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즈원 불명봤는데

ㅇㅇ (판) 2020.08.09 18:18 조회9,07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김민즈랑 나코 히토미 얘네 뭐냐... 일본애들은 목소리랑 발음 앵앵됟고 김민주는 한국인인데 걍 너무 못해서 충격적이였음
얜 착해서 호감인 멤버였는데 이렇게 노래못할줄 몰라따

김채원은 잘하는거 알고있었지만 잘하더라
장원영은 개의외로 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했음..
조유리 권은비 이채연 안유진은 다잘했고

걍 고꾸라쿄나코 ㅇㅈㄹ했던 부분만기억난다. 라이브할때
일본인 부분에만 ar깔면 괜찮을듯

난 걍 머글이고 앚에 악감정없이 쓴글임..
61
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쉬워]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9 19:01
추천
4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깅민주 진짜 쉴드치는거 애잔해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9 18:23
추천
3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애들 노답인건 그러려니하는데 한국인인 민주가 참... 절대악감정 없고 걍 순수한 노래실력에 대한 평임. 민주가 평소뮤비에서도 낮은파트 자주받던데...성량을 키우긴힘들겠지만 음이라도만떨리는 연습해야할듯. 그래도 착하고 예쁘니까 응원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9 18:21
추천
3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뻥안치고 앚즈별로ㄱ노관심이고 김민주 김채원만 좋아했는데, 김민주 개못해서 진짜 읭했다... 심지어 낮은파트였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8.12 0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위즈원인데 민주도 연습해야 되긴 하겠지만 하..나코랑 히토미 비음부터 고쳐야 되긴 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6: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에서 이젠 김민주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6: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채원 음색 ㅅㅂ개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6: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트와이스때문에 보는눈이 조카게 낮아졌나 아이즈원도 못하는데 괜찮다 ㅇㅈ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5:5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본사람중에 비음 젤심한사람이 모모랑 나코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위즈원임.. 솔직히 별로였던거 맞는데 ㅠㅠ 유리한테 파트 좀만 줬어도 평타는 쳤을듯.. 그리고 편곡을 아키가 한듯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4: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칭찬글: 주작즈원 관심없어 위즈원 느그끼리 놀아 ㅋㅋ 걍 먹금해 ㅅ/ㅂ 아이즈원 까글: 아이즈원 진짜 악감정 없는데.. 어쩌고.. 충격이다.. 어쩌고.. 까글엔 먹금 절대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2:2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댄스브레이크 구간이 너무 충격적이였음 학예회 보는거 같았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7:2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ㅈㄴ웃긴게 아이즈원 불명 3번 나갔는데 왜 머글이란 친구들은 이번에만 관심을 오지게 갖냐는거야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4:38
추천
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주 잘나가니까 질투하는 여자들ㅋㅋ...진짜 꼴보기싫다ㅠㅠㅜ 그래도 어차피 민주는 남자한테 인기많고ㅇ돈많이벌고 계속 승승장구할거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3:5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실력뭐라하는것도 까는건가?...그리고 mr제거는 거의다 사기야. 걍 자기좋아하는멤 아닌멤 조절도 가능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3:3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긍데 노래는 타고나는거야... 앵콜에서도 성량작아서 딴애들이ㅇ도와주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홧시글히 김민주가 음역대도 낮고 성량이 작긴한듯.. 낮은음에서도 음정이 쉬ㅂ게나가는거 같으니까 연습해야할건같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3:0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주는기억안나고 일본멤은진짜...음방도아니고 불명이면 그냥 김채원조유리안유진한테 파트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3:00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빡칠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20: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븅신년 글 여러개쓰면서 애쓴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9:01
추천
4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깅민주 진짜 쉴드치는거 애잔해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