 그걸 부정하고 싶어서 과하고 부자연스럽게 착한 남자 콤플렉스 행동을함 처음부터 다정한척 이것저것 사주며 환심을 사려하고 세상 다정하고 좋은 남자인양 가식적으로 다가온다 자존감 낮은 여자들과 자존심 쎈 여자들은 자기한테 먼저 다가와주는 이런 남자한테 호감을 느끼고 사랑에 빠져 결혼한다 결혼후 가면을 벗고 자신의 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함 폭언 폭행 명령 교만 성매매 바람 술 담배 도박 시부모편들고 하녀취급 피눈물 흘리며 이혼 ///100명중 5명 지혜롭고 좋은남자는 여자의 외모와 성격둘다 보기 때문에 처음에 아무리 예쁜 여자가 옆에서 눈빛으로 유혹해도 눈맞주치지 않고 헬렐레 다정하게 대하지 않고 차갑고 공적으로 선을 긋고 그 여자의 마음을 시험해본다 여기서 자존감 낮은 여자들은 저 남자가 날 안좋아 하는구나 마음 아파하며 지레 포기해버린다 자존심 쎈 여자도 "나 괴물남들한테 인기많은데 너가 뭔데 나한테 무관심하고 철벽치니 자존심 상하고 기분나빠" 이러면서 그 남자를 포기한다 자존감 높고 겸손하고 지혜롭고 사람 마음 꿰뚫어 보는 예쁜 여자만이 이 남자의 가치를 알아보고 이 희귀한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해 여자 본인이 먼저 자존심 내려놓고 말걸고 웃고 장난치고 챙겨주고 애교로 철벽남의 마음을 수치례 두들기다 결국 녹인다 철벽남은 평생 사랑할 한여자를 찾고 있었고 지혜롭고 애교많은 여자를 평생 사랑하기로 하고 연애하고 결혼하고 나서 아내를 보고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웃고 스킨십하고 다정해지고 다른여자 한눈팔지 않고 요리와 집안일 적극적으로하고 시댁문제도 간섭하지 말라고 아내편을 들어준다//// [자존감 낮은 여자,자존심 쎈 교만한 여자]=[카사노바 괴물같은 한남]/////[예쁘고 지혜롭고 겸손하고 자존감 높고 애교많은 따뜻한 여자]=[다른여자한테 눈길도 안주는 차가운남자 결혼후 아내한테만 따뜻하고 한없이 다정하고 주위의 쓸데없는 관계 칼같이 끊어버리는 깔끔하고 지혜로운 남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