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올해 유입 쩔었구나 진짜....다시한번느낀다....

ㅇㅇ 2020.08.10 19:18 조회5,062
팬톡 NCT
네 저도 2020입니다....영웅 뮤비 나온날..... 그대로 입덕

73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0 19:2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2018년도에 엔시티 알고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1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웅 뮤비 태용 얼빡샷으로 입덕부정기 겪다가 펀치 자컨 보고 입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위고업 컴백날 입덕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붐 공백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6: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옹혜웅야로 입덕했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ㅋㅋㅋㅋ 영웅 직캠보고 입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왜엔시티몰랐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7년에 무슨 일이일어낫던 거야.. 심지어 비활동기에 엔라로 입덕한 나는 7.6%..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7.6%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영웅... 뉴땡에 이끌려서 엔며들어버림 사실 보스랑 터치때 엔시티 알았는데... 심지어 터치는 교차편집도 많이 봤었는데... 나 왜 이번년도 입덕함...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1:4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웅 뮤비는 킬포가 겁내 많음 시작하자마자 뿌꾸뿌꾸가 귀를 사로잡고 센터 태용이 뉴땡~하는 것 부터 끝났는데 곧 이어지는 부드러운 보컬파트에서 해찬 정우한테 치이고 정재현 위아래 수트, 쟈니 핫바디(...), 마크에서 태용이로 이어지는 랩, 새로 태어나는 휘몰아치는 태일이 고음, 쉴틈없이 이어지다가 마지막 후렴 반복때 해찬 센터 안무에 또 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작년 11월...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루키즈때부터 존버했다ㅋㅋㅋ 이런거 보면 뿌듯해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나도 영웅 끝나고 공백기 (펀치 나오기 직전)에 뒤늦은 문특으로 입덕했어! 일찍부터 입덕한 즈니들 너무 부러우면서도... 최애 떡밥 없던 예전에 입덕했으면 힘들었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 ㅎㅎ 아무튼 입덕하고 너무 행복하다 ^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0:4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육대정우 입덕했는데 늦게입덕한거 찐후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21: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영웅 끝나고 공백기지... 재현이가 읽어주는 짝사랑 사연보고 그 뒤로 영상 찾아보다가 문특 보고 입덕했지... 재현이의 미모가 한 몫했지... 그렇게 간잽하다가 5월 6일에 사진 뜬 거 보고 퐁당했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9: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2018 대형 프로젝트 시작하기 바로 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9: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영웅 뮤비.. 진짜 영웅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9:2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2018년도에 엔시티 알고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0 19: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9 입덕이 제일 신기하다 그때 다들 1년 1컴백에 국내활동 그렇게 안많았는데 이상하게 공백기 입덕즈니들 많더라ㅋㅋㅋㅋㅋ신기...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시댁에서 안 자는게 잘못인가요? (103)
  2. 2 부모님 가게 이용했으니 자기한.. (121)
  3. 3 추가+) SM연습생 ㅇㅈㅁ병크 새.. (315)
  4. 4 시댁에서 며느리 생일 챙겨주시.. (156)
  5. 5 팬조련잘하는 위너 이승훈 (208)
  6. 6 그깟, 고춧가루 때문에 시어머.. (150)
  7. 7 제 생일 선물 제 돈으로 사러갔.. (164)
  8. 8 박경 이미지 세탁 오졌네 ㄷ (15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