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뒷광고 햄지 댓글봐봐ㅋㅋㅋ

ㅇㅇ (판) 2020.08.09 18:33 조회22,447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잘 모르는 줌마팬들 때문에랑 다른 유튜버들에 비해 욕 좀 덜 먹고 있는데 이 댓글이 ㄹㅇ 가관임 본인들은 더보기란 봤는데 남들은 안 봤으니 잘 못 없다고 쉴드 오지게 치는 중.. 거기에 한 명이 맞는 말 하니까 지들끼리 뭉쳐서 몰아세움 햄지도 잘 못한 거 맞다아냐??






30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급질문요] [사연]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0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사건은 구독자 연령에 따라 나뉘는 듯 잼민이들 ╋ 아줌마 아저씨들은 걍 관심도 없고 그냥 그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08.10 12:56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찍히 광고표기안한건 잘못. 근데 위에처럼 그런거 관심도없고 신경안쓴사람은 그닥 의미없음 나도 여기포함 광고를 하든 안하든 찾아보지도않고 아게 관심없음
팩트체크. 그냥 배알꼴려서 지/랄하는거임 그이상 그이하도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07:3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경상도 사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20: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걸 쉴드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