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심해&우주&인체썰 풀자!! •_•

ㅇㅇ (판) 2020.08.10 19:42 조회171,36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시작!



나는 유튜브 영상으로 대체할게! 참고로 심해괴물소리 영상이야 며칠전에 유튜브 보다가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소리 듣고 약간 소름 돋았어..
https://youtu.be/HhSXXGOM3pU



오늘도 신청했던 주제중에 인기가 꽤 많았던 심해썰 가져와봤어! 우주썰이랑 인체썰도 있으면 더 재밌을거 같아서 추가했어...ㅎㅎ 다들 댓글로 심해&우주&인체썰 많이 풀어주라❤
그리고 혹시 보고싶은 주제 있으면 댓글로 써줘! ฅ^._.^ฅ

279
39
태그
신규채널
[골반에서허] [쇼핑몰옷] [이걸좀봐줘] [나이스나이] [깊티줄게] [이거살사람] [염병]
4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1 05:36
추천
84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우주의 먼지치고는 너무 힘든 삶이다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1 03:16
추천
482
반대
1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지만 추반 해봐 세상 모든 비밀 알기(이걸로 돈 버는 거나 남한테 알리기 불가능 너만 알고 있어야 됨) vs 100만 원 받고 그냥 살기 난 닥 추임 궁금한 거 너무 많아
답글 5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1 00:52
추천
436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동양풍 모음 어때??? 막 붉은실 인연 얘기나 운명 전생 동양풍 노래 추천같은거나 영화같은 것들 그리고 사진!! 진짜 동양풍 개처돌이라 저런거 보고 싶다ㅠㅠ
답글 2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1 09:11
추천
64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제발 환경 관련된 거 글쓰면 안될까ㅜㅜㅜㅜ 내가베댓 3개 다 갈 수 있어 요며칠 장마가 지속되고 있는데 이것도 기후변화 문제야 각자 환경보호하는 습관도 가지고 깨우칠 수 있도록 하는 게 중요할 거 같아.. 나라에서도 안알려주고 학교에서도 안알려주잖아 그리구 혹시 못올린다면 중요한 거 하나 써두고 갈게!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보다 환경에 안 좋은 게 고기먹는 거야;-; 육식 조금만 줄여도 환경에 이로워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14 0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3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3 1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3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사는 세상에 끝이 정해져 있을까? 그게 항상 궁금해 끝이 정해져 있어서 그 끝을 향해 가는걸까 아님 우리가 하는대로 뭐든 바뀔 수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눈아파 2020.08.16 1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누구 들어왔당 ㅋㅋ 친구야 같이 구경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01: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그냥 과학적인? 얘기인데 술 먹으면 사람이 솔직해져서 속마음 다 말하고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되게 감정적이게 되잖아 ㅋㅋㅋㅋ 그게 알코올이 들어가면 혈류타고 뇌로가서 뇌의 가장 바깥 부분이 이성 제어하는 부분인데 그게 마비돼서 감정에 솔직해 지는거래... 신기하지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주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4:3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아끔 그냥 하는생각인데 우리는 맨틀 외핵 내핵으로 정확하게 분류가 되어있다고 생각하면서 살아왔잖아 근데 난 가끔 우리가 가지못하는 저 깊은 심해에 맨틀과 이어진 곳이 있을수있다는 생각도해봄 그냥 헛생각인데 그만큼 심해랑 지구가 너무 궁금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4: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리립스키라고 다이번데 블루홀에 들어갔다가 돌아가신 분임 많이 유명하긴한데 저분이 돌아가실때 찍던 영상이 있거든 정말 슬퍼.. 소름돋고 무섭기도 한데 난 그분이 산소가 점점 사라져서 끄윽.. 헬프..! 하면서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안타깝더라고.. 마지막에 몇십미터까지 떨어지고 나서 질소중독으로 온전한 생각을 못하고 본인이 메고있던 산소통을 벗어재낌 그리고 그가 찍은 영상 마지막부분에 다들 심해어가 공격하면서 영상이 끝난다고 그러는데 그건 심해어가 아니라 유리립스키 본인임 발버둥치다가 영상이 끊겨 그러고 5일뒤에 그 영상을 담은 카메라가 사람들에게 발견됨 5일동안 차가운 바다에서 혼자 있었을 그가 너무너무 안타까움 진짜.. 그냥 유튜브에 유리립스키라고만 쳐도 영상들 많이 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3: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인류가 출현하게 된 원인이 뭘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판 삭제하지 말아주라!!!!! 두고두고 보고있엉 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2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주심해썰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3:0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툰에서 사실 자아는 허상이고 수많은 전기신호의 반응이다? 뭐 그랬는데 이 지식 아는 사람 있으면 설명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2:3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고보니까 이 세계는 나를 실험하기 위해 만들어진 세상이고 실험실에 불가하다는거 내가 이 세계에서 잘 살아가서 인간으로 살수있다고 판단되면 그때 진짜 세계로 들어가는거 내가 평소에 하는 생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2: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백만원 아니고 십원을 줘도 후할거임 세상에 모든 비밀을 감당할 자신이 없음 조카 소름돋고 무서워서 못살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ㄱ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이 세상의 시초가 궁금함 너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