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아이돌 그룹별 앨범 누적 판매량 TOP 8

ㅇㅇ (판) 2020.08.11 09:07 조회12,06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11년 이전 자료는 한터기준으로 했으며 이후자료는 가온기준
*완전체는 물론 유닛, 솔로 모두 총 누적 합산
*발매한 앨범 너무 많거나 내가 손으로 쓰는게 좀 힘들면... 좀 축약해서 쓸테니 이해해조ㅠ
*참고로 나는 TOP8 중 어느 누구의 팬도 아님 (내 돌은 여기 못 꼈엉)







 



<방탄소년단> : 누적 2152만8100장



싱글1집 No more dream(2 cool 4 skool) 26만9869장

미니1집 N.O(O!RUL8,2?) 28만6234장

미니2집 상남자(Skool Luv Affair) 42만61장

미니2집 스페셜 에디션 Miss Right 1만5000장

정규1집(Dark & Wild) Danger 38만9325장

미니3집 I need U(화양연화 pt.1) 56만5847장

미니4집 Run(화양연화 Pt.2) 67만3559장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 불타오르네 78만9470장

정규2집 피땀눈물 117만4399장

정규2집 리팩키지 봄날 106만3706장

미니5집 DNA 228만2081장

정규3집 Fake love 227만3165장

정규3집 리팩키지 아이돌 264만9066장

미니6집 작은것들을 위한 시 383만22장

BTS world ost앨범 55만3364장

정규4집 On 428만3086장









 



<엑소> : 누적 1597만2359장



미니1집 MAMA(한국버전) 32만4990장 

미니1집 MAMA(중국버전) 19만9833장

정규1집 늑대와미녀(한국 kiss 버전) 32만8824장

정규1집 늑대와미녀(중국 Hug 버전) 23만1300장

정규1집 리팩키지 으르렁(한국 kiss 버전) 48만9824장

정규1집 리팩키지 으르렁(중국 Hug 버전) 24만4034장

.

.

(아 벌써부터 타이핑 힘드네ㅠㅠ미안)

.

.

백현 미니1집 유엔 빌리지 57만7283장

정규6집 Obsession 80만2506장

수호 미니1집 사랑,하자 28만9738장

백현 미니2집 Candy 102만965장

세훈&찬열 정규1집 10억뷰 52만6868장









 



<트와이스> : 누적 520만550장



미니1집 우아하게 19만9696장

미니2집 Cheer up  31만6557장

미니3집 TT 47만5699장

미니4집 시그널 38만5331장

.

.

.

미니6집 Yes or Yes 37만8570장

미니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 45만3427장

미니9집 More&More 56만6853장









 



<세븐틴> : 누적 518만2071장



미니1집 아낀다 10만6401장

미니2집 만세 19만7261장

정규1집 예쁘다 20만8100장

.

.

.

미니6집 Home 51만3436장

정규 3집 독 95만7046장

미니7집 Left&Right 137만2521장









 



<슈퍼주니어> : 누적 479만4914장



정규1집 Twins 10만3300장

싱글1집 U 8만8700장

슈퍼주니어T 싱글 로꾸거 4만4902장

정규2집 Don't Don 7만3600장

슈퍼주니어 해피 미니1집 요리왕 2만7957장

정규3집 Sorry Sorry 14만6400장

.

.

.

정규9집 Super Clap 43만4121장

정규9집 리팩키지 이야이야오 11만8627장

슈퍼주니어KRY 미니1집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계절 15만5678장









 



<엔씨티> : 누적 450만134장



NCT 127 미니1집 소방차 11만6647장

NCT 127 미니2집 무한적아 16만7065장

NCT Dream 싱글1집 마지막첫사랑 11만5865장

.

.

.

NCT 127 정규2집 영웅 83만8423장

NCT Dream 미니4집 Ridin' 65만4557장

NCT 127 정규2집 리팩키지 Punch 57만7779장









 



<동방신기> : 누적 389만1398장



싱글1집 Hug 23만300장

싱글2집 The way U are 13만5400장

정규1집 트라이앵글 30만4628장

싱글3집 Hi yaya여름날 9만300장

정규2집 Rising Sun 31만3800장

.

.

.

정규8집 데뷔 15주년 기념앨범 #2 Truth 11만1898장

유노윤호 미니1집 팔로우 15만2043장

최강창민 미니1집 초콜렛 11만3304장









 



<소녀시대> : 누적 375만4383장



싱글1집 다시만난세계 6만4550장

정규1집 소녀시대 10만3900장

정규1집 리팩키지 baby baby 6만8100장

미니1집 Gee 9만6200장

미니2집 소원을말해봐 10만1000장

.

.

.

소녀시대 오지지 싱글1집 몰랐니 4만3191장

유리 미니1집 빠져가 1만7290장

티파니 미니2집 Lips on Lips 1만564장

윤아 스페셜 미니앨범 여름밤 5만3217장

태연 정규2집 불티 17만989장

태연 정규2집 리팩키지 너에게 들려주고싶은말 4만9466장







다들 대단하당♡

99
1
태그
신규채널
[최애드루와] [화로] [박경] [알려주세용]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2 03:48
추천
4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방탄 2천만 넘은거랑 23위 차이 세배 정도인거 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2 10:2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두다 잘 지내면 안되겠니ㅠ 난 저위에 애들 다 대단스러운데ㅠ 각자 다 잘 하고 있으니 그냥 다 박수쳐주자 젭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4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미안한데 엔씨티가 아니라 엔시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주 동방 뭐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0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작것시에서 팍 뛰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트와이스 여돌인데도 ㄷㄷ 미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디 방탄 42만 장에서 1만 5000천 장으로 떨어진 건 뭐야?? 비쌌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3: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해서 서치해보다가 이 글 여기 블로그가 똑같이 퍼간?것 같이 보이는걸 발견했는데 쓰니 허락 맞고 퍼간거야?? https://m.blog.naver.com/begin22again/222058414929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20.08.12 21: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주 개오지네 그시기에 저정도면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20:1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방탄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4: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앨범 문화?? 이런게 달라졌구나 쏘리쏘리 개유명했는데 저정도라는 건 그때는 저 판매량이 개 잘나간 수준이란거 아냐.,, 대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3:36
추천
4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앨범양이 많아서 많이 나오네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3:3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방탄 미친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0:2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두다 잘 지내면 안되겠니ㅠ 난 저위에 애들 다 대단스러운데ㅠ 각자 다 잘 하고 있으니 그냥 다 박수쳐주자 젭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4: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엓 유부 솔로는 뺐넼ㅋㅋㅋㅋㅋ 하... 내가 첫 솔로라고 있는돈 없는돈 털어서 샀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3:48
추천
4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방탄 2천만 넘은거랑 23위 차이 세배 정도인거 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3:37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킹소시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