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시아인 폭행은 인종차별이 아니라는 흑인ㅋ

ㅇㅇ (판) 2020.08.09 15:48 조회12,716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ㅋㅋㅋㅋ 흑인은 한명의 잘못이고 한국은 일반화 "한국사람들은 잘못을 인정안해요"


사이다1


사이다2


근데 이걸또 쉴드치는 PC충이 잇네
122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그냥수다]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9 16:06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페이스는 인종차별이고 동양인폭행은 인종차별이 아닌데 왜사과를 해야하냐 하는건 무슨 논리지 정녕 진심인건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ㅋㅋ 2020.08.09 16:09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양인은 인간 취급도 안하는 게 그들의 논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0 10:0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평소의 행실이 중요한 거다. 흑인들은 자신들이 당한 것에 대해선 지구상에서 정말 둘도 없이 불쌍한 존재인 것처럼 마치 인종의 밑바닥인 것처럼 피해의식, 자격지심이 강한데 동양인들은 항의도 별로 안하고 만만해서 그런지 동양인들 대상으로 온갖 만행은 다 저지르더라? 그러니까 black lives matter 이런 거에 공감해줄 수 없는 거다. 샘 오취리가 그러는 것도 한국 안에서는 몰라도 전 세계적으로 봤을 땐 엄살떠는 걸로밖에 안 보여. 정작 당사자들한테는 아무 문제 없었고 흑인 묘사가 아니라 '특정인물 묘사'인데 말이야. 상식적으로 봤을 때 학생들이 특정인물 묘사한 것보다 저렇게 폭행하는 게 훨씬 훨씬 더 심각한 일 아니냐? ㅉㅉ 폭력은 정당화할 수 없는 일인데 어떻게든 감싸려고 애쓰는 거 보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0 14: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인 ㅈㄴ싫어 내로남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0:0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평소의 행실이 중요한 거다. 흑인들은 자신들이 당한 것에 대해선 지구상에서 정말 둘도 없이 불쌍한 존재인 것처럼 마치 인종의 밑바닥인 것처럼 피해의식, 자격지심이 강한데 동양인들은 항의도 별로 안하고 만만해서 그런지 동양인들 대상으로 온갖 만행은 다 저지르더라? 그러니까 black lives matter 이런 거에 공감해줄 수 없는 거다. 샘 오취리가 그러는 것도 한국 안에서는 몰라도 전 세계적으로 봤을 땐 엄살떠는 걸로밖에 안 보여. 정작 당사자들한테는 아무 문제 없었고 흑인 묘사가 아니라 '특정인물 묘사'인데 말이야. 상식적으로 봤을 때 학생들이 특정인물 묘사한 것보다 저렇게 폭행하는 게 훨씬 훨씬 더 심각한 일 아니냐? ㅉㅉ 폭력은 정당화할 수 없는 일인데 어떻게든 감싸려고 애쓰는 거 보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10 09: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재련을 비롯한 여성단체들 조민양이 기레기들한테 당한 일들에 대해서는 입도 뻥긋 안한 이유가 뭐누? 이 모든게 본인들의 영리와 이익을 추구로 하기 때문이다..
그러니 형평성 따지지 말고 거지같은 단체들과 쓰레기같은 변호사는 이사회에서 몰아 내야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8:4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에 여성 혐오 없고 여성 혐오 범죄도 없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ㄴ 이라는 유튜버 영상 댓글인데 흑인편든다고 ㅇㅇㄴ이 댓삭한듯 없어짐;;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0 07: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흑인들은 흑인 혐오를 스스로 만들어내는듯 이중성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7: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댓글 어디가면 볼수있음? 링크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20.08.09 16:09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양인은 인간 취급도 안하는 게 그들의 논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6:06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페이스는 인종차별이고 동양인폭행은 인종차별이 아닌데 왜사과를 해야하냐 하는건 무슨 논리지 정녕 진심인건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