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 개난리남;; 지금 치고박고 난리남

ㅇㅇ (판) 2020.08.10 18:25 조회59,780
톡톡 10대 이야기 19
+)롸?? 나 광고 아님;;
그냥 버블티 좋아하는 사람인데 뭔 광고??
그리고 상식적으로 광고면 공차만 광고하거나 아마스빈만 광고했겠지
대체 어느 광고 업체가 멍청하게 둘다 동시에 광고해ㅋㅋㅋㅋㅋ...
공차랑 아마스빈 경쟁 업체인데
상식적으로 생각좀....

++)공차 또는 아마스빈이 처음이거나 낯선 사람들을 위해 주문 방법, 음료 선택 가이드 등등 “이어쓰기 글”에 추가했음.
이어쓰기 글 꼭 확인해줘~~
꿀팁같은 것도 적어뒀어

———————[이하 원문]———————

애들아 기대해라
내일 지금까지 어디서도 절대 볼 수 없었던 빅매치가 열림.
버블티 양대 산맥 공차vs아마스빈
내일 맞짱뜸 ㄹㅇ


밑에 글 보고 추반 ㄱㄱ
추)공차 갈거임
반)아마스빈 갈거임



아마스빈이 8월 11일 화요일, 12주년 기념으로 4종 음료 2000원 파격 이벤트를 함.


위에 사진처럼 내일 하루종일 4종 음료 2000원임.

8월 11일에 할인 이벤트를 하겠다고 며칠 전에 기사도 냈더라ㅇㅇ

>>주절주절1:근데 솔까 나는 아마스빈 신생 기업인줄 알았는데 12년이나 됐다는게 ㅈㄴ 놀라움 ㅇㅈ?

>>주절주절2:참고로 아마스빈은 할인 진짜 ㅈㄴ 안함.. 이벤트도 없음.... 그냥 거의 1년내내 이벤트가 없다고 보면 됨. 어쨋든 앞으로 이런 할인 이벤트, 깜짝 이벤트 좀 자주 해줬으면 좋겠음.



근데 나 방금 공차 인스타 갔다가 ㄹㅇ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차도 내일 이벤트 함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아마스빈 저격 이벤트인줄...
근데 사실상 저격 이벤트라기 보다는
원래 매월 두번째 화요일이 공차 이벤트 날짜임ㅇㅇ


이렇게 버블티 양대 산맥 공차vs아마스빈 이벤트 날짜가 겹친게 우연인데.. 버블티 덕후인 나는 이게 너무 신기함..

내일 두 카페 경쟁하는거 볼 수 있어서 ㅈㄴ 뭔가 웃기면서 기대됨.

>>주절주절3:우리 지역에는 공차 바로 맞은편에 아마스빈 있거든??
내일 밖에 나가서 어디가 더 손님 많은지 구경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내일 아마스빈을 가던지! 공차를 가던지!
어딜 가든 이벤트 하고 있으니까 아무 곳이나 가서 음료수 먹으셈ㅇㅇ
너네는 어디 갈거야?

추)공차
반)아마스빈
37
2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쫌있다삭제] [제답] [제대] [너검위안부] [쒸발년이] [엉엉엉] [제목대답ㄱ]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0 18:35
추천
368
반대
35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근데 버블티 어디가 더 좋음?? 추반 해보자ㅇㅇ. 추천)아마스빈 반대)공차
답글 5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0 18:40
추천
1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벤트로 치면 아마스빈 압승아님? 공차는 스탬프만 2개 더 주는거라 직접적으로 할인 받는 느낌이 없는데 아마스빈은 그냥 가격 할인해주는 거니까ㅇㅇ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0 18:38
추천
6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이게 뭔 광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라는 애들 요즘 유튜브 뒷광고 ㅇㅈㄹ하니까 다 광고처럼 보이는 건가? 아마스빈이랑 공차는 버블티 전문 경쟁업체 아님? 상식적으로 누가 멍청하게 둘다 동시에 광고하냐... 공차 하나만 광고하던가 아마스빈 하나만 광고하겠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0 18:27
추천
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개를 한방에 이렇게 광고하네 생각하느라 수고하셨슴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2 1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얼마나 대단한 거라고..구경을 하러가고 기대를 저렇게 까지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조카 설레하는 거 같애서 개웃기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고 방금 첨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아마스빈 가고싶은데 동네에 공차밖에 없어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동네 아마스빈이랑 공차 바로 옆에 붙어잇음 ㅅㅂㅋㅋㅋㅋ 아마스빈갓당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k d나 이거 왜 지금 봄 나 아마스빈 초코 버블티 광인인데 tlqkf!!!!!!!!!!!!!!!!!!!! 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스빈 최고최고최고초기ㅗㅊㅎ치고최고최고 무조건 최고 진짜 아마스빈ㅅㄹㅎㅠㅠㅠㅠㅠㅠ죤나 좋아 진심 펄 쫀쫀한게 아마스빈이 짱임 얘들앙♡ 아마스빈 파 해쳐모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 오늘 하동녹차 먹었는데 왜 이거 지금봤냐 ㅅㅂㅅㅂㅅㅂ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바스빈 ㅈㄴ사랑햐ㅡㅏㅁ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마스빈 한표 근데 우리동네 펄 너무빨리떨어져서 맨날 가면 없음... 장사 안하고 싶은가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꺅 쓰니 ㄱㅅㄱ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뇸뇸 고마워 덕분에 오늘 목 축인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6: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차얌 먹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6:0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스빈 솔직히 ㅂㄹ야.. 공차가 맛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4: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스빈 별로던데 ; 공차가 개짱임 저거 이벤트만 보면 아마스빈가야겠지만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려면 둘다 차타고 가야돼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3:05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일단 말투 부터 아줌마고 아마스빈 광고 그만 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겠다.. 해외에 있는데 한국 너무가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2: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로 덕후라 닥 아마스빈 갈 거임 ㅅㅂ 공차 타로 조카 맛없어 나는 공차에서만 타로 먹고 첨에 타로가 맛없는 음료인 줄 알앗는데 아마스빈에서 먹고 진짜 맨날 타로 쉐이크만 먹음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