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폰연애만 하다가 애정씬 폭발한 주드 막내커플

ㅇㅇ (판) 2020.08.10 16:28 조회10,55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막내커플

윤재석(이상이) ♥ 송다희 (이초희)



둘이 사귀고나서 약 30번의 폰연애(전화로하는 연애)로 지쳐있던 찰나에....








 

흡사 고목나무에 매미



 

 

공부하러 가기 싫다면서 재석이 꽉 껴안는 다희



 


공주님 안기.........


(이거 영상으로보면 깃털처럼 안음)








 

 

- 우리애기 졸려요~?

- (도리도리)

- 졸린것 같은데~?

- 아닌데에~?

- 이뻐 죽겠어~



 

뽀뽀뽀!!!!!!!!!



 

뽀뽀하고 꽉 껴안기........















 

집에서 반강제로 쫓겨난 상황에

여친 공부하는 도서관에서 혼자 삼각 김밥 먹는중


공부하고 나온 여친 발견



 

"다희야!! 송다희!"



 

"재석씨??!!!"



 

"웬일이에요 언제부터 기다렸어~?"

(재석이 서러운 표정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5959 해주는 다희



 

그렇게 다정하게 집에 같이가는 다재












 

다희 시험도 끝나고

재석이 놀래켜주려다가 자기가 더 놀라는 다희 ㅋㅋㅋ


그와중에 자긴 숨소리만 들어도 다 안다는 재석이 부끄



독립을 준비중인 재석이는

다희랑 같이 재석이 독립할집 보러가기로 함



 

그러다 포옹한번하고....



 

갑자기 또 백허그......








 

같이 집보러 갔는데 재석이 혼자 묘함

자꾸 다희한테 집 잘 보라며....



그와중에 걍 다희 사랑스러워 죽겠는 다친놈 (다희에 ㅁ1친놈)






그리고 또 백허그.....

 

 

 



 

그러다가 둘이 살 집으로 어떤거 같냐고 은근슬쩍 노빠꾸 직진하는 재석이



 

손케미 도라방스.......



 

 

"지금... 프로포즈 하는거에요....?"


"응 ..

나랑같이살자....

나랑 결혼하자 송다희."



두둥!!





원래 재석이는 결혼같은거 할 생각이 없는 사람이었음 (비혼주의)

근데 다희를 만나고 자꾸 그 생각이 바뀌어서 혼란스러운 상태.

그리고 혼자 집보러 다니는 동안 

자꾸 한집에 같이 있는 모습을 그리게 되는 자신을 보고 확신을 함.






 

사귀고나서 키스만 하고

뽀뽀, 포옹, 백허그 하나도 없던 와중에

이번 회차에 세개가 한꺼번에 나와서 체하는중.........

 

 

 

40
2
태그
신규채널
[대답좀] [최애드루와] [화로] [박경] [알려주세용]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2 10:26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재석이는 걍 판타지야..세상에 저런남자는 없어..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2 17:0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원래 연애욕구 1도 없는데 이거보면서 대리만족함 ㅜㅜㅜㅜㅜㅜㅜ 진심 내 이상형 윤재석임 너무 다정해 다정해서 녹아내림 ㅜㅜㅜㅜㅜㅜㅜ 진심 윤재석 사랑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노이해 2020.08.12 16: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두리 너무 조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0:26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재석이는 걍 판타지야..세상에 저런남자는 없어..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