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송후 담당 기자가 시말서 썼다는 한글의 우수성을 알린 뉴스 자막

ㅇㅇ (판) 2020.08.10 21:00 조회45,456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02
3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흐규흐규 2020.08.10 21:36
추천
7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시말서 사유지??? 받아쓰기 잘 했는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ㅊ 2020.08.11 11:13
추천
71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진짜 상식이 안 통하는 곳이네.. ㅋㅋ 우리가 볼때 웃기긴한데 솔직히 기자가 직업정신도 없이 저러면 안되지. 자막은 이해하기 쉬우라고 쓰는건데.. 그리고 발음가지고 그러는거 엄연한 차별주의자임. 우리야 일본이 너무 싫으니까 하는거지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1 03:13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합성인줄 알고 검색하고 왔는데 진짜였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1 12:10
추천
16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넨 자막받아쓸때 사투리 그대로 적냐?? 일본 호불호랑 상관없이 저게 뉴스 자막으로 적절한거임? 게다가 저건 명백한 차별임 외국에서 영어발음구린 한국인 저런식으로 조롱하면 가만있겠음? 가만보면 반일정서에 뇌 잠식당한애들 참많아 누가 그렇게 만든건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5 0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웃기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1:3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채널에이... 조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혈맹을 저렇게 해놨으니 시말서 써야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0: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면 상줘야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1 2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웃기다 ㅋㅋㄲ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8.11 20:1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도적인 능욕이 보여서 진짜 별로 객관성 확보를 해야하는 뉴스가 아니고 편향적인 유튜브채널같음 ㅋ 진짜 프로정신 어디갔냐? 저건 진짜 소송걸려도 할말이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9:2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자가 대단하네 멋지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8:16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이 싫고 좋고를 떠나서 언론사에서 저런 장난을 치냐? 팩트 정보 전달이 기본인 기자 자질이 의심된다. 채널a 진짜 썩었다.
답글 1 답글쓰기
ㄱㄴㄷ 2020.08.11 15: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실제로 저랬음? 왜?왜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한참 웃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2:10
추천
16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넨 자막받아쓸때 사투리 그대로 적냐?? 일본 호불호랑 상관없이 저게 뉴스 자막으로 적절한거임? 게다가 저건 명백한 차별임 외국에서 영어발음구린 한국인 저런식으로 조롱하면 가만있겠음? 가만보면 반일정서에 뇌 잠식당한애들 참많아 누가 그렇게 만든건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ㅊ 2020.08.11 11:13
추천
71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진짜 상식이 안 통하는 곳이네.. ㅋㅋ 우리가 볼때 웃기긴한데 솔직히 기자가 직업정신도 없이 저러면 안되지. 자막은 이해하기 쉬우라고 쓰는건데.. 그리고 발음가지고 그러는거 엄연한 차별주의자임. 우리야 일본이 너무 싫으니까 하는거지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ㅋㅋㅋㅋㅋㅋ체널A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03:13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합성인줄 알고 검색하고 왔는데 진짜였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흐규흐규 2020.08.10 21:36
추천
7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시말서 사유지??? 받아쓰기 잘 했는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