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석진은 레전드네 진짜

ㅇㅇ (판) 2020.08.09 14:08 조회15,995
톡톡 엔터톡 드루와
나이들면서 더 잘생겨지는거 같음







194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탈쏘리] [운영자]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9 14:36
추천
4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월와핸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0 02:11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본진인데 얘가 자기 잘생겼다고 하는거 다른 사람이 하면 좀 그런데 얘는 진짜 할만함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0 13: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신부는 ㄹㅇ 뭐냐... 자기랑 사귀는 남친이 진 형이래 근데 결혼식 사회도 봐준대 게다가 이현이 와서 축가도 불러줌....ㅁㅊ...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엄마한테 내년에 서른이라고 하니까 놀래시더라 저얼굴이 어떻게 서른이냐고 진짜 동안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9: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랑신부 개부럽다 나도 저런 자리에서 유명인 보고싶다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6: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결혼식애 홈마들이 간거임..? 지인중에 트위터 같은 거 하는 팬이 있는거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3:2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흔들린 폰카가 저정도면..실물이 어떨지 너무 궁금함 하ㅠㅠㅠ앓다죽을 김석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2:36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글좀 지워줘 ㅠㅠ 이거 어제 몇개 톡선에 올라갔는데 또 올라가면 더 욕먹어서 그래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2:11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본진인데 얘가 자기 잘생겼다고 하는거 다른 사람이 하면 좀 그런데 얘는 진짜 할만함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0: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이 존.나웅장해진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4:37
추천
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있잖아 그만좀 올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4:36
추천
4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월와핸썸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