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불후의 명곡 김민주 뭐냐

ㅇㅇ (판) 2020.08.09 18:37 조회24,43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진짜 한국인이ㄴ데 아이즈원 일본인급으로 못하네... 연습하는건 알고있는데ㅠㅠ 그냥 원래 호감으로 생각했던 멤이라 더 실망이다.

김채원 조유리 권은비 최예나는 기대이상으로 잘했음.


팬들 되도않는 실드치지마셈.
151
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그룹안가림] [국뷔]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09 18:48
추천
6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얜 못해. 애초에부른거보니까 성량통자체가 작은듯...앵콜도 보고왔는데 안부름. 걍 얜 착하고이뻐서 묻힌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9 18:45
추천
5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동 김민주 뭔거 순하고 이뻐서 좋았는데, 징쨔 일본인급이였음... MR제거는 못믿겠다 이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09 19:00
추천
3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1도 안좋아하는데 밑댓 이런건 공책에다 써ㅇㅈㄹ해놓고 지는 앞에다 장원영보다 낫다쓴거 웃기누... 팩트로 김민주 호감인거랑 별개로 못했어..걍 팬이면 담엔 노력하겠지 이런식으로 씀되지ㅋㅋ굳이구ㄷ이 실드치냐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0 14:43
추천
19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괜찮다고 느낌? 그리고 김민주 원래 자기 파트는 다 잘 소화해서 딱히 못한다고 생각한적 없음. 음중신고식에서 아로하 불렀는데 잘하던데 뭘 불명으로 못한다 프레임 씌우지마 본인 곡 잘하면 되는거 아님? 이때싶 개싫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0.09.09 19: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성량이 작고 가성인 거지 엄청나게 못부르지는 않음 원래 외모로 데뷔했으니까 그러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1:0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아이즈원 싫어하면서 글은 꼬박꼬박 올리네 어휴 뚱통돼지 판녀들은 여적여 그만하고 자기관리나 해^^ 냄새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8: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 칭찬글에는 조작 작작 올려 ㅇㅈㄹ하더니 까는 글에 추천수 봐 ㅋㅋㅋ판 수준 보인다 ㅠㅜ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1: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있음 너네가 원하는대로 해체할텐데.. 그냥 놔줘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0:2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앚 ㅈㄴ 싫어 노래라도 잘하던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2: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글엔 반대 폭탄 때리더니 까글에만 추천 높은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기선 불매해라 글 올리지 마라 이런 말 안 함? 추하다 추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3:10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김민주는 왜?? 까일정도는 아니던데 난 김채원 최예나 얘네 파트 더 주지 이 생각 들었음.. 채원 예나 유리 은비가 곡 다 살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1: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ㅋ들이냐 판녀들의 이쁜여자질투인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8:34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무대 보고 오면 알걸 이정도로 언급할정도로 못한것도 아니고 그냥 평타였음 ;; 까플하려고 이유 만드는것도 노력이니깐 이해하고 넘어가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8:3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팬인데 억까지리내 ㅋㅋㅋ 그냥 티비로 봤을때 아무 문제없는 귀여운 무대였는데 ㅋㅋㅋㅋ 모르겠다 판녀들 기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8: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애초에 아이유 임슬옹 둘이서 부르는걸 12인분으로 심하게 조각조각 내니까 어색함,,, 얘 좀 부른다 싶으면 끊기고 다른 목소리 등장함 김채원 조유리 권은비 최예나 4명이서 했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8:0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민주는 전성기가 Rumor 까지였음 아이즈원 전체로 보면 사쿠라가 제일 급성장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7:45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이 진짜 심각하던데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7:28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중에서 아로하 잘 부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작그룹인 것과 별개로 ㅋㅋㅋㅋㅋㅋㅋ 판녀들 클라스는 역시 어디 안감 ㅅㅂ 10년 짼데 여자애들은 진짜 언제 태어났든 까 습성은 똑같다 ......내 과거보는줄
답글 5 답글쓰기
ㅅㅈ 2020.08.10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곡부터 잘못된거지 임슬옹파트를 앚멤중에 낮은음 가능한멤만 녹음시켰으니까 라이브가 안되는거고 그럼 편곡이라도 제대로해서 감당못할 지하암반수소리는 안나게해야하는데 내가볼땐 선곡 편곡 다 미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5:2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찐팬인데 민주가 못했다 이것보다 일본인비음파트 많이 준거랑 애들 말도 안되는 애교떠는거보고 그냥 껐다. 단콘에서 했으면 귀엽다 생각했을텐데. 멤버 다 나오는건 파트분배며 뭐며 한계가 있으니 보컬멤만 나와서 실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저런프로나가서 걸그룹식애교무대하는건 반감만 사는건데 짜증남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