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지금 방탄 유입 있긴함?

쓰니 (판) 2020.08.11 15:39 조회8,6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ㅈㄴ많지.... 앑맘멘션수 차이ㅎㄷㄷ 6개월전vs14시간전



122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탈] [수만미췬넘] [수만강아지] [스엠이스엠] [듀엣뜨] [조카극락ㅠ]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1 18:0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툽 구독자도 많이 늘었지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1 16:1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아직도 유입 존많임 특히 외국은 유튜브보고 계속 입덕하던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3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어떻게 이러냐 8년찬데 유입수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하려고 올린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도 입덕하는 애들 많은데 갠적으로 dna때 확실히 학교에 아미많아진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왜 내 글 사진 펌해서 쓰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4: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나 이번년도에 입덕한 늦덕이라 코세글자 땜에 콘섵 티켓팅도 못해봤단 말야....더 많아지면..아니..좋은데..진짜 좋은데...평생 포도알 못구하려나 엉엉..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3: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글 있어 글삭부탁해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2 03: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인더숲 아예 방송으로 리얼리티 하던데 유입 얼마나 더 될까ㅎㅎㅎ내 포도알....이젠 그냥 포도즙...한방울이라도 엉엉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2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포도 지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8:0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툽 구독자도 많이 늘었지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6:1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아직도 유입 존많임 특히 외국은 유튜브보고 계속 입덕하던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1 15: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건 리트윗 풀려서 그런걸수도? 근데 날이 갈수록 조카 늘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