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위너 케미

ㅇㅇ (판) 2020.08.10 15:51 조회3,8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뭐야 나 그냥 위너 좋아서 주절주절 썼는데 이렇게 댓글많은거 첨이야 큐ㅠㅠㅠㅠㅠㅠㅠ 곰마워 ,,위너 좋아하는사람 진짜ㅜ많구나 기분좋다 4멤 되고 더 잘된거같아서 넘 다행이야 진짜 릴리릴리 진짜 신의 한수,,,,,, 지금의 위너 되게해준 발판아닐까ㅜ싶다


사실 남돌 그리 다양하게 파보진 않았긴한테 내가 본 남돌중에 비투비 같이 뭔가 멤버끼리 너무 친해보이고 케미가 젤 좋아보인다
우선 멤버의 절반이상이 작곡을 한다는게 너무 큰 메리트임 이런 그룹또 있ㄴ나
이승훈: 케이팝스타에서 ㄹㅇ 잘된케이스 같애 자기 입으루 말하기도 했지만. 소통도 너무 잘해주고 웃기고 뭔가 위너에서의 어머니 느낌이야 승훈이 나왔을땐 케이팝스타 한창 잘될때여서 인지도도 나름 높은것같구 강승윤으로 입덕했다가 이승훈 최애됨 ㅊㄱㅊㄱ

김진우: 우선 비쥬얼이 OmG임 약간 생긴건 ㄹㅇ존잘 sm상이지만 위너에서 4멤 모두 그렇듯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임 송민호랑은 다른느낌으로 순수하게 댕청해서 너무귀엽게 웃김 ㅋㅋ큐ㅠㅠ 비쥬얼담당의 정석 얼굴이 아닐까 싶음 약간 승윤이가 딱딱 꽃는 정확한 음색이라면 진우는 넘 부드러워서 합이 ㅈㄴ조화로움

강승윤: 슈퍼스타K도 이때 하도 유명했어서 강승윤은 데뷔 전부터 인지도 매우 높았던걸로 기억함 우리 엄마 나이대 분들도 다 알고 이번에 복면가왕에서도 오랫동안 가왕이어서 이제 아빠까지 아실정도 ㅇ ㅇ 메보의 정석이라고 생각될만큼 가창력이며 노래며 탈아이돌급으로 너무 잘함 리더로서 역할도 너무 잘하고 있는듯 호감형 인상 ㄹㅇ

송민호: 송민호는 나 여자인데 주변 남자친구들도 인스타 팔로우 진짜 많이 할정도로 패션쪽으로도 감각있고 신서유기로 예능감 제대로 보여주고 그래서인지 인지도 내주변으로써 봣을때 ㄹㅇ탑인가같ㄸ 다 랩할때 톤도 너무 좋고 약간 승훈이는 센 랩은 아니잖어 근데 민호 약간 딥한 센 랩핑이랑 승훈이 랲핑이랑 진짜 잘어울ㄹ어짐 생각보다 애교도 많고 반전매력에 치여 죽는중

김진우 키작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은데 나머지멤이 180이어서 그래보이는 것일뿐 전혀 작지 않음 우선 키도 커서 릴리릴리때 수트도 너무 잘어울렸고 ㅇkpop이아니라 위너팝이 따로 있음 약간 들으면 힐링되는 청아한 뭔지 알지 다들 ....? 밀리언즈 마지막 후렴부분 들으면 느껴지는 그 약간 설명 불가인데 노래도 대중적인데 멤버끼리 너무 으쌰으쌰하고 친하고 가족같아보여서ㅠ더 정가는 그룹인거같다
122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올해] [서동요] [ㅤㅤ]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0 18:54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중 75퍼센트가 작사작곡이지 ㅋㅋㅋㅋㅋㅋㅋ4명중 3명 ㅋㅋㅋㅋ 그중 2명은 메인으로 작사작곡해서 타이틀곡도 쓰고 ㅋㅋㅋㅋ 근데 작사작곡 보다 더 좋은거는 관계성임 ㄹㅇ 가족같은 관계성 서로서로 부둥부둥해주고 짜란다 짜란다 칭찬 한가득해주는거 너무 좋음ㅠㅜㅜㅜ 따뜻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0 16:24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yg에서 제일 잘한 일은 이 4명 모아준거.. 본문 다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0 21:44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진짜 이런 조합 모으기 힘듦. 강승윤 슈스케2 탑4 & 김진우 남돌비주얼 탑 & 송민호 쇼미더머니 준우승 & 이승훈 케이팝스타 탑4 = 서바이벌 WIN 우승 ㅋㅋㅋㅋㅋㅋ 미친 조합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1 2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체 보고 싶다 솔로는 대체 언제 나오는 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9: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보고싶다ㅠㅠㅠㅠ 강승윤 송민호 솔로는 어디까지 왔냐ㅜㅡ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5:0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4: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진짜 관계성 갑임.. 솔직히 저렇게 튀는멤버 투성인데 모아놓으면 조화로운것도 신기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3: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그립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1 12: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훈이 진우 군입대전에 행사 하나 있었는데 지미추였나? 그때 진우가 개인사정으로 한번 빠졌었는데 그렇게 빈자리가 커보이더라.. 진짜 그때부터 애들 군대 보낼 생각하면 눈물 고였음 군대 간다고 편지 떴을땐 올해 들어 제일 술 많이 퍼마셨던 날이었던듯.. 개쳐울었다 진짜 빨리와.. 기다리고 있을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1: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네명 조아하기도 벅차서 가끔 다인원그룹 올팬 넘 대단하다 생각해ㅋㅋㅋㅋ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1: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넷이 모여있을때가 그렇게 웃겨 내 웃음지뢰임 진짜루ㅋㅋ실력 최강이고 겁나 멋있는데 넷이 모여 수다떨며 놀때 그 갭차이ㅋㅋ솔직히 너무 웃겨서도 좋아 귀엽기도 하고 케미쩔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2: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위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2:3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위너 빠지면 못나온다..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0: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위너 절대 못잃어.... 이만한 능력있고 팬사랑 오지는 그룹 없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0:3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가 너무 좋고 실력도 완벽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3:0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는 ㄹㅇ 각분야 탑들 모이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1:44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진짜 이런 조합 모으기 힘듦. 강승윤 슈스케2 탑4 & 김진우 남돌비주얼 탑 & 송민호 쇼미더머니 준우승 & 이승훈 케이팝스타 탑4 = 서바이벌 WIN 우승 ㅋㅋㅋㅋㅋㅋ 미친 조합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8:54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중 75퍼센트가 작사작곡이지 ㅋㅋㅋㅋㅋㅋㅋ4명중 3명 ㅋㅋㅋㅋ 그중 2명은 메인으로 작사작곡해서 타이틀곡도 쓰고 ㅋㅋㅋㅋ 근데 작사작곡 보다 더 좋은거는 관계성임 ㄹㅇ 가족같은 관계성 서로서로 부둥부둥해주고 짜란다 짜란다 칭찬 한가득해주는거 너무 좋음ㅠㅜㅜㅜ 따뜻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6:24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yg에서 제일 잘한 일은 이 4명 모아준거.. 본문 다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6:11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위너 되게 4명이 다르게 잘모인거 같음. 근데 작곡 반이상 하는건 더 있을걸?그냥 너가 물어봤길래... 아이들도 있구. 비투비는 6명 (한명은 작사만), 빅스는 이제 홍빈 빠져서 멤버 전원 가능해.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