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자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우리집 고양이 보러오세요!

6년연애후결혼 (판) 2020.08.11 11:42 조회12,202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안녕하세요, 항상 고양이 사진 구경하며 봤는데요, 저희 집 고양이도 갑자기 자랑하고 싶어 사진을 올립니다! 1살된 러브 입니다 ㅎㅎ 많이 이뻐해주세요!



 

 

 

 

 

 

 

 

 

 

109
4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2 11:48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요...... 사진이 이것밖에 없습니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11:3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뿌다~이뿌다 하면서 봤는데
알고보니 확대되고 있었엉 ㅋㅋ
너무 이뿌당~~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8.12 20:26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사진이랑 자세가 똑같네용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다된다 2020.08.15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살려줘요
답글 0 답글쓰기
헤이니 2020.08.13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에 뚱띠가 뙇!!!
답글 0 답글쓰기
승지 2020.08.13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발에서 나는 꼬순내 맡고 싶당 핑크꼬순내
답글 0 답글쓰기
블리찡 2020.08.13 15: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잔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영빈 2020.08.13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점점 뚱,,,
세상에서 뚱뚱해도 이쁜건 냥이밖에 없어요,
사진은 모자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sk0417 2020.08.13 1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응꼬 넘넘 귀여워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악~귀여웡!! 우리집애기들 사진도 올리고싶으나 할 줄을 모르네ㅜㅜ 냥이는 사랑이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일만출근하면 나도 3일동안 저러고잘테야............
답글 0 답글쓰기
은혜 2020.08.13 1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사진 너무 확대됐잖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앵딸몽럽 2020.08.13 13: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새꾸도 살포시 얹어봅니다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냥이 점점 커지네욬ㅋㅋㅋㅋ넘 귀여워여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8.13 1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 아가가 갑자기 커졋어 ㅋㅋ 아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해피 2020.08.13 1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느무 이뿌당!!!
답글 0 답글쓰기
피곤한일상 2020.08.13 13: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집고양이는 왜맨날이렇게자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한글빡침 2020.08.13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팔자가 부럽구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고 예뻐라 ~ 하면서 보는데 ㅋㅋ 점점 커지는 냥이 ㅋㅋ 저희 냥이도 저렇게 작고 예뻣을때가 있었는데 하고 생각하다가 현실 사진에 빵터집니다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1:3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뿌다~이뿌다 하면서 봤는데
알고보니 확대되고 있었엉 ㅋㅋ
너무 이뿌당~~
답글 0 답글쓰기
지혜 2020.08.13 1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공 이뻐라 아깽이 시절 지나고 캣초딩 지나니 오로지 잠,밥,간식이네요 눈꼽 끼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책위에서도 잠들구나...우리집 레미는 무조건 푹신한곳에서만,,자던데ㅠ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웡~~~~~~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