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들아 나 진짜 어떡해야돼? 한번만 도와줘 사람 한명 살리는 셈 치고 제발 얘들아 나...

ㅇㅇ (판) 2020.08.12 19:04 조회88,69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생리를 5월에 했는데 그 뒤로 안 해서 산부인과를 갔거든? 스트레스 때문에 그렇대서 걍 처방받고 나왔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학교에 내가 산부인과가서 낙태 상담을 받았다, 임신했다는 소문 쫙 퍼져있음 내가 해명하려고 해도 아.. 그래? 하고 끝나 나 이제 어떡해야 돼? 너무 크게 번져있어서 어디서부터 손대야 될지 모르겠어 페북에는 다 날 암시하는 저격 글 같은 거 올라오고 어떡해야돼 진짜 한번만 도와줘 페북에 나 암시하면서 주어 안 까고 창 녀라고 욕해 



나 진짜 어떡해야 돼 어디서부터 풀어야될지 모르겠어 해명해도 안 들어주고 어떡해 나 나 한번도 남자랑 관계 가진 적 없고 남자친구만 사귀어봤지 키스에서 끝났어 나 한번도 관계까지 가본 적 없어 애들이 자꾸 내가 사귄 남자애들 초성 쓰면서 추려가면서 누구 자식일까? ㅋㅋ 이러면서 저격글 올려 어떡해야돼 얘들아 제발 한번만 도와줘



진짜 사람 한명 살리는 셈 치고 제발 도와줘 얘들아 




서치 미안해
뷰티 뷰러 마스카라 화장 방탄 엑소

  
385
18
태그
신규채널
[카락걸고서] [전남친새끼] [대학시바꺼] [ㅇㅈ해라] [해결법] [목숨걸고] [제발도움]
1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3 00:35
추천
39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그거 하나하나 다 캡쳐해서 너네 이런 헛소문 퍼트리고 나 모욕하지 말라고 지금 고소준비한다고 하거나 학폭신고 넣을거라고 대숲이나 이런곳에 퍼트려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01:41
추천
3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오해해서 욕하는거 이제라도 싹다 캡하고 증거 모아서 페북이나 sns전체에 너 진단서 임신 안한 증거 사진이랑 니 욕하던 ㅇ애들이 쓴 댓글 다 올리고 부모님한테도 말해서 학폭으로 항의하고 그래 다 쓸어버려라 쓰니 ㅎㅇ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00:17
추천
22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스토리에 저격글 써재끼래 ㅋㅋ 밑에 다 찐따들 밖에 없냐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3 00:59
추천
32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토리에 진단서 사진올리고 임신아니라고 개욕하셈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27 09: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이다 기대할께ㅠ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증거 다 모아서 신고해. 절대 합의해주지마 그런년들 절대 안바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산부인과 하나 갔다고 무조건 임신이나 낙태라고 생각하는 머저리 새끼들이 개 븅 신인 거니까 쓰니 자책하지마 고소할 거라는 이야기만 흘려도 쫄려서 글 다 삭제하고 너한테 빌빌 길걸? 무조건 다 피뎊 따놓고 부모님이나 주변에 믿을 만한 사람이랑 꼭 상의해서 경찰말고 바로 검찰로 가버려 쓰니 힘내 그렇게 소문으로 한사람 인생 조지려는 새끼들 인생까지 봐주려고 하지 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대나무 숲에 올리고 싹다 캡쳐해 그리고 학폭 해그거 다 허위사실 유포 및 모욕으로 정서적 학교폭력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0: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캡쳐하고 증거 모아서 신고해 제발 힘들어하지 말구ㅠㅠㅠ 꼭 사이다 기대할게 쓰나 힘내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8.14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아니냐 ㅋㅋㅋㅋㅋㅋ 그거 다 그냥 캡쳐해서 학교폭력으로 다 넣어버려 아닌건 아니니까 아니라고 확실히 말해 진짜 어이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5: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됐니 쓰나... 어디갔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교육의 부제가 이렇게 심각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슆헐 진짜 청소년 성교육 심각하다,,,뭐 어디부터 잘못된건지 감도 안잡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다 캡쳐해서 검찰서로 가 경찰서는 안돼 그리고 페북에 글 이런 식으로 올려 본인(ㅇㅇㅇ{본인 이름})은 현재 허위사실을 유포한 김ㅇㅇ외 0명을 재판에 회부하기 위한 고소장 준비 중이며, 사과문 게시와 진심 어린 사과를 (특정시점)까지 전달하지 않는다면 선처는 없을 것 입니다. 현재 퍼지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며 이후의 유포자는 더욱 엄중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이름을 동반한 글이 아니더라도 한 사람을 특정할 수 있는 글은 처벌이 가능하며, 성적 소문은 성희롱으로 가중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거다 성희롱이고 학폭이야 증거다잡아서 학폭으로 신고한다고하고 선생님께 말씀드리면 걔네 아무것도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헛소문 퍼트리고 저격글 쓰는 애들 실제로 지 저격한사람앞에서는 찍소리도 못한다 걔네 다 찾아가서 낙태한거 아니라고 헛소리퍼트리고 지랄하지말라고 쓴소리해 진단서도 보여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0: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년들아 글 안바뀌었잖아 사람 고민을 주작으로 만들어버리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해 ㅅㅂ그럼 다 닥칠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8: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도 19년 3월 이후로 ㅅㄹ 안하고 있는데 바빠서도 그렇고 시선때문에도 산부인과 못가고 있음;; 아니 산부인과 가면 다 그거 한거고 낙태하려는 것도 아니고 인식 왜이럼 개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부인과는 임신/성병 관련해서만 가는 곳이 아니라는 글 올리고, 왜 다들 자기 몸에 대한 관심이 없는걸까? 이 정도 건강관리도 못하는 그지들만 있는건 아니잖아. 이 기회에 배우고, 다들 자기 몸 정도는 챙기고 살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그런애들이 있다고????? 여자애들도???? 혹시 시골쪽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제하고 안 맞는 댓글 달아서 미안한뎅 ㅠㅠㅠㅠ 나도 생일 안한지 한 3 개월 정도 되서 병원 가볼까 생각중인데 생리 안해서 병원가는것도 그 굴욕의자 해야되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문 퍼트린 애나 그걸 믿고 퍼나르는 애나 다 한심하고 추잡하다 ㅉㅉ 쓰니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산부인과를 임신해야만 가나 분명 너가 병원 들어가는거였든 나가는거였든 누군가 보고 헛소문 퍼트렸겠지 내가 다 빡치네 애들보고 너네 지금 니가 하는 말 책임질 수 있냐고 진료기록떼서 허위사실로 다 고소해야 그만할거냐고 누구한테 들었냐고 거슬러올라가서 누가 최초 유포자인지 찾을 수 없을까 아니 아 진짜 개빡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