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비호감였다가 좋아진 아이돌있음?

ㅇㅇ (판) 2020.08.12 23:45 조회59,2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난 수빈이랑 예리

얘네 판에서 죽도록 까이는 애들인데 팬들이 열심히 짤올려줘서 갑자기 팬되버림. 왜냐? 김예림 너무 예쁘고 수빈은 너무귀엽고. 처음엔 별로안좋아했는데 영업당함

+생각해보니 안티라는 표현은 좀 아닌거같아서 비호감으로 바꿈

55
7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MI] [떡밥]
1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2 23:51
추천
177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타돌팬이였는데 우리가 연차가 더 많은데 한곡하고 방탄이 인기가 많긴 하지만 무대 여러개하는거 보고 싫었던건 아니고 좀 서운?하고 부러웠고 연말때 맨 마지막에 아모르파티 무대 했었잖아?그때 방탄만 좀 집중적으로 잡아주는게 느껴져서 좀 그랬음..물론 카감 잘못이지만..근데 어느날 알고리즘에 영상이 떠서 어떤 사람들이길래 많은사람들이 좋아해줄까 라는 생각에 영상 봤다가 스며들었음ㅋㅋ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11:38
추천
1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군 돌들ㅋㅋㅋㅋㅋㅋㅋ하도 까이니까 괜히.....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2 23:46
추천
135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싫어하는건 아니고..걍 아무 생각 없었는데 엑소 늦바람으로 덕질중임 으르렁때도 안좋아했는데 다 군대가고나서야 입덕함
답글 1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3 11:48
추천
36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랑 엔드림 근데 방탄은 다시 비호감 됨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5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ㅋㅋ.... 데뷔초 연준 티저나올때만 해도 관심없고 943할때까지만 해도 제목 다 왜이러냐고 노래 개별로네 이러고 있는데 지금은 투바투가 내 배사고 인스타 프사고 덕질영상 하루에 5번이상은 봐야 직성이 풀림... 투두도 다 봤고 원래 나 덕질하면 노래빼고는 돈 안 쓰는데 첨으로 앨범도 사보고 싶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나연! 판에서 까일때 인성논란 거짓으로 지어낸거 믿었는데 판이 얼마나 ㅂㅅ인지 알게됨 예쁘고 웃기고 착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판에서 선동당하진 말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이나은 아이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노윤호 오글거리고 발연기한다고 사람들 다 인터넷 조롱대상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20.08.13 23: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방탄....특히 지민 판에서 영업글 볼 때 마다 이해 안갔거든 아예 남성미 오지던가 귀엽게 생겼으면 아예 귀엽던가 취향이 모 아니면 도였는데 피 땀 눈물 궁금해서 계속 돌려보고 달려라 방탄같은거 보니까 참...입덕되는거 한순간...사람이 뭐 귀여울 수도 있고 섿시할 수도 있고 사랑스러울수도 있더라 ㅎㅣ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ㅇㅅㅌ 첨에 체제도 빙신같고해서 별로였는데 지금 완전 엔며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도 아이돌로껴주나 ㅋㅋㅋ 한창때는 별로 안좋아하다가 노래는 들었거든 근데 어느샌가 항상 힘들때 위로해주는 곡은 다 아이유곡이더라고 그러다보니 너무 좋아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용...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바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분야 갑 = 조승연... 조며들다라는 말도 있을 정도니까 말 다했지 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태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하도 엑소엑소 해서 좀 싫었는데 이젠 내가 그러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일멤들 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은 왜 비호감이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승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개싫어했거든?? 근데 Pool 노래 듣고 좋아짐... 노래 듣고 좋아진거라 더 어이없음... 내가 좋아하는 st 곡들을 내주는데 아 진짜 지금 생각해도 웃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내무리친구들 다 엑소팬이라 나빼고 단톡방도있고 지들끼리 엑소 덕질한다고 놀려다녀서 어쩔수없는거지만 소외감 느끼고 괜히 zzㅏ증났는데 애들앞에서 싫어하는거 티내기 좀 그래서 관심있는척... 좋아하는척....하고 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진심으로 호감됨 ㅎㅎ ㅅㅂ 오세훈 얼굴이 복지다 백현 스테이업들어라ㅡ애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호감 까진 아닌데 제니 제니봤을때 약간차갑고 도도?해보이는줄알았는데 그 티비프로에나와서 퀴즈같은거맞출때 애교많아서 귀엽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3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분야 조승연이 갑
답글 1 답글쓰기
ㄴㄴ 2020.08.13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조유리는 처음에 너무 최유정 따라하는거 같아 별로 였는데 지금은 귀엽고 가창력도 좋아서 넘 조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내 본진이랑 뭐 말 많아서 싫어하는 정도 까진 아니고 걍 비호? 근데 내가 웬디한테 빠져버린거임 ㅅㅂㅋㅋㅋㅋㅋㅋ웬디한테 너무 잘하고 앵기는게 사랑스러워서 좋아짐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