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자기가 절대 하지 않는 행동들 적어보자!

ㅇㅇ (판) 2020.08.09 15:46 조회148,43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엥 얘들아 100넘어서 이어써지는딩..?
좋은 댓글 많이 달아줘서 고마워❤️ 이어쓰기 100회까지가 최대라는데 글 잘릴 수도 있겠다ㅠㅠ

난 절대 하지 않는 행동중 한가지는 학원에서 절대 안자는거..

학원이 소수정예라서 애들끼리 다닥다닥 붙어서 쌤이 우리들 바로 앞에서 수업하시는 학원이었는데
학원 쉬는시간에 내가 잠깐 눈을 붙였는데 쌤 들어오시는 소리랑 날 깨우는 소리도 못듣고 계속 잔거야;; 애들 말로는 30분 잤다했는데 더 잔거같음ㅠㅠㅠ
전날에 밤새서 숙제하느라 정신 나갔었나봄;;;
그래서 나 자는거 쌤이랑 애들이 구경하면서 수업 진행하고...,

156
18
태그
신규채널
[외계인] [29] [용인피플] [저만이러는] [양아치빌런] [독한년]
4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9 16:53
추천
49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밖에서 판 보는거 빨강색 너무 튐;;;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9 15:46
추천
43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밖에서 응가안함... 진짜진짜 급해서 죽을것같을때 빼고
답글 3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09 18:31
추천
100
반대
1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살면서 한번도 라면에 밥안말아먹음...아직도 왜 인스턴트국물에 밥말아먹는지 이해안감.....쌀밥자체를 라면이랑 안먹음
답글 4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8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애들한테 삐졌냐고 안 물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2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손목드러내는거 다른곳은 몰라도 손목은 진짜 못내놓겠더라 반팔입으면 꼭 머리끈 손목 안보일정도로 주렁주렁 매달고다니고 (참고로단발이어서머리안묶어) 긴팔입으면 무조건 팔 안걷어 절대로 그냥 손목보이는거 자체를 싫어해 만약 손목을 내놓을일이있으면 손이나 다리사이 주머니에 넣고 무조건 가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2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욕 심하게 하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2 04: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목에 팔찌 차거나 손목 잡게 하는거. 초딩땐가 드라마에서 깨진 유리로 자해하는거 봤는데 그 이후로 손목에 뭐가 있거나 누가 잡기만 해도 약간 공황장애 오는것처럼 숨도 잘 못쉬고 식은땀나서 친한 애들한텐 손목 잡지 말아달라고 미리 얘기해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1 05: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들 평가안하고 어떻다저떻다 말도 안함 가스라이팅같아서...미안해서 못하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0 14: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빌리는 거. 절대 안함 만약에 진짜 만약에 500원이라도 빌렸으면 계산은 철저히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0 0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로남불 내가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 싫어해서 안 함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9.09 14: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 절대 빨강으로 안씀. 다른 건 다 빨강으로 써도 이름만은 검정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8 0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 외모 가지고 뭐라하기 절대 안함... 친구든 가족이든 간에 얼평하는 거 되게 무례한 거라 생각해서 속으로 생각하면 생각했지 겉으로는 말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7 1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틱톡 손댄스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9.05 0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례한 발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4 10: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라는 말 안써 친구가 장난으로 말했어도 너한테 날 찐따라고 판단할 자격 없어 라고 장난인척 말해 지가 뭔데 날 판단해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04 0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클 때 수고하셨습니다 하는거 난 솔직히 어른한테 그런 말 하는거 아니라고 생각해왔는데 다들 함.. 그래서 이게 더 버릇 없는걸 수도 있는데 수업 마치겠습니다 하면 그냥 네 하고 나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03 1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애인 비하발언 같은거 장난이라도 한번도 안함 원래 안해야 맞는건데 애새221끼들이 많이 써서 그게 그냥 가벼운 욕인줄 알더라 진짜 정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1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법 토토, 패드립, 담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1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대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1 1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우린 ㅇㅇ해도 안돼 이딴 말투 절대 안쓰고 남 얘기 안 전하려고 무조건 노력함 쓸데 없는 소비 1도 안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0 22: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죽어도 안쩝쩝거려 난 그거 너무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8 0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맨홀 위쪽으로는 절대 안 걸어감 예전에 걷다가 빠진 적이 있어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